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517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4
이 글은 5년 전 (2021/2/16) 게시물이에요
여학생 기준으로
대표 사진
익인1
많은건 모르겠는데 있긴 있음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0명인과에서 한두명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초과라 모르겠지만..일단 나 ^_ㅠ
12명 여자중에 3명 정도는 혼자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학년은 많음 근데 내가 경영학과라 그럴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학년는 찐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과는 소수과였는데도 몇몇 있었어 한 학번에 20명?쪼금 더 많기도 한데
여튼 학년 올라갈수록 더 많아지는듯 휴학하고 이러면 친구들이랑 학년 달라지니까 그래도 두루두루 친하게 지냈어 다들 대화는 잘해 같이 안 다닐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거의 없었음 대학 위치상... 다 친해질수밖에 없는 구조였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과마다 다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는건 맞는데 많은건 아니라고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린 공대라 혼자다니는 사람 왕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자도 혼자다니는데 서로 번호는 아는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넷사세 같더라 나는 거의
못봄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찐이여 일단 내가 혼자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친구들은 모르겠는데, 우리과는 과부터가 학년끼리따로놀기도하고 서로서로 터치하지않는분위기여서 그냥 혼자다니는 애들도 있었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긴 잇음 근데 솔직히 친구 만드는 게 1000000배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대다니는데 여긴 솔플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0명 소수과인데 한명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4학년때는 더 많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예 혼자다니는경우는 드물고 친규는 잇지만 시간표 안맞아서 걍 혼자다니는 경우는 많지 이건 어쩔수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삼사학년때 친한 사람들이 거의 먼저 졸업하고 남은 애들도 시간 안맞아서 혼자 다녓성,, 혼자 다닌단 말이 친한 사람 없다는 뜻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과는 거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과는 대형과라서 그런가.. 개많아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 같이다니는사람이 더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예 혼자는 적고 그냥 과생활 안하고 둘~셋 적게 무리지어 다니는 경우가 제일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대는 개많음 우리학교 근처에서 혼자 못하는건 키스밖에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의 없다는거 신기하다...그럼 졸업때까지 계속 같이 다니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있긴 있는데 거의 1~2명이고 적어도 1명씩은 같이다니는 친구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새내기 아니고서야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학년 1학기 빼곤 혼자 다님..과 소속감 쌓기 어려운 구조였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학년 될수록 찐임 같이다닐 이유+여유 음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혼자가 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넷사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 나 공대인데 너무걱정돼 혼자다닐거 생각하면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간호학관데 딱한명?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넷사세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헐 우리랑 똑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린 ㄹㅇ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복학생도 같이 다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장 나도 과친구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0명 소수관데 갠플 10명은 넘는듯 ㄹㅇ로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형과라 많던데 내기준 넷사세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새내기는 몰려다니는데 고학년 되고나선 몰려다닐 이유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고학년 아닌 이상 본 적 거의 없음.. 전체 인원수로 따지면 많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비율상으론 적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넷사세임 대부분은 같이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형과인데도 진짜 손에 꼽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 근데 우리과에 나밖에 없는듯 아 복학생들이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타과엔 많던뎅.. 아마 학년 올라갈수록 더 많아질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고학년엔 꽤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경영익인데 우리는 진짜 찐으로 많음 ㅋㅋㅋㅋ 독강이 반이상이야 친구들이 있어도 시간표 맞추기가 힘들어 경영은 ㅜㅜㅜ예를 들어 중급회계 이 1개의 강의에만 교수님이 여러명이고 또 그 시간대가 여러개고.. 그냥 애들 시간표 다 중구난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학년때까지는 그래도친구들이랑 다니려고하는데 3학년부터는 많음 각자갈길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리는 있는데 굳이 시간표 같이 짜서 듣지는 않음... 그냥 각자 원하는 수업 신청한 다음에 같이 듣는 사람 있으면 같이 듣는거고 없으면 독강 하는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복학생 언니 혼자 다니더라
근데 그런 분들은 보통 학교도 잘 안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같이 다니는 사람이 많다고? 글쿠나 반은 혼자 다녔는데 우리 학교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린 대형과라 많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형과 고학년은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과바과 우리과 대형과에 여초인데 별로 없음 1~2명? 시험기간에는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고학년일수록 휴학하고 그러면서 친구들이랑 년도가 달라져서 혼자 다니는 사람들 많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넷사세 아님 진짜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고학년 될 수록 더 많은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새내기때는 별로 없고 고학년될수록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리과는 노는 무리는 있어도 굳이 학교에서 고등학교때 처럼 붙어다니지는 않아 수업 각자 듣고 싶은거 신청해서 혼자듣고 점심에 시간표 맞으면 같이 먹고 가끔 술마시고 그러는 애들 많음 나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벼얼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고학년은 찐이고 난 1학년 때도 혼자 다녔어 사람 싫어서 2학년 때 들러붙는 애 생겼는데 3년 내내 걔한테 고통받고 졸업함ㅎㅎ... 난 대학 친구 없었으면 대학 생활 더 행복했을 듯ㅠ 얻은 건 없고 잃은 것만 잔뜩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혼자다니는 사람 나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대인데 솔플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여초과인데 거의 없음... 60명중에 2~3명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강제로 혼자 다님..안 그래도 애들 몇 없는데 다 코로나 때문에 휴학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학년까지는 잘 없고 3~4학년중엔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혼자다니는사람 많지는 않은데.. 한두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대형과 남초공댄데 여자도 남자도 솔플 많이함 여자애들끼리는 다 알긴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우리과여자애들 다 따로 다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만 같이 먹고 다 따로 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와 이건 진짜일줄알았는데... 넷사세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학년때는 같이 다녔는데 2학년때부터는 같이듣는것도 있고 혼자 듣는것도 있었는데 3학년되니 혼자서 들음ㅋㅋㅋㅋㄱㅋ 소수과 공대 여학생이였습니당 동기들이 다 없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2 딱 이거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소수과 공대 여자...^^ㅠ그래도 전공 들을땐 하하호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번에 졸업인데 동기들 중 몇명이 졸업할지...ㅋㅋㅋㅋㄱ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흑흑 나만 혼자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학년은 보통 같이 다니다가 고학년 될수록 혼자 다니는 사람 많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소수과 아니면 신경 안 씀 사람이 많아서 잘 모르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많이 없긴 함 눈에 잘 안띄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3,4학년 되면 혼자 다니는 사람 종종 있는데 난 구래도 마음맞는 동기들이랑 무리지어 다니는게 좋더라 시험기간이나 과제할때 서로 정보 공유하면서 도움 많이 됨 글구 강의시간에 늦으면 자리 잡아주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짜임 난 혼자 다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내기준 넷사세 있다해도 별로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과 분위기 따라 많이 다를 걸? 울 과는 거의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3,4학년은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수강신청 망하면 저절로 혼자 다니게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진짜많음 고학년은 특히 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대형과는 1-2학년도 갠플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3~4학년은 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대형과라 그런지 갠플 진짜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여대인데 꽤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갠플 꽤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반은 넷사세 반은 현실..? 나 수업은 같이 듣는데 밥은 혼자 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우리과는 60명 정도인데 한 20%는 솔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 4학년때 혼자다님 ㅋㅋㅋㅋ 그렇게 많진 않고 수업에서 10~20퍼 정도는 혼자 다니더라 복전이나 부전공 그냥 궁금해서 듣는 타과생들도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2학년은 ㄹㅇ 무리지어다님ㅋㅋㅋㅋㅋㅋ 무리들이랑 성향 안맞고 무리에 있으면 내 자아를 잃어가는 기분이라 고학년 될수록 마이웨이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우린 진짜 많음 전공 자체도 입학 후 자유선택인데 복전도 자유고 세부전공도 다양해서 수업 두 개 이상 겹치는 게 더 힘들어 난 수업 6개 중에 절반만 같이 듣는 친구(다 다른 사람) 있었고 나머지는 혼자 듣고 혼자 돌아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학년 올라갈수록 걍 혼자다님 1학년땐 어디서 만나 이러고 몰려 다녔는데 귀찮아지고 점점ㅋㅋ 서로 정이 떨어지는 일도 생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우린 심지어 소수과였어서 졸업하면 서로 다신 안 본단 마인드였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고학년될수록 꽤 많음 다른 사람들도 신경 안 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우리 대형관데 혼자 다니는 사람 거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우린 거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 눈물나네... 대부분 같이다니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들 친구 어케사귀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고학년은 많음...!1-2학년 땐 거의 같이 다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3,4 학년은 유학이나 휴학생들이 많아서 혼자 다니는 경우 많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2학년땐 교양 같이 맞추고 그러다가 고학년 되면 걍 취향대로 듣는 경향도 있어서ㅋㅋㅋ전공수업 겹치는 거 아니면 시간표 맞추기 힘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80명이었는데 세네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복학생 일단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나! 약간 두루두루 친한데 밥 혼자 먹고 수업도 혼자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1.2학년 때는 붙어다녀도 3학년때부터는 휴학도 하고 시간표도 달라지구 이래서 갈라지는애들 많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우리 소수과인데 나만 신입생 때부터 솔플!!!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고 혼자 다니는게 뭔가 여유롭고 재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40명중에서 한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학교가 워낙 커서 아무도 모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
12:24 l 조회 6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8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1
12:24 l 조회 8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9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2
12:23 l 조회 14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1
12:23 l 조회 13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7
내상황좀 봐주라..1
12:22 l 조회 13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4
12:22 l 조회 15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4
12:22 l 조회 16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18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0
12:21 l 조회 29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3
12:21 l 조회 78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2
12:21 l 조회 15
너네 비둘기 바닥에 앉아있는거 본적있음?
12:21 l 조회 7
남친의 여사친 문제로 답답해.. 얘기 좀 들어주라 6
12:21 l 조회 15
어떤 못생긴사람이 고백으로 혼쭐내꼬야 이러고나서 다음에1
12:20 l 조회 24
립스틱 쓰는 익들아 다 돌려도 안 나오는 남는 거 어케 해9
12:20 l 조회 10
홍명보 연봉 37억이래 ㅋㅋ1
12:2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