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제대로된 연애를 2번 했는데 내가 다 차였음 1번 전애인은 한번 헤어지고 일주일 정도 뒤에 다시 연락왔고 재회 후 또 헤어지고나선 한달 후에 내가 잡았더니 완전히 마음 다잡았던 상태라 완전 끝났고 2번 전애인은 얼마전에 헤어졌는데 헤어질때 헤어진 후 힘든거에 대한 얘기를 했는데 한달이면 괜찮을거라고 전애인을 엄청 좋아했었고 본인이 찼는데 한달동안 매일 울다가 딱 한달 지나니까 완전 괜찮아졌다고 확실하다고 이런 얘기를 했었어ㅠㅠ 글고 내 주변 사친들항테 직접 물어보면 - 1주-2주 사이에 연락하는게 좋을 것 같다 - 3,4일 후나 2주 뒤나 똑같다 - 한달이면 이제 이 이별을 견뎌내야지 라는 생각이 든다(이별의 아픔이 오히려 괜찮아진다는 거) - 일주일 뒤에 진심을 담은 편지를 보내봐라 (편지 쓰기로 서로 얘기했었음) 근데 인터넷 보면 최소 한달은 연락하지말라 그러더라구유ㅠㅜㅜㅜㅜ 이번에 잡아볼 생각인데ㅠㅠㅠ어카지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