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68976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여자가 진짜 예쁘면 안놓치려고 하겠지?
117
5년 전
l
조회
11366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1/2/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음 어느곳을 가도 여자가 제일 예쁜 정도면
2
16
2
둥이1
ㅇㅇ 자기스타일이면
5년 전
둥이2
외모만으로는 ㄴㄴ
5년 전
둥이3
ㄴㄴ
5년 전
둥이4
ㄴㄴ
5년 전
둥이5
외모는 일시적이지
5년 전
둥이8
222 일시적임
5년 전
글쓴둥이
매일 봐도 새로운 수준으로 예뻐도 일시적이야? 몸매랑 키도 다 되는 경우에 성격이 그럼 많은 비중을 차지 한다는거지?
5년 전
둥이5
얼굴만 이쁘면...직설적으로 아랫도리 가려울때만 보통 집착하지...
5년 전
둥이96
22 주로
5년 전
둥이21
333짖짜로..
5년 전
둥이82
444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5년 전
둥이6
성격도 있지 아무리 이뻐도
5년 전
둥이7
외모는 걍 껍데기여
5년 전
둥이9
성격도 있음
5년 전
둥이11
진짜 아니야 절대절대..
아무리 예뻐도 성격이 본인이랑 너무 안 맞고 상대 지치게 하면 결국 나가떨어지게 되어잇다
5년 전
둥이13
ㄴㄴㄴㄴ
5년 전
둥이14
? 그렇게 예뻐도 성격이 노답이면 헤어지고 얼굴 다시 보기도 싫어짐
5년 전
둥이15
절대 ㄴ
5년 전
글쓴둥이
얘들앜ㅋㅋㅋㅋ 다들 너무 성격을 극단적으로 생각하는데 그냥 나쁘지 않은 경우! 그러면 남녀 할거 없이 더 놓치기 싫은건 있는지 궁금해서
5년 전
둥이16
당연하지ㅋㅋㅋ반응 넷사세 쩐다 예쁘면 절대 안놓침
5년 전
둥이16
내주변만 봐도 예쁘면 성격 다 감수하는 남자애들 천지
5년 전
둥이45
222 완전 넷사세여 밸런스게임처럼 지금 뭐 성격파탄외모완전내스타일 vs 성격무난외모무난 이러는 거도 아니고... 완전 자기스타일이면 거의 대부분 안놓치려고 엄청 노력하고 성격 감수 폭도 커짐
5년 전
둥이49
333..ㅋㅋㅋ본문수준으로 예쁜게
팩트면 성격더러워도 그게 매력이됨 근데 예시가 사실 비현실적이라 일반인은 해당사항 거의 없겠지만..
5년 전
둥이53
44
근데 너무너무 자기 이상형인 얼굴만으로 안놓치려고 노력한다는 마인드 드는 순간 자기가 연애에 있어서 지고들어가는건 어쩔 수 없음. 성격도 중요한 요소지. 성격이 더럽다는게 아니라 본인이랑 잘 맞는 성격이란거에서 좀 멀어지면 (평상시 유머코드라던가 문제해결 방식이런거) 얼굴만 붙잡고 가는순간 좀 스스로 마음에 스트레스를 안고 가는거지.
5년 전
둥이53
근데 그정도로 예쁘면 남자도 그정도로 잘생긴거 아님? 이때의 경우는 남자쪽이 이 여자 이상의 외모의 여자를 못만날것 같다는 생각이 전제되는건가
5년 전
둥이63
55ㅋㅋㅋㅋㅋㅋ 글고 왜 여자들이 ㄴㄴ 라고하는거야....남자들은 이쁘면 성격드러워도 앵간치 맞춰줘...
5년 전
둥이77
66
5년 전
둥이91
77 외모 일시적 아니야 심지어 나 외국인데 외국인들도 예쁘면 성격무난하고 특출나누매력없어도 다 자기가 지고 들어감
외모가 얼마나 큰 무기인데
난 남친이 잘생겨서 볼때마다 행복한데 남자들은 더 그렇겠지
5년 전
둥이103
모연예인들 이상형이랑 사귀어도 1년 안돼서 헤어진건 먼뎅... 그분들 다 고등학교때, ㄱ가수생활 내내 이상형이라거 노래부르고 다녔는데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17
ㄴㄴ 넷사세 아니고 외모는 일시적임 당연 예쁜데 성격도 겁나 좋으면 안놓치겠지만 외모하나가지곤 아님 한철연애할거 아니면
5년 전
둥이18
외모가 그 정도에다가 성격도 평타면 안놓치려고 하지 보통...
5년 전
둥이23
2
5년 전
둥이55
33
5년 전
둥이75
444 예쁘고 성격 안 좋은데 계속 옆에 두는 건 ㅅㅍ용이라는 얘기를 너무 많이 봤음
5년 전
둥이91
보통 예쁘면 섹파로 안가
5년 전
둥이19
넷사세 맞는거같은데...현실에선 예쁜게 장땡임 여기 반응은 너무 이상적인듯
5년 전
둥이20
진짜 자기이상형이라면!
5년 전
둥이22
인성을 봐야지..
5년 전
둥이24
인성 파탄 아니면 당연하지 않나 어차피 엄청 착파거나 엄청 못된 거 아니면 고만고만한데 극단적으로 예쁘면 당연히...
5년 전
둥이25
성격이 거지같으면 그것도 아닐걸
5년 전
둥이26
이쁜것도 일시적이지...나는 ㄴㄴㄴ
5년 전
둥이15
내가 주변에 진짜 많이 예쁘고 성격도 너무 사랑스러운데 남자가 많이 없는 애 봐서 하는 말이야 안 그럼
5년 전
둥이15
근데 낯가림때문에 좀 벽이 느껴지긴 하는듯
5년 전
둥이27
음 근데 무매력이면 또 모르지
5년 전
둥이28
글쎄 갠적으로 외모 예쁜걸 떠나서 걍 처음 보는 사람한테 그렇게 마음이 가지를 않아서
5년 전
둥이29
ㅇㅇ 어느정도 성격 감수하고 만나겠지? 근데 그건 오래 못감ㅋㅋ
5년 전
둥이30
성격개드러우면 오래 못만나지 ㅋㅋㅋㅋ
5년 전
둥이31
근데 넘 오래만나면 익숙함에 절여지긴함....
5년 전
둥이32
글치 ㅋㅋ 잘생기고 이쁘면 일단 잡아보고 그후에 얼마나 갈진 모르지만
5년 전
둥이33
ㄴㄴㄴㄴ 어리면 몰라도 20대 중반부턴 외모만으론 안되지 성격이 더 중요함 일단 나는 그럼 근데 다른사람들은 모르겠다
5년 전
둥이34
왜케 성격을 나쁘게 생각해 예쁘면 성격 나빠..?ㅋㅋㅋ
당연히 어디가도 예쁘면 안놓치려고 하지 안예쁜거보다는 예쁜게 좋으니까 거기다 성격도 무난하면 무조건 안놓치려고하지
5년 전
둥이35
성격이너무너무 안맞으면 헤어짐
5년 전
둥이36
성격더러워도 안노ㅎ침
5년 전
둥이37
그럴 가능성은 높지만 사람마다 다르지 뭐
5년 전
둥이39
전혀... 내 주변엔 여자 진짜 예쁘고 금수저 였는데 가치관 안맞아서 그냥 헤어졌던데
5년 전
둥이39
그 남자애 보고 와... 쟤는 진짜 여친한테 잘하겠다 안헤어지겠다 이런 생각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헤어지더라...
5년 전
둥이40
음..보통 안놓칠려고 하겠지만 진짜 무매력의 경우 차이기도 하더라 성격도 은근 큰것같애
5년 전
둥이41
외모에 비해 성격이 개차반이거나 매력이 정말 없거나 하면 안그러는듯
5년 전
둥이42
외모가 내취향이면 몰라도 아닌경우는 예쁘다는 생각 오천번들어도 사랑이랑 ㄸㅏ로같아
5년 전
둥이43
아무리 예뻐도 오래 만나고
걔 성격 찬밥이면 정 떨어짐
5년 전
둥이44
여자가 더그러던데 남자는 시작할때는 엄청 좋아해도 성격 쓰레기인거 알면 그냥 끊어내는데 여자는 잘생기면 성격 쓰레기고 가스라이팅 당해도 못끊어내더라
5년 전
둥이46
그렇게 따지면 탑급 연예인은 전남친이 존재할수없는데...
5년 전
둥이47
끼리끼리 만나소 그런거 아닐까
5년 전
둥이47
엄청엄청!! ㅋㅋㅋ
5년 전
둥이48
예능 보면 이쁜 연예인들도 양다리 때문에 헤어지는 거 보면 외모가 다는 아닌 듯
5년 전
둥이50
남자가 진짜 못난경우엔 못놓지 ㅎㅎ그런여자 다시 못만나니깐
잘생기면 어딜가도 예쁜사람은 많으니깐 또 만나면됨
5년 전
둥이52
외모가 아무리 이뻐도 성격에 문제가 크면 외모로 커버 못쳐 ㅋㅋ
5년 전
둥이56
성격 파탄까지 아니면 외모 예쁘면 다 감수하고 만나던데
5년 전
둥이57
외모라는게 익숙해지면 끝이던데...안예쁘다는게 아니라처음봤을때만큼 예쁜지 못느낌
5년 전
둥이58
외모는 진짜 걍 껍데기야 길어봤자 몇개월...
5년 전
둥이59
반대로 남자가 그러면 난 안놓치려고 할듯... 연옌정도면 딘짜 떠받들겟징
5년 전
둥이60
그렇던뎅..?윗쀼는 길어봤자 몇개월이라고 하는데 4년,3년동안 ㅇㅇ....
5년 전
둥이61
결혼은 못함 장기연애랑
아무리 잘생기고 예뻐도..
성격이 안맞으면..
5년 전
둥이62
외모보다는 얼마나 잘 맞는지가 중요하지 않을까?
5년 전
둥이62
아무리 예쁘고 연예인 같아도 나랑 안 맞으면 오래가긴 힘들 것 같은데
5년 전
둥이64
예뻐도 성격 별로고 성향 안 맞으면 참는데도 한계가 있음
5년 전
둥이66
이 글의 의도가 뭔지 모르겠지만 글이나 덧글보고 난 후에
혹시 애인과 헤어졌을때 "내가 진짜 예뻤으면 나랑 그냥 이렇게 안헤어졌겠지?" 이런 생각하는 애들 없었으면 좋겠다
얘들아 진짜 놓치기 싫은 여자는 그냥 예쁜여자가 아니양
5년 전
둥이79
2222
5년 전
둥이83
아..나 속으로 그 생각하고 있었는데..
고마워 둥아 ㅠㅠ
5년 전
둥이67
어느 곳을 가도 예쁜 정도면 솔직히 응 비슷한 사람들 끼리 만나면 좋겠지만 본인 외모랑 편차가 있다면 더 그렇겠지
5년 전
둥이68
성격파탄자가 아닌 이상 그렇지 않을까?
5년 전
둥이69
ㄴㄴ
5년 전
둥이70
예뻐도 하는짓이 별루면 하나도 안예뻐보여
5년 전
둥이71
한 일이년은 가겠지
5년 전
둥이72
본인성격에 따라 다르더라 예뻐도 본인이 감당이 안되면 걍 두더라고
5년 전
둥이73
여자가 성격이 별로여도 계속 사귀다가 결혼은 착한애랑할듯
5년 전
둥이76
진짜 예쁘고 자기 스타일이면 일단 사귀고는 보는듯
5년 전
둥이78
남자가 “자기 스타일대로” (이거중요) 이쁘거나 자기 진짜 이상형이면 안놓치려는 경향이 컸어!! 거기다 여자가 성격적으로 매력까지 있으면 절대 안놓쳐 위에 댓글들 말대로 무매력이면 차이기도함..
5년 전
둥이80
ㅇㅇ 독보적으로 예쁘면
5년 전
둥이81
연애전 +연애동안 엄청 맞춰주지 ㅋㅋ 얼굴보면 화나다가도 풀리고 그러니까 근데 선은 있는듯 나이먹으면 먹을수록 얼굴이 다가아니라는걸 아니깐.
예시로 ) 얼굴 + 월급평균 + 성격힘듬 vs 얼굴보통 + 고수입월급 + 성격 남자한테 맞춰줌 혹은 1보다 훨좋음 이런경우 후자선택이 나이들수록 많음 .. 그리고 요즘 여자들 다들 넘이뻐서 ... 독보적 !! 이런게없는듯 ,,
5년 전
둥이84
ㄴㄴㄴㄴ 인성 안좋은 연예인들 보면
안 예쁘고 안 잘생겨보여 세상에 개차반 성격을 버틸만한 절대적인 미는 읎어
5년 전
둥이85
웅? 이게 어케 넷사세야 ㅋㅋ 얼굴 이쁘면 안놓치고 싶겠지 근데 성격이 나랑 아예 안맞거나 깨면 아님.. 당연한거 아냐?
5년 전
둥이86
솔직히 그건 아니고... 아니 처음 몇 번 본 사람이면 그럴 수도 있는데 계속 본 사람이면 그렇지만은 않아...
5년 전
둥이87
흠 나는 어딜가든 잘생긴 사람이랑 연락한적 있었는디 와 꼭 내가 붙잡아야겠다 보다는 그냥 불편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여자는 다를려나 머르겠넹
5년 전
둥이88
아무리 잘생기고 예뻐도 죽도록 싸우고 나면 걍 x놈 되는건 똑같음
5년 전
둥이89
아니.. 매력도 따라와야 함 외모는 길어야 세달
5년 전
둥이90
ㄴㄴ 내 남사친 진짜 이쁜애랑 사겼는데 너무 조용하고 재미없어서 헤어지더라
5년 전
둥이91
응 근데 내가 본 바로는 여자가 예쁘면 남자들이 엄청 노력하더라
평범한 여자에게도 노력하는데 50프로라면 예쁜 여자한텐 그 보다 더해
5년 전
둥이92
아님
5년 전
둥이91
주변에서 보면 여자가 예쁘면 남자들이 감수를 많이해
5년 전
둥이94
ㄴㄴ 성격 개차반이면 결국 싫어함
5년 전
둥이97
뭐 하나가 완벽하면 헤어지기 전에 고민 많이 되긴 하게찌! 근데 그만큼 별로인 점이 있으면 바로 손절하겠장
5년 전
둥이98
자기스타일로 예쁘면 성격 더러워도 쩔쩔매지.. 전혀 안질려
5년 전
둥이99
아무리 예뻐도 자기랑 안 맞으면 그만두던데 처음에야 맞춰주고 그러지 나중엔 지쳐서 떨어져나감 그건 사람이니까 당연함 진짜 예쁜데 성격은 평타다 그러면 계속 만나겠지.. 헤어지고 욕 엄청 하는데 예뻤다고는 계속함 ㅋㅋㅋ
5년 전
둥이100
성격이 평범하기만해도 절대 안 놓치려고 하지...ㅋㅋㅋ
5년 전
둥이101
외모가 다가 아니라는 말이 진짜 허무맹랑한 말이 아니라 .. 진짜 외모는 너무 일시적인거라고 생각햄
5년 전
둥이103
모연예인 부부들 생각 못함?? 3년 내내 저 야자 내 이상형이라고 말하다가 사귀었ㄴㄴ데 1년 만에 헤어짐 or 이혼함
5년 전
둥이103
이런거 보면 이상형이랑 만나도 성격이 다르면 헤어지게 되어있는듯
5년 전
둥이104
예쁜게 장땡 ㄹㅇ...
5년 전
둥이105
보통 연애할 때 외모가 가장 중요한 사람이 훨씬 많지만 마냥 외모만 보고 오래 만나는 사람은 별로 없음 부가적으로 대화 방식, 유머코드, 성격 이런 게 잘 맞아야 오래 가고 외모만 뜯어보면 이성이 끊이질 않겠지만 오래는 못 가,,, 그렇게 따지면 우리나라에서 손 꼽히는 연예인들 데뷔 전에 연애가 끊이질 않고 오래 갔어야 함
5년 전
둥이105
사람 자체가 모나거나 문제 있는 경우는 더더더 당연히 아니고 ㅇㅇ 이게 넷사세란 사람은 뭘까,,,
5년 전
둥이106
예쁘게 생겼는데 성격파탄나고 폭력쓰고 그러면 당연히 싫어하겠지만 ㅋㅋㅋ 그런 성격은 못생기고 평범 한 사람이었으면 더더욱 빨리 싫어했겠지 일반적인 평범한 성격인 사람이 대부분인데 거기에 예쁜 얼굴이 추가된다? 당연히 평범한 성격에 평범한 얼굴 만날 때 보다는 더 안놓으려고하는게 맞아 ㅋㅋㅋㅋ 너무 당연한 얘긴데... 남자도 똑같이 잘생기면 화났을 때 얼굴보고 풀린다 는 말도 있고 똑같은 성격이면 잘생긴 얼굴이 좋기 때문에 더 안놓치려고 하잖아?? "성격이 똑같다는 가정 하에" 예쁘고 잘생기면 평범하거나 못생긴 경우보다 더 안놓치려고 하고 붙잡는 건 당연히 맞는 말이 될 수 밖에
5년 전
둥이107
너무 사바사여...
5년 전
둥이108
응 솔직히 내 주변만 보면 남자가 그거에 대한 자존심이 ㄹㅇ 하늘로 샘솟던데 반대로 남자가 진짜 잘생기면 여자는 갈수록 자존심이 떨어진다더라
5년 전
둥이110
뭔 넷사세여; 난 진짜 예뻤던 사람보다 다른 사람 놓친 거 후회하고
예쁜 게 단줄 아나ㅋㅋ 남자를 뭘로 보고
물론 그런 사람들도 있겠지만 주위에 보면 아닌 경우도 많다
아니다 싶은데 단지 예쁘단 이유로 안고 간다고 굳이 ?
ㅋㅋ 예쁜 게 평생 가진 않지
5년 전
둥이111
근데 진짜 탈인간급으로 예쁘면 안놓치려함..내 주변에 그런사람있는데 그분 전남친은 이별통보 듣고 탈영했대
5년 전
둥이112
성격 안 좋아도 남자가 매달리면서 사귀더라.
5년 전
둥이113
내주변!!!!!!남자애들중에 키크고 어딜가도 잘생겼다 훈훈하다 소리듣는애들은 성격개차반이면 쟤는 아니라고 한달내에 헤어짐 성격도 좋고 예쁘면 당연 오래사귐 근데 매력없으면 또 ㅂㅂ하더라 티키타카 안되면
5년 전
둥이114
ㄴㄴ초반만 그럼 성격진짜중요함
5년 전
둥이115
연예인 정도고 몸매도 좋으면ㅇㅇ
5년 전
둥이120
그정도 이쁜거면 남자도 거기에 비례해서 이해심이
많아짐
그래 내가 잘못한거지 이렇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커피 머신 수리 후 알게 된 사실
이슈 · 8명 보는 중
AD
딩크 많아지고 1인가구 많아지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웨딩네일햇는데 이거 맞나..?
일상 · 5명 보는 중
직원한테 레몬물 디스펜서에 얼음 좀 넣으라니 이렇게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
이슈 · 9명 보는 중
방금터진 일본 포켓몬센터 살인사건
이슈 · 3명 보는 중
서울 집값 가장 공포인건 뭐냐면 ㅋㅋㅋ
일상
AD
현재 스레드에서 논란중인 초3아들 섹스교육..JPG
이슈 · 3명 보는 중
JTBC 근황의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의외로 강아지 키우면 제일 힘든 점.twt
이슈 · 5명 보는 중
AD
선넘은 소방관 도시락
이슈 · 4명 보는 중
미용전문 피부과 병원 의사 저격한 SNL
이슈
AD
공차코리아, 만우절 신메뉴 '퍼르곤졸라 피자' 출시
이슈 · 1명 보는 중
물리적으로 2주 만에 7kg 빼는 확실한 방법
이슈 · 3명 보는 중
맘스터치 재출시 버거 확정.jpg
이슈
AD
AD
말 많은 김남길, 팬미팅 '조기 종료'했다…'30분 단축' 5시간 12분→21곡 가창 [엑's 이슈]
이슈 · 1명 보는 중
아침 6시에 일어나서 공부하는 아이 때문에 뿌듯했던 엄마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
74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76
남익들아 가슴수술한 여자랑 결혼 가능해?
36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
26
검색어 1위가 istp길래 잇팁이랑 3년 사겨서 질문받음🥹
63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
24
이거는 테토임 에겐임?
26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
20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
17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17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
25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
45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
13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
19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14
썸때부터 헷갈리게하는 남자는 그냥 정리해야겠지ㅠ
23:05
l
조회 3
남자 피지컬에서 키가 차지하는 비중이 어느정도 돼?
23:04
l
조회 4
이별
내 전애인은 내 이름만큼은 절대 안까먹을듯 ^^
23:04
l
조회 8
통보 이별하거나 잠수 이별하고 나서 후회한 둥이들 있어?
23:03
l
조회 5
고민상담 해주면서 눈 맞는 경우 흔해??
23:02
l
조회 6
나 좋아하는이유가 뭐냐고
1
22:58
l
조회 23
오다가다 마주치기만 한 남자가 여자 의식할때 하는행동이 머야??
1
22:58
l
조회 22
제발 걔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라고 말해줘
3
22:57
l
조회 24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22:50
l
조회 49
얀애하고싶ㅍ다
2
22:49
l
조회 18
짝
티안나게 디엠
9
22:48
l
조회 26
infj들아 제발 도와줘!!!
18
22:45
l
조회 32
네가 좋아요 눌러준건 꼬박 꼬박 하이라이트에 저장한다
2
22:45
l
조회 26
남익드라 의견좀
7
22:44
l
조회 40
제니
추가하기
더보기
하 드디어 오늘이다 친구들…
제니 특별한거
2
제니 새로운 샤넬 캠페인 나오나봐
제니 코첼라 나온다 !!!!!!
정보/소식
제니 × 누데이크 콜라보 디저트4종 + 팝업스토어 오픈
장터
만트라 1차 굿즈 짐색 양도 구해요...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
10
22:43
l
조회 36
인프피 여익들아 한번만 봐줘
5
22:41
l
조회 23
소개팅 사진
3
22:41
l
조회 21
사진
남익인데 이거 미련 많이 티나는지 알려줘
11
22:40
l
조회 85
30대 미혼 누나들 원래 술 다들 잘마셔?
1
22:38
l
조회 21
남익인데 질문있어
4
22:37
l
조회 4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4
1
사진
남익인데 이거 미련 많이 티나는지 알려줘
9
2
이별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8
3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14
4
나 좋아하는이유가 뭐냐고
1
5
썸
썸탈때 스킨쉽빼고 다해?..
1
6
infj들아 제발 도와줘!!!
18
7
제발 걔 말고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라고 말해줘
3
8
소개팅 사진
3
9
고민상담 해주면서 눈 맞는 경우 흔해??
10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17
11
오다가다 마주치기만 한 남자가 여자 의식할때 하는행동이 머야??
12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
10
13
이별통보받고 다음날도 전화해봤어?
23
14
잇팁 있니
6
15
연애중
공무원 붙었는데 애인 반응이 별로네..
2
16
애인이랑 침대에서 자다가 베게들고 걍 땅바닥에서 잤는데 애인 그거 보고도 잔게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4
17
두 명 사이에 고민되는데
21
18
오늘 따귀 때리고옴
9
19
썸 끝났네 ㅋㅋㅋㅋ
2
20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
23
1
불륜 폭로하는거 인스타에서 실시간으로 보는중
33
2
와 돈키호테에서 개꿀템 찾음
5
3
주식으로 돈버는 법 알려줌 ㅋㅋㅋㅋㅋ
7
4
아오 진짜 언팔할거면 제발
7
5
나는 정말 주식으로 한탕은 못할 듯
2
6
배달 라이더분 이거 일부러 그러신거같지않아...?
17
7
애인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술마심 불법 아니야?
5
8
같이 여행다닐 친구조차 없는나..인생잘못살았다ㅜㅜ
8
9
이번 주식장 나만 못 타고 있는 거 같아서 속쓰림
3
10
주식은 시드 싸움임?
3
11
진짜 예쁜 애들은 피곤하긴 하겠더라
12
진짜 솔직히 타투 편견있는편이야?
30
13
우리 엄마가 정병 경력직이어서 진짜 다행임
3
14
근데 쿠팡 리뷰수 믿을 수 있나;?
2
15
하닉 160에서 사서 다행이다
1
16
배란다 있는 집 사니까 삶의 질이 달라짐
17
29-30에 예쁘고 키크고 능력있으면
1
18
키 162 몸무게 54에 마운자로 시작하면 한달만에 얼마나빠져?
2
19
삼닉 일부러 안넣는 사람 있어?
2
20
생일선물 챙겨줬던 친구가 선물 안챙겨주면 손절할거야??
2
1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23
2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37
3
네이버페이] 배라 50% (6/23-25)
18
4
어른이 돼서 보면 이미지가 달라지는 사건
5
5
요즘 신입들이 인사를 안하는.Manhwa
4
6
90-00년대 차멀미 유발제
6
7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18
8
혼자 먹기엔 많은 양이 배달온 이유
9
역발상으로 스팸전화 받고 돈 번 사람
2
10
운전자들이 의외로 잘 모르는 자동차 기능.jpg
7
11
남편이 보내준 아기와 놀고있는 사진
3
12
요리로 치매 어르신 입을 열게한 공익
5
13
직장인들 근황
1
14
쿠크다스 이렇게 먹는게 국룰 아님?
8
15
오싹오싹 국과수 공익
16
호돌이 꿈돌이 디자이너
17
찐부자 특징 같은 건 없다
18
실존하는 만화고기의 모습
19
은근히 많은 사람이 틀리는 날짜 표현 11가지
2
20
정신과병원에서 위로 받은 날
1
지금 생각해보면 걸스데이 소진 겁나 억울(?)했을듯....
8
2
ㄱ
리센느 피디 백합충같은데…
5
3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4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
18
5
친구한테 하투하 루드 아냐고 물어봤더니 이노래 부름 ㅜ
3
6
근데 진짜 노래좋은그룹은
1
7
도경수 ㅈㅉ 내가 좋아하게 생김...
3
8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
5
9
레드벨벳 음색합이 개쩐그룹이야
2
10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7
11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
9
12
댈티가 날짜 착각해서 못했는데 어캄...
5
13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5
14
트위터는 지짜 이해안간다 남혐하면서 학폭남은 왜 고ㅔㄴ찮은거지 걔네가 실제로 가해자를 덕질하는건 아닐거아냐
1
15
위시 boy meets girl 이노래 한국가사로 번안곡 내줫으면 좋겟다ㅠㅠㅠ
1
16
앤톤 이거 구라같다
6
17
나무위키 정보랑 안맞는거도 꽤 많네
7
18
보넥도 팬들 있나요? ㅠ 조카들 한테 생일 선물 주려고 하는데 ..
5
19
월드컵기다리는거힘들다
3
20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