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689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66
이 글은 5년 전 (2021/2/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음 어느곳을 가도 여자가 제일 예쁜 정도면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자기스타일이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외모만으로는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외모는 일시적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2 일시적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일 봐도 새로운 수준으로 예뻐도 일시적이야? 몸매랑 키도 다 되는 경우에 성격이 그럼 많은 비중을 차지 한다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얼굴만 이쁘면...직설적으로 아랫도리 가려울때만 보통 집착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22 주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333짖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444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성격도 있지 아무리 이뻐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외모는 걍 껍데기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성격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진짜 아니야 절대절대..
아무리 예뻐도 성격이 본인이랑 너무 안 맞고 상대 지치게 하면 결국 나가떨어지게 되어잇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ㄴㄴ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 그렇게 예뻐도 성격이 노답이면 헤어지고 얼굴 다시 보기도 싫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절대 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들앜ㅋㅋㅋㅋ 다들 너무 성격을 극단적으로 생각하는데 그냥 나쁘지 않은 경우! 그러면 남녀 할거 없이 더 놓치기 싫은건 있는지 궁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당연하지ㅋㅋㅋ반응 넷사세 쩐다 예쁘면 절대 안놓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내주변만 봐도 예쁘면 성격 다 감수하는 남자애들 천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222 완전 넷사세여 밸런스게임처럼 지금 뭐 성격파탄외모완전내스타일 vs 성격무난외모무난 이러는 거도 아니고... 완전 자기스타일이면 거의 대부분 안놓치려고 엄청 노력하고 성격 감수 폭도 커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333..ㅋㅋㅋ본문수준으로 예쁜게
팩트면 성격더러워도 그게 매력이됨 근데 예시가 사실 비현실적이라 일반인은 해당사항 거의 없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44
근데 너무너무 자기 이상형인 얼굴만으로 안놓치려고 노력한다는 마인드 드는 순간 자기가 연애에 있어서 지고들어가는건 어쩔 수 없음. 성격도 중요한 요소지. 성격이 더럽다는게 아니라 본인이랑 잘 맞는 성격이란거에서 좀 멀어지면 (평상시 유머코드라던가 문제해결 방식이런거) 얼굴만 붙잡고 가는순간 좀 스스로 마음에 스트레스를 안고 가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근데 그정도로 예쁘면 남자도 그정도로 잘생긴거 아님? 이때의 경우는 남자쪽이 이 여자 이상의 외모의 여자를 못만날것 같다는 생각이 전제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55ㅋㅋㅋㅋㅋㅋ 글고 왜 여자들이 ㄴㄴ 라고하는거야....남자들은 이쁘면 성격드러워도 앵간치 맞춰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6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77 외모 일시적 아니야 심지어 나 외국인데 외국인들도 예쁘면 성격무난하고 특출나누매력없어도 다 자기가 지고 들어감
외모가 얼마나 큰 무기인데

난 남친이 잘생겨서 볼때마다 행복한데 남자들은 더 그렇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모연예인들 이상형이랑 사귀어도 1년 안돼서 헤어진건 먼뎅... 그분들 다 고등학교때, ㄱ가수생활 내내 이상형이라거 노래부르고 다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ㄴㄴ 넷사세 아니고 외모는 일시적임 당연 예쁜데 성격도 겁나 좋으면 안놓치겠지만 외모하나가지곤 아님 한철연애할거 아니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외모가 그 정도에다가 성격도 평타면 안놓치려고 하지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444 예쁘고 성격 안 좋은데 계속 옆에 두는 건 ㅅㅍ용이라는 얘기를 너무 많이 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보통 예쁘면 섹파로 안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넷사세 맞는거같은데...현실에선 예쁜게 장땡임 여기 반응은 너무 이상적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진짜 자기이상형이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인성을 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인성 파탄 아니면 당연하지 않나 어차피 엄청 착파거나 엄청 못된 거 아니면 고만고만한데 극단적으로 예쁘면 당연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성격이 거지같으면 그것도 아닐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이쁜것도 일시적이지...나는 ㄴ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가 주변에 진짜 많이 예쁘고 성격도 너무 사랑스러운데 남자가 많이 없는 애 봐서 하는 말이야 안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근데 낯가림때문에 좀 벽이 느껴지긴 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음 근데 무매력이면 또 모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글쎄 갠적으로 외모 예쁜걸 떠나서 걍 처음 보는 사람한테 그렇게 마음이 가지를 않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ㅇㅇ 어느정도 성격 감수하고 만나겠지? 근데 그건 오래 못감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성격개드러우면 오래 못만나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근데 넘 오래만나면 익숙함에 절여지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글치 ㅋㅋ 잘생기고 이쁘면 일단 잡아보고 그후에 얼마나 갈진 모르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ㄴㄴㄴㄴ 어리면 몰라도 20대 중반부턴 외모만으론 안되지 성격이 더 중요함 일단 나는 그럼 근데 다른사람들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왜케 성격을 나쁘게 생각해 예쁘면 성격 나빠..?ㅋㅋㅋ
당연히 어디가도 예쁘면 안놓치려고 하지 안예쁜거보다는 예쁜게 좋으니까 거기다 성격도 무난하면 무조건 안놓치려고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성격이너무너무 안맞으면 헤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성격더러워도 안노ㅎ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럴 가능성은 높지만 사람마다 다르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전혀... 내 주변엔 여자 진짜 예쁘고 금수저 였는데 가치관 안맞아서 그냥 헤어졌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그 남자애 보고 와... 쟤는 진짜 여친한테 잘하겠다 안헤어지겠다 이런 생각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헤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음..보통 안놓칠려고 하겠지만 진짜 무매력의 경우 차이기도 하더라 성격도 은근 큰것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외모에 비해 성격이 개차반이거나 매력이 정말 없거나 하면 안그러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외모가 내취향이면 몰라도 아닌경우는 예쁘다는 생각 오천번들어도 사랑이랑 ㄸㅏ로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아무리 예뻐도 오래 만나고
걔 성격 찬밥이면 정 떨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여자가 더그러던데 남자는 시작할때는 엄청 좋아해도 성격 쓰레기인거 알면 그냥 끊어내는데 여자는 잘생기면 성격 쓰레기고 가스라이팅 당해도 못끊어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그렇게 따지면 탑급 연예인은 전남친이 존재할수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끼리끼리 만나소 그런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엄청엄청!!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예능 보면 이쁜 연예인들도 양다리 때문에 헤어지는 거 보면 외모가 다는 아닌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남자가 진짜 못난경우엔 못놓지 ㅎㅎ그런여자 다시 못만나니깐
잘생기면 어딜가도 예쁜사람은 많으니깐 또 만나면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외모가 아무리 이뻐도 성격에 문제가 크면 외모로 커버 못쳐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성격 파탄까지 아니면 외모 예쁘면 다 감수하고 만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외모라는게 익숙해지면 끝이던데...안예쁘다는게 아니라처음봤을때만큼 예쁜지 못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외모는 진짜 걍 껍데기야 길어봤자 몇개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반대로 남자가 그러면 난 안놓치려고 할듯... 연옌정도면 딘짜 떠받들겟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그렇던뎅..?윗쀼는 길어봤자 몇개월이라고 하는데 4년,3년동안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결혼은 못함 장기연애랑
아무리 잘생기고 예뻐도..
성격이 안맞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외모보다는 얼마나 잘 맞는지가 중요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아무리 예쁘고 연예인 같아도 나랑 안 맞으면 오래가긴 힘들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예뻐도 성격 별로고 성향 안 맞으면 참는데도 한계가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이 글의 의도가 뭔지 모르겠지만 글이나 덧글보고 난 후에
혹시 애인과 헤어졌을때 "내가 진짜 예뻤으면 나랑 그냥 이렇게 안헤어졌겠지?" 이런 생각하는 애들 없었으면 좋겠다
얘들아 진짜 놓치기 싫은 여자는 그냥 예쁜여자가 아니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2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아..나 속으로 그 생각하고 있었는데..
고마워 둥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어느 곳을 가도 예쁜 정도면 솔직히 응 비슷한 사람들 끼리 만나면 좋겠지만 본인 외모랑 편차가 있다면 더 그렇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성격파탄자가 아닌 이상 그렇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예뻐도 하는짓이 별루면 하나도 안예뻐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한 일이년은 가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본인성격에 따라 다르더라 예뻐도 본인이 감당이 안되면 걍 두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여자가 성격이 별로여도 계속 사귀다가 결혼은 착한애랑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진짜 예쁘고 자기 스타일이면 일단 사귀고는 보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남자가 “자기 스타일대로” (이거중요) 이쁘거나 자기 진짜 이상형이면 안놓치려는 경향이 컸어!! 거기다 여자가 성격적으로 매력까지 있으면 절대 안놓쳐 위에 댓글들 말대로 무매력이면 차이기도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ㅇㅇ 독보적으로 예쁘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연애전 +연애동안 엄청 맞춰주지 ㅋㅋ 얼굴보면 화나다가도 풀리고 그러니까 근데 선은 있는듯 나이먹으면 먹을수록 얼굴이 다가아니라는걸 아니깐.
예시로 ) 얼굴 + 월급평균 + 성격힘듬 vs 얼굴보통 + 고수입월급 + 성격 남자한테 맞춰줌 혹은 1보다 훨좋음 이런경우 후자선택이 나이들수록 많음 .. 그리고 요즘 여자들 다들 넘이뻐서 ... 독보적 !! 이런게없는듯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ㄴㄴㄴㄴ 인성 안좋은 연예인들 보면
안 예쁘고 안 잘생겨보여 세상에 개차반 성격을 버틸만한 절대적인 미는 읎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웅? 이게 어케 넷사세야 ㅋㅋ 얼굴 이쁘면 안놓치고 싶겠지 근데 성격이 나랑 아예 안맞거나 깨면 아님.. 당연한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솔직히 그건 아니고... 아니 처음 몇 번 본 사람이면 그럴 수도 있는데 계속 본 사람이면 그렇지만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흠 나는 어딜가든 잘생긴 사람이랑 연락한적 있었는디 와 꼭 내가 붙잡아야겠다 보다는 그냥 불편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여자는 다를려나 머르겠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아무리 잘생기고 예뻐도 죽도록 싸우고 나면 걍 x놈 되는건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아니.. 매력도 따라와야 함 외모는 길어야 세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ㄴㄴ 내 남사친 진짜 이쁜애랑 사겼는데 너무 조용하고 재미없어서 헤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응 근데 내가 본 바로는 여자가 예쁘면 남자들이 엄청 노력하더라
평범한 여자에게도 노력하는데 50프로라면 예쁜 여자한텐 그 보다 더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주변에서 보면 여자가 예쁘면 남자들이 감수를 많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ㄴㄴ 성격 개차반이면 결국 싫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뭐 하나가 완벽하면 헤어지기 전에 고민 많이 되긴 하게찌! 근데 그만큼 별로인 점이 있으면 바로 손절하겠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자기스타일로 예쁘면 성격 더러워도 쩔쩔매지.. 전혀 안질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아무리 예뻐도 자기랑 안 맞으면 그만두던데 처음에야 맞춰주고 그러지 나중엔 지쳐서 떨어져나감 그건 사람이니까 당연함 진짜 예쁜데 성격은 평타다 그러면 계속 만나겠지.. 헤어지고 욕 엄청 하는데 예뻤다고는 계속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성격이 평범하기만해도 절대 안 놓치려고 하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외모가 다가 아니라는 말이 진짜 허무맹랑한 말이 아니라 .. 진짜 외모는 너무 일시적인거라고 생각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모연예인 부부들 생각 못함?? 3년 내내 저 야자 내 이상형이라고 말하다가 사귀었ㄴㄴ데 1년 만에 헤어짐 or 이혼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이런거 보면 이상형이랑 만나도 성격이 다르면 헤어지게 되어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예쁜게 장땡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보통 연애할 때 외모가 가장 중요한 사람이 훨씬 많지만 마냥 외모만 보고 오래 만나는 사람은 별로 없음 부가적으로 대화 방식, 유머코드, 성격 이런 게 잘 맞아야 오래 가고 외모만 뜯어보면 이성이 끊이질 않겠지만 오래는 못 가,,, 그렇게 따지면 우리나라에서 손 꼽히는 연예인들 데뷔 전에 연애가 끊이질 않고 오래 갔어야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사람 자체가 모나거나 문제 있는 경우는 더더더 당연히 아니고 ㅇㅇ 이게 넷사세란 사람은 뭘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예쁘게 생겼는데 성격파탄나고 폭력쓰고 그러면 당연히 싫어하겠지만 ㅋㅋㅋ 그런 성격은 못생기고 평범 한 사람이었으면 더더욱 빨리 싫어했겠지 일반적인 평범한 성격인 사람이 대부분인데 거기에 예쁜 얼굴이 추가된다? 당연히 평범한 성격에 평범한 얼굴 만날 때 보다는 더 안놓으려고하는게 맞아 ㅋㅋㅋㅋ 너무 당연한 얘긴데... 남자도 똑같이 잘생기면 화났을 때 얼굴보고 풀린다 는 말도 있고 똑같은 성격이면 잘생긴 얼굴이 좋기 때문에 더 안놓치려고 하잖아?? "성격이 똑같다는 가정 하에" 예쁘고 잘생기면 평범하거나 못생긴 경우보다 더 안놓치려고 하고 붙잡는 건 당연히 맞는 말이 될 수 밖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너무 사바사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응 솔직히 내 주변만 보면 남자가 그거에 대한 자존심이 ㄹㅇ 하늘로 샘솟던데 반대로 남자가 진짜 잘생기면 여자는 갈수록 자존심이 떨어진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뭔 넷사세여; 난 진짜 예뻤던 사람보다 다른 사람 놓친 거 후회하고
예쁜 게 단줄 아나ㅋㅋ 남자를 뭘로 보고
물론 그런 사람들도 있겠지만 주위에 보면 아닌 경우도 많다
아니다 싶은데 단지 예쁘단 이유로 안고 간다고 굳이 ?
ㅋㅋ 예쁜 게 평생 가진 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근데 진짜 탈인간급으로 예쁘면 안놓치려함..내 주변에 그런사람있는데 그분 전남친은 이별통보 듣고 탈영했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성격 안 좋아도 남자가 매달리면서 사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내주변!!!!!!남자애들중에 키크고 어딜가도 잘생겼다 훈훈하다 소리듣는애들은 성격개차반이면 쟤는 아니라고 한달내에 헤어짐 성격도 좋고 예쁘면 당연 오래사귐 근데 매력없으면 또 ㅂㅂ하더라 티키타카 안되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ㄴㄴ초반만 그럼 성격진짜중요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연예인 정도고 몸매도 좋으면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그정도 이쁜거면 남자도 거기에 비례해서 이해심이
많아짐
그래 내가 잘못한거지 이렇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때부터 헷갈리게하는 남자는 그냥 정리해야겠지ㅠ
23:05 l 조회 3
남자 피지컬에서 키가 차지하는 비중이 어느정도 돼?
23:04 l 조회 4
이별 내 전애인은 내 이름만큼은 절대 안까먹을듯 ^^
23:04 l 조회 8
통보 이별하거나 잠수 이별하고 나서 후회한 둥이들 있어?
23:03 l 조회 5
고민상담 해주면서 눈 맞는 경우 흔해??
23:02 l 조회 6
나 좋아하는이유가 뭐냐고1
22:58 l 조회 23
오다가다 마주치기만 한 남자가 여자 의식할때 하는행동이 머야??1
22:58 l 조회 22
제발 걔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라고 말해줘3
22:57 l 조회 24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22:50 l 조회 49
얀애하고싶ㅍ다 2
22:49 l 조회 18
티안나게 디엠9
22:48 l 조회 26
infj들아 제발 도와줘!!!18
22:45 l 조회 32
네가 좋아요 눌러준건 꼬박 꼬박 하이라이트에 저장한다2
22:45 l 조회 26
남익드라 의견좀7
22:44 l 조회 40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10
22:43 l 조회 36
인프피 여익들아 한번만 봐줘5
22:41 l 조회 23
소개팅 사진3
22:41 l 조회 21
사진 남익인데 이거 미련 많이 티나는지 알려줘11
22:40 l 조회 85
30대 미혼 누나들 원래 술 다들 잘마셔?1
22:38 l 조회 21
남익인데 질문있어4
22:3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