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536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5
이 글은 5년 전 (202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제대로된 연애를 2번 했는데 내가 다 차였음 

 

1번 전애인은 한번 헤어지고 일주일 정도 뒤에 다시 연락왔고 재회 후 또 헤어지고나선 한달 후에 내가 잡았더니 완전히 마음 다잡았던 상태라 완전 끝났고 

 

2번 전애인은 얼마전에 헤어졌는데 

헤어질때 헤어진 후 힘든거에 대한 얘기를 했는데 

한달이면 괜찮을거라고  

전애인을 엄청 좋아했었고 본인이 찼는데 한달동안 매일 울다가 딱 한달 지나니까 완전 괜찮아졌다고 확실하다고 

이런 얘기를 했었어ㅠㅠ 

 

글고 내 주변 사친들항테 직접 물어보면 

- 1주-2주 사이에 연락하는게 좋을 것 같다 

- 3,4일 후나 2주 뒤나 똑같다  

- 한달이면 이제 이 이별을 견뎌내야지 라는 생각이 든다(이별의 아픔이 오히려 괜찮아진다는 거) 

- 일주일 뒤에 진심을 담은 편지를 보내봐라 (편지 쓰기로 서로 얘기했었음) 

 

근데 인터넷 보면 최소 한달은 연락하지말라 그러더라구유ㅠㅜㅜㅜㅜ 

 

이번에 잡아볼 생각인데ㅠㅠㅠ어카지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아무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한달정도 연락하지 말라는건 어느정도 공감이가네
그땐 뭔가 해방감도 있고 그다지 슬픔을 느낄시기는 아니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둥이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엉 글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그러쿠나ㅠㅠㅠ
해방감이 있긴하구나 확실히...

지금 2번 전남친은,,
3년내내 붙어지낸사람이거든 ㅠㅠㅠㅠ진짜 서로 엄...청 큰 존재였어ㅠㅠㅠ 거의 반동거..

중간에 헤어질뻔 했을때도
만약 헤어지면 일상생활 불가능할걸, 미췐넘처럼 살걸
남친이 이런말도 하긴했었거든 ㅠㅠ

근데 이번엔 진짜 큰일도 몇개 겹치면서 지쳐갖고 나한테 이별을 말한거여ㅠㅠ...

내 바로 밑집에 살고 있어서 언제든 맘먹으면 볼 순 있거든....

서로 같은 책 읽고 편지 쓰기 얘기를 했었는데 편지만 두고 오는거 어떻게 생각해.?.???

+그리고
내가 남친한테 뭐 배우는거를 했었는데 그건 남친이 유지해도 괜찮다고 하긴 했었어,, 그래서 내가 날짜를 잡아야 하는 상황이긴한데ㅠㅠㅠㅠㅠㅠ 어떤 순서로 해야할까 너무 고민돼....
편지->수업 인지
수업->편지 인지...? ㅜㅜㅠ으앙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우 현실에선 보기힘든 상황이네
수업을 먼저 하고 남자의 상태를 봐야될거같은데
아예 맘이 뜬건지 아니면 맘이 남아있음에도 힘들어서 밀어내는건지

수업을 유지해도 된다는건 두가지 의미 아닌가
헤어지고 친구로 지내고싶던지 아니면 헤어지긴 했으나 완벽히 정리되진 않아서 자기도 좀더 지켜보면서 생각을 정리할 의도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헤어지면서 얘기했던건
마음이 남아있지만 진짜 에너지가 다 방전돼서 끝이 난거같다고 했어ㅠㅠ....
몇달동안 그닥 싸운 것도 없고, 예민해져있긴 했었거든 ㅠㅠ

사귀는 동안에 "편지" 에 대해 무게감이 꽤 있던 사람이라
편지가 더 승산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무렇지 않은척 수업 받으면서 동태를 살피는 것도 괜찮겠구나... ㅠㅠ1:1 레슨임 ㅠㅠㅠㅠㅠ

근데 본인은 수업만 딱딱딱 할거라 오히려 내가 정뗄 수 있을 거라고 했으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 방전됐다..
그럼 참고참고 참다가 말을 한거네
둘사이에 편지가 무게가 있으면 좋은 방법이지
근데 저정도로 얘기했으면 편지만으로는 맘이 돌아서지 않을거같은데
내 입장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아예 연락을 끊는건데
내가 헤아지려고 마음먹고 이별한 사람이 계속 다가오면 오히려 더 떨어져있고 싶었어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에게
수업받으면서 남자가 먼저 다가오기전에 다가가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수업은 계속 받는게 좋을것같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끄앙 ㅠㅠ정말 어렵다...
근데 남친이 그냥 순간순간 상황/감정에 충실하고 그냥 그때 드는 생각 바로바로 말하고 후회도 하는 사람이라 뭐가 완전한 진심인지 모르것네ㅜㅠㅠㅠㅠ

일단 수업받으면서 난 절대 티내지않고 수업만 받을 마음은 먹엇어ㅠㅠㅠ
미치게따아아ㅜㅜㅜㅜ
알겠어....
편지는 동태를 살피다가 걍 자연스럽게 주는걸로..........
ㅜㅜㅜㅜㅜ정말
사람이 진짜 다 달라서 어렵다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 솔직히 우리가 보지도 않은 사람의 후폭풍을 어찌 알앜ㅋㅋㅋ 걍 느낌상 하는 거고 자기가 힘들면 하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후폭풍은 진짜 사람마다 다른 게 자기가 차놓고 헤어진지 하루 만에 다시 붙잡는 남자도 있었고ㅋㅋ 난 삼주만에, 한달만에, 다섯달만에, 심지어 삼년만에 연락 온 사람도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윗 댓글 봤는데 둥이는 다시 사귀고 싶은 거지?? 그럼 일단 수업은 유지하고 힘든 티는 되도록 내지 마. 물론 너무 잘 사는 척 괜찮은 척도 안 돼 그냥 덤덤한 정도로 수업 계속 받으면서 전남친 표정이나 그런 컨디션을 계속 지켜 보다가 타이밍 보고 편지 건네주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 하루이틀 만에 가능한 게 아니라 한 두달 걸릴 거란 마음다짐으로 생각했으면 좋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그렇구나...고마워ㅠㅠ
친구들+여기 둥이들 의견 중에
70퍼가 수업부터 받으면서 동태를 살피다가 자연스럽게 편지 주라 이거야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
나머지 30은 편지로 일단 진심을 전하고
수업 언제 할 수 있냐고 아무렇지않게 문자 보내는거도 좋을 거 같다고하고ㅠ
그리곤 수업 받으면서 편지 얘기도 해보고 ..?... ㅜㅜ흐엉엉

난 다시 만나고 싶긴해 ㅠㅜㅠ 사귀다가 다시 헤어질거란걸 알면서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 가지 확실한 건 다른 사람 말에 휘둘려서 무작정 기다리거나 포기하지말고 미련이 남아있으면 연락하는게 맞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2
12:48 l 조회 4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13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24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34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32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3
12:28 l 조회 41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7
12:11 l 조회 46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53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7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2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4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8
11:57 l 조회 97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2
11:53 l 조회 38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4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88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22
3n남익 고민 들어줄게5
11:4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