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74508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들아 손절은 하지마
150
5년 전
l
조회
6143
인스티즈앱
이 글은 5년 전 (2021/2/27)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까지 세번 손절 해봤는데 다 후회중임
7
25
7
익인1
후회하는 이유 알려주 ㄹ수 있어??
5년 전
익인1
나 최근에 손절해서 궁금,,
5년 전
글쓴이
그사람이 너한테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난 세명 다 친했고 잘맞았어 그래서 그런지 손절하고 나니까 아 얘만한 사람 없는데 하면서 후회돼 난 특히 인간관계 좁아서 더 느꺘어
5년 전
익인1
헉 글쿠나.. 나 진짜 하나밖에 없는 찐친이랑 손절해서 이제 친구 하나도 없는데 정 다 떼고 손절해서 그런가 아쉬운 적은 없었달ㅋㅋㅋ 좋은 사람은 또 생길 거야 ㅠㅡㅠ
5년 전
익인2
나도 궁금...
5년 전
익인3
나는 걔가 많이 잘못해서 인맥 다 망칠각오하고 끊었는데 다 나한테 오더라... 난 지금까진 후회 안함
5년 전
익인4
왜 손절했어?
5년 전
글쓴이
한명은 메갈
두명은 성격 안맞음
5년 전
익인5
난 좁은데 한 명 손절함.
안 힛으먼 내가 너무 힘들 거 같더라
5년 전
익인6
맞아 나 예전에는 쉽게 손절하고 그랬는데 가끔 추억도 생각나고 내가 참을걸 그랬나 그런식으로 후회한적 많아 요즘은 진짜 상대방이 날 친구로 생각 안하는 이상 쉽게 다툼이나 성격 문제로 손절 쉽게 안해 .. 나도 친구관계 좁아서 .. 친구 많았으면 쉽게 손절했을텐뎀
5년 전
익인7
왜??
5년 전
익인7
난 이상한 성격인 애들 손절안하고 받아주니까 나중에 또 그러던데 손절하고 나니 세상 편함
5년 전
익인8
난 손절하니깐 맘 편하던데 지인 통하면 소식 들을 순 있는데 나중에 소식 들어봤는데 그 친구랑 완전 친했던 애들도 별로 안좋아했다고 싫어하는 이유는 거의 나랑 비슷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9
손절하려는 친구랑 "얘랑 오늘부터 손절!!" 이게 아니라 조금씩 서서히 멀어지고 서로 바빠서 연락 뜸해지게끔 해야함 그래야 세월이 지나고 혹여 보고싶을때 오랜만이야!! 연락할 수 있지 싫은 친구라면 그대로 멀어지면 되는거고 아무리 나쁜 사람이라도 구태여 적을 만들 필요는 없음
5년 전
익인11
ㅇㄱㄹㅇ 222
5년 전
익인13
333333333333 극극공감하고 갑니다
5년 전
익인17
44
5년 전
익인20
55
5년 전
익인24
66
5년 전
익인27
77
5년 전
익인31
8
5년 전
익인36
9
5년 전
익인61
10 적을 만들면 안됌
5년 전
익인62
11
5년 전
익인73
12
5년 전
익인77
12
5년 전
익인85
13
5년 전
익인109
14 점점 멀어지는 걸로 충분함 오늘부터 얘 안 보겠다고 일을 내는 순간 적이 생기는 거임
5년 전
익인119
ㅇㅎ..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0
난 인생 살면서 딱 2번인데 전혀 후회없음............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구태여 적을 만들 필요는 절대 없는데 와 이건 좀아니다 하면 끊어내버립세다
5년 전
익인12
맞아 난 1년 넘었는데 가끔 꿈에 그 친구 나와 ㅋㅋㅋ 미치겠음
5년 전
익인14
난 절대 후회 안 해. 진짜 꿈에 나왔을 때도 너무 싫어서 울 정도였음...
5년 전
익인15
손절하는 이유에 따라 다른 것 같아!! 나도 고등학교 친구들 다 손절했는데 완전....트레쉬였어....
5년 전
글쓴이
맞지 이유도 다르고 사람에따라 달라 ㅜㅜ
5년 전
익인16
세상 좁다..어디서 어떻게 만나게 될지 모르는거
본인한테 큰 피해 끼치지 않는 이상 딱 잘라 손절은 안하는게 나음 ㅜ
5년 전
익인18
진짜 ㅇㅈ
5년 전
익인19
난 잘한거 같아......걔네랑 안노니까 못놀았던 애들이랑 더 가까워졌어...ㅎㅎㅎㅎ 넘 좋아.... 근데 가끔씩 잘 맞았던 부분이 걔밖에 없는 부분엔 좀 아쉬운데 그것보다 내 정신이 건강해 진게 너무 좋아
5년 전
익인21
별루 진작 더 일찍 손절해야됐었는데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5년 전
익인21
그냥 좀 아니다싶으면 손절까진 아니고 좀 거리둘 필요있는거같음
5년 전
익인22
마자,,,, 손절 당해봤는데 후유증 심하더라 심지어 잠수 손절 ㅎㅎ 나도 전엔 딱잘라서 손절 탄적 있었는데 그 뒤론 그렇게 안해ㅠㅠ
5년 전
익인23
인간관계 좁은데 손절 잘 하는데 후회 해 본적 없어...ㅠㅠㅋㅋㅋㅋ
5년 전
익인25
손절 말고 그냥 거리 두는게 좋은 것 같음~ 필요할 때 부를 수 있는 그런 정도로
5년 전
익인26
사바사인듯!! 나두 친하던 친구 성격문제로 손절했는데 진작할걸 싶었음
5년 전
익인28
맞아 그리고 아무리 싫었던애라도 과거는 미화돼서 괜히 그립고 그럼 .. ㅋㅋㅋ
5년 전
익인52
ㅇㅈ
5년 전
익인29
나는 해본입장에서 오히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고싶은대로 하라고 하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마다 진짜 의견이 다 다른듯
5년 전
익인30
나이 드니까 무슨 말인지 이해된다ㅠㅠㅠㅠㅠㅠ
5년 전
익인31
맞아 손절 넷사세
나중에 어떻게든 만날 수 있는 사람들인데 ㅋㅋ
5년 전
익인32
그냥 단순히 안 맞거나 맘에 안 든다고 손절!은 막 하면 안 좋은 것 같고 내가 스트레스 받는 관계고 더이상 소중한 사람이 아니면 손절하는 게 오히려 더 좋은 거라고 봄 나도 인간관계 진짜 좁은데 진짜 친했던 중학교 친구랑 멀어졌어 근데 후회 1도 안해
5년 전
익인33
22 나도 너무 상처 주고 말 막하던 스트레스 주는 친구 있었어서 차라리 걍 연 뚝 끊은게 나은듯 후회안함
5년 전
익인93
3
5년 전
익인34
나는 지독한 년들만 손절해서 후회없다
5년 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5년 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5년 전
익인63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대한 기분 나쁘게 ㅃㅇ
5년 전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
5년 전
익인93
22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5
얘만한 사람 없었다라... 흠... 근데 나는 이제 대화를 하면서 성격이 안 맞다는 생각이 여러 번 들면 연락 끊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싸우라거나 그런 게 아니라 조금씩 거리를 두는 거! 성격 문제는 같이 지내면서 싸울 수도 있고 스트레스 많이 받게 되고 하더라
5년 전
익인37
맞아 진짜진짜 너무 공감이다ㅠㅠㅠ
물론 나한테 피해끼칠정도로 이상한애들(메갈 신천지 등등)말고는 정말 나중에 후회하게되는것같아
5년 전
익인38
헐 난 오히려 좋았엉
5년 전
익인39
무슨 이유로 손절했는지 물어봐도 ㄷ?
5년 전
글쓴이
한명은 메갈이었구 한명은 어릴때 그냥 성격 안맞아서or주위 애들 말에 휩쓸랴서... 한명은 코로나 시기에 어디 놀러기길래 한소리 했더니 손절 ㅋㅋㅋ
5년 전
익인41
진짜 진짜 진 짜 맞는 말임
5년 전
익인42
나는 ㄹㅇ 말도 없이 단톡 나가고 개인 연락 계속 오니까 최대한 부드럽게는 말했지만 니네 나한테 한 짓 개못됐고 나 상처받아서 나감 이거였거든 ㅋㅋㅋㅋ 그래서 앞에선 사과받았는데 뒷말 오지게 나왔었고...지금도 내 얘기 하고 다닐진 모르지만 연락하지 않아도 매일 걔네가 눈에 보여서 상처받고 스트레스받던 날이랑 아예 내 인생에서 존재가 사라진 지금 비교하면 지금이 압승이야... 겹지인 많아서 곤란한 적 있긴 했지만 그래도 더 좋아
물론 좋고 재밌었던 순간도 있기에 가뭄에 콩나듯 시간이 지나면 미화될 순 있겠지만 순간이야 혹시 누군가 당신을 상처준다면 손절도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5년 전
익인43
ㅇㅈㅇㅈㅇㅈ
5년 전
익인44
왜 주식생각하고 왔지ㅋㅋㅋ 상대가 주변인들이랑 많이 엮여있다면 자연스레 거리두는게 혹여나 있을지모를 재회?를 위해 좋은거같아. 아예 그럴 가능성이 희박하거나 극도로 싫다면 딱 끊는게 내 정신건강에 좋고
5년 전
익인108
와나도 ㅋㅋㅋ주식손절인줄ㅋㅋㅋ
5년 전
익인46
ㅎ.. 난 아님.. 빠른 손절 안한걸 후회함
5년 전
익인53
그니까 진작 더빨리 손절했으면 편했을텐데 왜 질질끌었는지..
5년 전
익인47
나는 후회 아직까진 안해봐서..
5년 전
익인48
나도 ㅋㅋㅋㅋㅋㅋ 손절 진짜 생각해 보고 하길
5년 전
익인50
메갈이면 극단적 페미니스트? 나라면 손절하고도 후회 안 할 듯
성격 안 맞는 둘도ㅋㅋㅋㅋㅋㅋ
난 내 논리, 가치관으로 이해 안 되면 걍 끊어내고 다른 친구 만드는 게 맞는 거 같음
5년 전
글쓴이
엉 맞아 자꾸 남혐단어 쓰고 무조건 여혐으로 몰고가는거 때문에ㅋㅋㅋ 얘랑도 진짜 잘맞고 좋아했는데....
5년 전
익인51
나듀 후회해.. 근데 다시 친구해도 너무 괴로워서 손절할 것 같음 후회랑은 별개로 결국 다시 나만 힘들고 끝날 것 같아... 그래서 그냥 그때의 내 선택과 판단을 믿는다
재봉틀처럼 다시 봉합할 수 있을 것 같으면 그렇게 손절안했지
5년 전
익인51
정말 천번만번을 고민하고 발버둥치다가 손절한 거여서... 그래도 정이 뭔지 정말로 그립다 몇년됐는데도 그리워서 꿈에도 나와ㅋㅋㅋㅋㅋ 멋쩍게 화해하는 꿈도 꾸는데 그래도...... 아닌 건 아닌 것 같음
5년 전
익인55
나도 ㅋㅋㅋ꿈속에서 화해했는데 꿈속에서까지 앞으로 어떻게 지내지...싶었어
5년 전
익인51
ㄹㅇ로 화해한다쳐도 화해한걸 또 후회할듯ㅋㅋㅋㅋㅋ
5년 전
익인53
케바케
난 손절하고 인생 너무 행복해짐 진작 왜 손절안했지 이생각
친구든 남친이든 손절하고 오히려 후련하고 신경쓸거 없어서 행복했지 후회한적은 한번도 없다
5년 전
익인54
별로 사바사야
5년 전
익인53
2222
5년 전
익인81
33
5년 전
익인55
딱 잘라 끝내니까 나쁘고 예민한 사람이 되더라.. 친구는 한 둘이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가까워져보면 모든 사람이 맞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지.. 그래서 뜸뜸히 만나는 거리유지가 최고인듯
5년 전
익인52
잘 맞고 좋아도 가치관 다르면 걔랑 안만날땐 체감 못해도 만나면 또 기빨리고 반복임...
5년 전
익인57
나는 진짜 후회없어 손절할만한 사람은 하는게 좋은거 같아
5년 전
익인58
사바사인가봐 나는 별로 후회없어 손절한 이유가 너무 많이 쌓였어서.. 그때 안했어도 언젠가는 했을거야
5년 전
익인59
난 손절하고 후련해!!
손절하지마 보다는
손절할 때는 '신중히'!
5년 전
익인60
ㅇㅈㅇㅈ 손절 말고 일단 거리를 두는게 좋을듯 나도 3년동안 내내 같이 다닌 친구 있는데 진짜 일년마다 손절 생각했음 근데 졸업하고 카톡만 계속하고 일년에 5-6번 보는데 너무 좋고 ... 그때 손절안한거 진짜 다행이라 생각해 딱 이정도가 좋은거같아..
5년 전
익인64
난 후회없어.손절하고 싶은 사람 인생에서 득되는게 없음
5년 전
익인65
나도 그래서 선 세게 넘는거 아닌 이상 손절은 안하고 그냥 연락 안하고 사석에서 안 만나고 이런식으로 거리둠ㅜ사람 인생 모르니까
5년 전
익인66
함께했던 추억이 있으니까 후회할 때도 있겠지 근데 쓰니도 나도 손절을 했다는건 분명한 이유가 있었을거야 손절안하고 지금까지 버텼어도 언젠간 멀어질 운명이었을거라고 생각함 안맞으면 이유 확실하면 빨리 멀어지는게 맞아
5년 전
익인67
난 아냐...손절 친다고 이야기할때 좀 선넘기도 하고 그 과정에서 어짐+ 나중에 다른 친구 통해서 내 뒷담한거 들어서.. 절대 다시 연락하기도 싫음
5년 전
익인68
8년지기 친구 손절했는데 후회는 없다... 손절해도 신중하게 해 1년동안 손절각 잡고 서서히 멀어짐ㅋㅋㅋ 절대 후회 안함
5년 전
익인69
와 근데 맞아..이거 사회생활 할수록 더 잘 느끼는 거 같애...서서히 멀어지는 거 말고 뚝!!손절!! 이건 진짜 남은 둘째치고 나한테 어떻게든 안 좋게 돌아오게 되는 듯..
5년 전
익인70
난 후회없음ㅎㅎ 나 손절하고 내 주변 참던 애들 다 우르르 걔 손절함
5년 전
익인71
글쓴이 같이 후회할수도 있는거고 그 외의 이유로 내가 걔가 어떤 이유에서든 필요할수도 있어
세상은 은근 너무 좁고, 계속 더더욱 더 좁아질꺼라 절대 적을 만들 필요는 없어
5년 전
익인74
난 후회는 없더라 나를 감정쓰레기통으로 쓰는애여서
5년 전
익인76
헐 나만 지금까지 손절할만한 애를 못만난건가....
5년 전
익인78
털어낼 건 털어내고, 대화할 건 대화해보고 손절하면 후회안됨
반대로 주위 사람들 의견에 휩쓸리거나, 혼자 말 안 하고 참고 있다 손절하면 후회가 남음.. 다시 친구하고 싶다는 식의 후회가 아니라 살다보면 그때 내가 정말 잘한 선택이 맞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는 뜻
5년 전
익인78
진짜 살아보니까 알겠더라ㅋㅋ 어차피 대학 졸업하고 회사 생활 시작하면 친했던 친구들과도 환경따라 차이가 나게 되고, 가치관이 달라지고, 사소한 부분에서 균열을 느끼게 되고.. 오히려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이 내 든든한 아군이 되어주기도 하고
5년 전
익인78
직장생활 시작하고 30대초를 앞두게 됐는데, 내가 혼자 끊어버린 인연들이 정말 많이 생각이 나ㅋㅋ 어떻게 내 마음에 완전히 맞는 사람만 만날 수 있겠어? a한 부분이 마음에 들면 b한 부분이 맘에 들지 않고, 그렇지 뭐.
이젠 사람을 비즈니스가 아닌 관계로 만날 기회도 드물어지다보니 더 그런 것 같아
그냥 다른 익인이가 해준말대로 극단적인 손절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서서히 멀어지는 걸 추천해.. 시간이 지나고 다시 그 친구가 보고싶어졌을 때 어색하게나마 안부 물어볼 수 있는 그런 사이로
어른들이 괜히 사람 쉽게 처내지말라, 구태여 적 만들지 말라며 쓴소리 하시는 게 아니더라 30대 가까워지니까 알았어.. 또 결혼한 선배들 말 들어보면 더 그렇더라고 결혼식이나 돌잔치 때 멀어진 친구들 생각이 그렇게 난대ㅋㅋㅋ
5년 전
익인79
후회하는 것도 사바사 성향 차이지 뭐..ㅋㅋㅋㅋ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고 내가 어떤 이유로 손절했고는 너무나 다양한 사유라 >>손절하면 무조건 후회한다<< 이건 진짜진짜 네버 아님
나처럼 가치관 안 맞는 사람이랑 절대 같이 못 지내는 사람이면 걔랑 얼마나 친했고 얼마나 성격 잘 맞았는가 다 따져도 후회 전혀 없어
굳이 적 안 만들어도 된다는데 애초에 걔의 일부분이 나를 직접적으로 힘들게 했다면 그 이유 대놓고 말하고 인연 끊는 것밖에 할 수 있는 게 없는데 어쩌겠음
난 안 맞는 걸 억지로 끌고 가다 나만 스트레스 받는 그 시간들이 더 후회스럽다 생각하는 사람이라
5년 전
익인121
와 이 댓글 처음부터 끝까지 다 공감해 진짜로....
5년 전
익인80
근데 난 안맞는 애들 손절하니까 편해짐.. 맞춰주느라 스트레스 받았다가 ㅠㅠ
5년 전
익인83
일 생겨서 원래 수명보다 일찍 죽지 않는한 기본 팔십연 살 텐데 앞으로 더 새로운 사람 만날 기회는 열려있고 더 잘 맞는 사람을 찾을 수도 있잖아 나한테 스트레사 주는 사람이 나랑 잘 맞는 다는 이유로 붙잡고 있는건 너무 피곤 한 일임 시람마다 성향이 다르겠지만...앞으로 또 다른 사람 만날수있을거야
5년 전
익인84
난 고딩때 절친이랑 손절했는데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 탑쓰리인듯 걔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죽을 뻔 했거든 ㅎ 근데 고딩이라서 그렇게 칼손절할 수 있었던 거 같아 지금 인간관계 트러블 만들고 싶지 않아서 걍 좋은게 좋은거지 마인드로 사는 중임 ㅋㅋㅋ
5년 전
익인86
난 오히려 삶의 질 상승,,, 이렇게 얘 말고 내 생각해주고 중요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 애 신경쓰느라 예민해졌어서 손절 하고 더 편해졌당
5년 전
익인87
난 너무 잘한거같음...아직도 걔네들이랑 같이 있으면서 감정소비했다고생각하니까 끔찍...
5년 전
익인88
나도 손절은 안하고 적당히 거리두기만 함 ㅋㅋㅋㅋ
세상사 어떻게 될줄 알고 어떤 식으로 같이 뭘 할줄 알고 선을 그어..
5년 전
익인88
훗날 직장에서 만날지 비굴하더라도 도움을 요청할 관계가 될지 어떻게 알아서
지금 좀 마음에 안들고 하도 커뮤에서 손절거려서 손절 함부로 쳤다간 나중에 필요할 때 말 꺼내기도 민망할듯
5년 전
익인89
나는 친구면 나한테 직접적인 피해(나를 때렸다거나 내 돈을 훔치거나 등등) 준거 아니면 그냥 손절안함 ㅋㅋㅋ 애초에 걔가 ~~해서 친구가된게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친구가 된거라.. 어떤 생각을 하든 어떤 행동을 하고 다니든 그냥 그러려니해
5년 전
익인90
그건 너 경우고 우리 보고 손절하지 말라고 하지마ㅋㅋㅋ 본인 인생 피곤하게 하는 친구 손절해서 나랑 맞는 소수의 친규들이랑 잘 노는 중
5년 전
익인120
22
5년 전
익인94
난 더 일찍 안한게 후회되던데ㅋㅋ
5년 전
익인95
맞아 생각보다 세상은 좁다...
5년 전
익인96
그때도 다 이유가 있어서 그랬겟지
5년 전
익인97
난 진짜 맘 떠나고 너무 싫은 애들이랑만 해서 그런지 아직까지도 아무 감흥이 없다
5년 전
익인98
적당한 손절은 세상 편하고 피곤한사람 없어져서 너무 좋음
5년 전
익인99
난 손절해서 너무 좋더라
5년 전
익인100
나는 한꺼번에 세명 손절했는데 그때 너무 스트레스 받고 걔네가 나 무시하고 막 대한거만 생각하면 아직도 화나 걔네 손절한건 너무 잘했음
5년 전
익인101
난 고등학교 친구 다
5년 전
익인101
난 고등학교졸업하자마자 번호바꾸고 잠수탔는데
재수하려구 .. 근데 몇몇애들 연락왔는데 재수망하고 우울해서 연락다 씹어서 지금 친구 1도없ㅁ
근데 별 상관없긴한데 길가다 마주치면 좀 당황스럽긴해
5년 전
익인101
이런상황 어쩌짘ㅋ
5년 전
익인102
나는 지금도 만족하긴 하는데 걔네랑 놀았을 때 재밌었어서 가끔 후회되긴 하는데 어차피 걔네가 먼저 잘못했으니까 뭐... 어쩔 수 없지
5년 전
익인103
난 참다참다 손절하니까 너무 행복하던데... 근데 섣부르게 손절 막 하면 후회하긴 함
5년 전
익인104
난 오히려 손절하고 나니까 속시원하고 몸도 좋아졌으...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있다면 차라리 확 자르는게 나은거 같어. 난 10년 지기 얘땜에 친구 남친 뺏은애 취급 받아서 탈모 왔었을 정도로 스트레스 받았었거든
5년 전
익인105
ㅇㅈ 은근 세상 좁아서 어떻게 다시 만날지도 모름...
5년 전
익인106
사바사야 나는 손절하고 지금 너무너무 잘 살고 있고 왜 더 빨리 손절하지 않았을까 싶어
5년 전
익인107
앜ㅋㅋ 요즘 주식해서 주식 얘기인줄알았네ㅋㅋㅋㅋ
5년 전
익인110
나도 쓰니처럼 인간관계 좁고 오래된 사람과 끊었지만 후회는 안해 그 애는 본인이 중심이어야했고 약속은 그냥 휴짓조각하던 애였어 약속시간에 잠수타는 것도 기본이고 추운 겨울날 나온다면서 계속 질질 끌어서 2시간 넘게 밖에서 기더린적도 있고 우리들을 무슨 하인취급하기도 했고 등등 이유가 너무 많아서 지금까지도 후회안하고 걔 이야기 가끔 언급될때마다 벌써 6년도 넘었지만 다들 걔 용서할 생각도 없고 보고싶어하지도 않아. 굳이 이 말 남기는 이유는 혹시나 이 글보고 괜히 망설이는 사람 있을까봐서.. 나를 막대하고 무시하는 이유라면 끊어내는 것도 중요하다고 봐
쓰니 생각이 틀렸단건 아니야! 사람마다 저마다 상황은 다르니까 나도 문득 생각날땐 있어. 그게 끝인것 뿐이고
5년 전
익인111
난 손절하고 내 인생 평안을 얻어서 👌🏻
5년 전
익인112
아냐^^ 초장에 못치면 나중에 진짜후회해 난 거절못하고 손절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 치려다가 기회 못쳐서 한번씩 만나고 연락하는데 지금 다시 할까해 진짜 익들아 날 심하게 상처준애들은 초장에쳐라 안그럼 온갖 정신병 플러스 스트레스야
5년 전
익인113
엥
5년 전
익인114
왜? 난 손절한 거 한명인데 ㄹㅇ 잘했다 생각함
5년 전
익인115
난 진짜 나를 쓰레기통 취급해서 손절한 애들 다 후화안됨
5년 전
익인116
난 손절한 거 후회 없음 그거 알고 했고
5년 전
익인117
근데 이것도 성격 따라서 다른듯...난 이리저리 끌려다니는거 딱 싫어해서 더 이상 이 사람한테 좋은 감정이 없는데 계속 연락 이어가면서 서서히 어떻게 멀어지나 싶고...차피 나한테 도움 될 인연도 아니라 정리했는데 그렇게 홀가분 할 수가 없음
5년 전
익인118
손절이 필요할 때도 있지
난 손절한거 후회까진아니고 그냥 좋았던 때가 그립던 적은 있음 그래서 아쉽기도 했고..ㅎ 하지만 다시 돌아간대도 손절할거같아서 손절하지말라고는 못하겠다 ㅠ
나도 인간관계 좁긴한데 무리지어서 노는 성향이 아니고 걍 옆에 있는 사람이랑 놀다가 친해지면 친해지는거고 아니면 마는거고.. 이런 성격이라 손절으로 좁아진 인간관계에 대한 상심도 딱히 없음..
5년 전
익인122
난 손절하고 광명찾음
5년 전
익인123
오 나는 참다참다 한거라서 후회전혀 안 행
5년 전
익인123
근데 서로 폭언쏟거나 진흙탕싸움후 손절은 나도 추천안함 세상좁으니까
5년 전
익인124
상대가 어떤 애냐에 따라 다른 듯 나도 손절해놓고 후회한 애, 손절해서 후련한 애로 나뉘어
5년 전
익인125
난 아예 친구하지 말걸 이생각만 들던데ㅋㅋㅋ
5년 전
익인126
진짜 악감정이라는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사그라들기 마련이더라 근데 추억은 아니야 시간이 지날수록 좋았던 기억들은 그대로 있으니 애틋해질수밖에
나도 손절은 웬만해선 절대 안했으면 좋겠어 누구나 실수는 할수있는거니까 어리다면 더더욱
5년 전
익인126
솔직히 인티 특정상 주요 연령대가 있을텐데 그나이에 손절하고 시간이 흘러봤자 얼마나 흘렀겠어..ㅋㅋ 당연하게 이것도 케바케겠지만 후회하는 쪽이 더많음
5년 전
익인127
인간관계를워낙싫어해서 딱히 후회는없다....번호바꿔서 손절 시원하게 했는데 내기준손절이지 상대사람들은 나한테 딱히 관심도 없음ㅋㅋㅋ
5년 전
익인128
와 진짜 공감
5년 전
익인129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은 거 아니면 손절은 비추
5년 전
익인130
진짜 나도 아직까지 후회함 시간 지나서 화해는 했지만 거의 온라인친구 ㅋㅋㅋㅋ 어색해서 그런가 만나잔 얘기를 서로 못함.... 진짜 찐친이였는데 얘가 초 중딩 친구라 그냥 내 인생의 추억 절반을 잃은 기분.....
5년 전
익인131
난 중학생 친구라 손절은 후회 절대 없는데 대학생부턴 안 하는 게 나은 듯 인맥도 정보력이라
5년 전
익인132
ㄴㄷ 별것도아닌데 왜했지
5년 전
익인133
근데 이거 맞는 말임 인생에서 굳이 적만들 필요없어... 마음에 안들면 서서히 멀어지는게 나음ㅠ 어디서 어떻게 다시 만날지몰라.. 내가 대학다닐때 나랑 친했으면서 동기들한테 내 뒷담화했던애랑 대판 싸우고 손절했는데 졸업하고 지금 일하는 곳에서 다시 만남 ㅋㅋ.... 심지어 졸업한 과랑 일이 관련도없고 난 그냥 알반데 얘는 매니저에다가 사장님이 얘 가족이더라 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가짜콘데 코끝에 여드름 날때마다 무서워 죽겠듬
일상 · 2명 보는 중
태국이 개발도상국인데 출산율이 0명대인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AD
오늘 외갓집에 온 아기 고얭이들 좀 봐..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다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에서 유행했다는 생일순위
이슈 · 6명 보는 중
AD
SNS에 올라온 어느 음식점의 옳게 된 공기밥 수준.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실시간 코첼라 찢은 빅뱅 무대 ㄷㄷ…JPG
이슈 · 1명 보는 중
꿈에 이재용 회장이 나와서 로또 샀는데.jpg
이슈 · 2명 보는 중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미국 이건 좀 멍해지네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아이돌 이름 𝙅𝙊𝙉𝙉𝘼 늘어났다는 칸쵸 2탄..JPG
이슈 · 3명 보는 중
오늘 난리 난 서울숲+성수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용산전자상가가 낳은 최고의 아웃풋
이슈
AD
'토요일 현충일, 6월 5일을 대체공휴일 지정한다?'…벌써부터 징검다리 연휴 기대감
이슈
AD
내가 경계선지능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이슈 · 16명 보는 중
AD
좀비 때문에 이혼한 부부.JPG
이슈 · 2명 보는 중
임신 8개월차에 오랜만에 개콘 복귀한 안영미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
192
일상
l
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
129
일상
l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
71
야구
l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
95
KIA
l
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2
이성 사랑방
l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42
삼성
l
알림/결과
🦁 260623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𝐃-𝐝𝐚𝐲 ✨ 투표는 오후 𝟮시 마감 !! 라온이들 고..
35
촉
l
저녁반 타로 봐줄게 🔮
95
한화
l
동욱이 해명영상 올라왔네ㅋㅋ큐ㅠㅠ
21
주식
l
하닉 몇 주 있니...
18
두산
l
2시 마감❗️0623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20
LG
l
정리글
(14시 마감‼️) 6월 23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8
롯데
l
너네 SSG전 전민재 만루홈런 직관한 눈 그거 알아? 거기 민재가 좋아요 누름ㅋㅋ
15
혜택달글
l
네이버페이 간식뽑기 품앗이하자! 바로 답방문 가능!!
19
메이플스토리
l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
14
어린이집에 진짜 짱구 같은 애 있음
11:16
l
조회 6
주식 원래 이익보면 손해보고 반복임..?
11:16
l
조회 6
ㅇ인플도 익예가야해?
11:16
l
조회 2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
11:16
l
조회 4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
1
11:16
l
조회 6
직장인들아 건강검진 1년에 1번씩 무료야?
11:16
l
조회 2
일본이 이번에 도장깨기로 월드컵 우승하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업적이 될거라는데
1
11:15
l
조회 8
말로는 주식으로 다 부자됨 왜 안들어갔냐 왜 안팔았냐
11:15
l
조회 12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
2
11:15
l
조회 7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
11:15
l
조회 20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
1
11:15
l
조회 14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4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6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6
비의도적 연애담
추가하기
더보기
무인 예매 언제부터일까
1
왓챠 코멘터리 중간에 들어가서 다 못 들었는데
3
블레 나오는 거 실화야?
1
여행기 공개라니 8유ㅓㄹ ㅠㅠ
3
내손너 특별상영 예매중!
3
혹시 팬미팅 리플레이 분철 가능한 사람 있을..까..?🥹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
2
11:15
l
조회 84
폰케 어때
11:15
l
조회 11
방도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중개수수료가
2
11:14
l
조회 11
비숑키우는 익들아
11:14
l
조회 7
모아둔 돈은 바닥났고 당장 다음달부터 걱정인데
1
11:14
l
조회 20
구두 신으면 자꾸 앞에 스크래치나 싼 구두라서 그런가? 한번만 신었는데도 그러네
11:14
l
조회 1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
1
하이닉스 뭐지 나 점집 차릴까봐 🔮
38
2
무조건 바다 앞에 숙소 하려는 애인.. 힘들다...
43
3
아직 하닉,삼전 없으면 떨어졌다고 본주사지말고 걍 반도체etf사자
16
4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
7
5
생각해보니깐 예금 << 사기인거같애
7
6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
30
7
하락장은 아니고 조정장임 ㅇㅇ
9
8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
2
9
주식 안하는 청년으로서 이 상황이 너무 웃김
10
조정 절대 안올거라던 애들 어디감?ㅋㅋㅋㅋㅋ
16
11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
12
난 애초에 주식을 남들 다 한다고 급하게 들어가는 게
13
생각해보면 하닉 대충 300만원이라고 했을 때 20퍼 하락하면 240만원임
14
근데 삼전 진짜 든든하지않냐
1
15
주식 사라고 몇천간다 하던분이 최근 기자회견에서 내가언제 주식얘기했냐 발뺌하는거보면
6
16
이러다가 하닉 반등하면 세일할때 사라 그랬제글 나오고
2
17
하닉 내려가도 어차피 오늘 내일 차이로 오르고 내리고 하니까 상관은 없는데
1
18
모아둔 돈은 바닥났고 당장 다음달부터 걱정인데
19
뒷모습 왤케 아줌마 같을까 ??
6
20
구두 신으면 자꾸 앞에 스크래치나 싼 구두라서 그런가? 한번만 신었는데도 그러네
1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
22
2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2
3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5
4
아빠가 가지고 싶어 했던 걸 선물로 드렸을 때 찐 반응.jpg
14
5
나 죽고싶어 보톡하는줄도 모르고 오줌쌌어...
6
개장 전 수영장서 형제 참변"구조 중에도 전류 느껴져"
3
7
같은 해에 솔로가수로 나란히 데뷔해 1년 차이로 세상을 떠난 절친.jpg
2
8
유람선 객실 창문에서 보는 태풍
1
9
섹스리스되고나서 전남친한테 미안해진다는 여자
10
"찹츄찹찹츄" 골든 리트리버가 '찹츄'가 된 이유? 유튜브 쇼츠로 시작된 최신 유행 밈
2
11
다들 친구의 전화에 어떻게 답할거임?
7
1
와 얘들아 이거 환연 지수래
18
2
정보/소식
실시간 똥값 되고있는 원화 환율 실시간 근황
5
3
태움은 왜하는거임..?
15
4
아이폰은 언제가 레전드였다고 생각해?
16
5
정보/소식
빅뱅 2026 월드투어 IN 고양 1 DAY 'TIL PRESALE
3
6
정보/소식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5
7
밑에 정국 에어팟 글보고 생각난거
16
8
진짜 근데 방송카메라보다 팬대포가 실물처럼 더 잘나와?
3
9
목요일에 체코전이랑 한국전이랑 같이 하는구나
2
10
앤톤이 부른 윰세 ost 왜 좋다 말 안 해줘써?
16
11
강아지 키우고싶은데 주변에서 반대하면 키우면 안되는거겠지?
28
12
BBQ,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글로벌 모델 발탁
8
13
'연애전쟁' 김희철, '아는 형님' 하차 심경… "집중 못 하는 내 모습 용납 안 돼"
4
14
참교육 뇌빼고 봐야한다는데 맞아?
8
15
에반게리온 보는데 왜 엄마가 좋아했던 남자를 딸도 좋아해??
16
전이정 이거 왜케 잘생김
17
사녹 아침 7:30붐이면 보통 몇시에끝남?
2
18
근데 라이즈 팝업에 있는 스티커 사진은 안팔아?
19
방탄팬들아 아리 간장버터vs트러플불고기 뭐가 맛있어?
4
20
다음 프랑스 노르웨이 붙네
5
1
허남준 네이버 프로필 바뀜
6
2
카즈하 권나라 초미녀들 투샷
1
3
케사 주드 포스터 안같다
2
4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4
5
멋진신세계
채서안의 모태희 캐해: 차세계에게 끌린 첫감정은 사랑이 아니라 승부욕
2
6
멋진신세계
영혼 바뀐거 누가 그림표로 만듬
1
7
신세경
전설의 홍콩 신세경 사진들
8
대군부인
장기연애짤 비유
19
9
멋진신세계
아니 나 사내다운 종말<<이 말이 너무 좋아서 미치겟슨
1
10
재벌집 막내아들 다시보니까 엔딩 괜찮은데??
5
11
커프팀 아직 잘지내네...
2
12
나혼렙
진짜 상상 안되는 방영 예정드 중 하나임
2
13
나혼렙 한소희도 비중큰편이야?
16
14
멋진신세계
본방 안 보고 이제 보는 중인데 10 화 엔딩 진짜 깜짝 놀람
8
15
나혼렙 원작은 원탑물인데 진짜 어케할지 궁금은하다
9
16
중증2 이미 찍은줄ㅋㅋㅋㅋㅋㅋ
1
17
나혼렙 한소희 촬영 시작함?
18
나혼렙은 원작이 1롤 원맨쇼 느낌인가??
11
19
멋진신세계
블레 확정 언제쯤 돼??
2
20
브랜드 평판에 짱구는 누구야?
1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