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514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이 글은 5년 전 (202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내요리] 내가만든 레몬청🍋 새우장🦐 | 인스티즈 

[내요리] 내가만든 레몬청🍋 새우장🦐 | 인스티즈 

[내요리] 내가만든 레몬청🍋 새우장🦐 | 인스티즈 

 

둘다진짜 생각외로 되게 간단하고 쉽고 짱맛있음 !!!!!!!!!!!!! 

레몬 짱 향긋해 탄산수 사와야겠다 !!!!!!!!
대표 사진
익인1
굿이에요 굿굿굿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레몬청 맛있겠다 탄산수에 타먹으면 호로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몬이랑 설탕만 있으면 바로 만들어!!!레몬 가격도 나쁘지않고 해먹어볼만한듯ㅋㅋㅋ향긋하고 짱맛있당 호로롤록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앗 그렇게 말하니까 나도 해보고싶다! 고마워 주말에 해봐야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레몬청 국물위에까지 다 있는게 좋아! 곰팡이 생긴다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탕이 부족해서 못채움 흑흐규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저러고나서 위에 레몬들만 꺼내서 탄산수에 타먹었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짤했어!! 부지런한 쓰니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우는 어디서 사ㅏ??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에서!! 한팩 300~500그램에 만원이나 +몇천원 로켓배송으로 왕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또 가려고 제주도 티켓 끊었슨1
06.23 17:46 l 조회 129
주말 성수 근황1
06.23 16:25 l 조회 154
제주 성산 맛집 저장함1
06.16 11:36 l 조회 3158 l 추천 1
니네 저녁 반찬갯수 몇개임?????1
06.05 19:20 l 조회 98
카페 소금빵 젤맛있당1
06.04 13:31 l 조회 4659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5월동안 해먹은 음식들9
05.31 21:00 l 조회 338 l 추천 3
독거노총각 저녁보고가라2
05.27 21:29 l 조회 349
트세권 사는입장에서보면 너넨 돈을 땅바닥에 뿌리고있음2
05.14 22:52 l 조회 243
질문 아아 그만먹을까 하는데
05.13 16:53 l 조회 99
메가 팥빙 숟가락
05.05 14:58 l 조회 152
음료수 종착역은 홈카페, 카페음료인듯
05.04 20:53 l 조회 83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4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4.30 08:36 l 조회 222 l 추천 3
좋아 하던 맛집의 맛이 변했을 때
04.24 00:43 l 조회 55
두찜 로제 맵기 추천 좀!
04.19 15:12 l 조회 27
엽떡로제 추천좀!!3
04.14 19:54 l 조회 101
우족찜 먹어본 사람~
04.14 10:38 l 조회 36
뿌링감자 뿌링 핫도그2
04.06 20:14 l 조회 225
요리도하고 맛집도 가보면서 느낀점
03.31 18:49 l 조회 87 l 추천 1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3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3.30 19:56 l 조회 354 l 추천 2
식당리뷰 제주 중문 존맛 흑돼지집!!2
03.28 17:32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