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54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8
이 글은 5년 전 (2021/3/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거 쌩얼에 바르기 되게 좋다 | 인스티즈 

물틴트? 투명한 틴트 편견 있어서 별로일줄 알았는데 좀 포슬한데 수분기 있는 그런 느낌이라 줄줄 흐르는 물틴트 아님 엄청 얇게 조금 바르는 거 가능해서 쌩얼에 괜찮고 나 쿨톤인데 주황끼도 안 돌고 핑크끼도 안 돌아서 쌩얼에 안 바른 것처럼 쓰기 ㄱㅊㄱㅊ한 듯 

 

+헉 나 과제하느라 지금 봐쏘... 체리입니당 근데 좀 웜함 근ㄷㅔ 그래서 쌩얼같아 사실 그렇게 찬양할 정돈 아니고 엄청 덜고 야앏게 하면 진짜 극소량 바를 수 있는 게 장점이라구 생각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므아악 서로 알려주라 나 과제 3시간듀 안 남앗서ㅠㅠㅠㅠ 본문에 추가해씀더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내 최애ㅠㅠ 이것만큼 자연스러운거 못찾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수 알려줄 수 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ㅁㅁ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호수 궁금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도 호수 알려줄 수 있나유?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넘 .. 궁금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이거 ㅇㅈ 뭔 색인진 기억 안나는데 저거 생얼에 바르면 자연스럽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호수 넘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므아악 서로 알려주라 나 과제 3시간듀 안 남앗서ㅠㅠㅠㅠ 본문에 추가해씀더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쓰니 좋은 정보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과가 잘익어또 아닌가? 나도 저거 몇통 비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체리를믹스해또?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내꺼랑 색똑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헛 나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과가 잘익어또 아니면 체리를 믹스해또 둘중 하나인거같은데 헷갈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호수 알려줄 수 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알려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ㅠㅠ 알려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과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단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단종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사려고 캡쳐했는뎁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진짜 이ㅡ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저거 썻엇는데 ㄱ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단종이구나 이쁘길래 사볼까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 뭐야 내꺼다 색도 똑같은듯 저거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내꺼다! 맞아 저거 쌩얼일때 바르면 이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 이거 두통 썼는데 단종됐다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디어달링 자두레드도 쌩얼에 바르면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단종이면 매장에서도 구입 못하는거징?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저거 3호 조아했는뎅 레드오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틴트 절대 재구매 한거 없는데 이 라인은 세번 삼..ㅋㅋㅋㅋㅋㅋ 여쿨은 무조건 앵두와 시나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미쳤다 이거 단종이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나두 쌩얼틴트 추천., 이것만 세개 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름이 뭐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거 피치티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마웟!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인스티즈 친군감..?홀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인스티즈가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 맞아 저거 쌩얼립ㅋㅋㅋㅋㅋ한창 수영 다닐때 끝나규 약속 있으면 쌩얼에 저거만 발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단종오반데 하... 꼭 사려하는건 다 단종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첨부 사진난 이거!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좋아서 잘 쓰다가 잃어버려서 사서 쓰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색 이름이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딸기스윗!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모야 이거 너무 작고 소듕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나랑 똑같아 선물 받고 걍 서봐쓴ㄴ데 찰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이거 체리?? 맞나..? 그거 발랐다가 입술 포진나서 다 버림...ㅎ..일주일동안 너무 끔찍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ㅇㅈㅋㅋㅋㅋ 나는 딸기 발랐는데 진짜 생얼에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걸 인티에서 보네 4년째 쓰고 있음 쌩얼템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기...미안한데..뒤에 유튭 너무 기엽다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내기 오티 과제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아직 하는 중,,, 아가들 넘 귀여워서 힐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018년에 제조한 거 판매 중이긴한데 찝찝하네 그냥 사지 말까... 궁금해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정돈 아니고 그냥 괜찮은 정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홀 나도 ㅇ거 몇통 썼는데 단종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단종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거 사과 내 데일리 틴트였는데 단종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거 최고야bbb 심지어 지속력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체리 진짜 ㅇㅈㅇㅈ 너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단종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웅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단종인게 함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저거 입술 위에 겉돌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2 그리고 시간 지나면 입술 건조 심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맞아 그라서 립밤 바루고 바르잖아 그럼 미친듯이 겉돌아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젤라또 진짜 유일무이 제형이라고 생각함 ㅠㅠ 인생립 중 하나야 나 이거 사과 하 너무좋은데 드럭스토어에서 벌써 빠졌더라.. 신상품에 밀려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진짜 별로얐는데 다들 줗았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저거 진짜 왜 단종..?ㅠㅠ 나도 저거 너무 좋아하는데 계속 신상들은 다른 제형으로 나오고 저거 되살릴기미가 안 보임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거 바를때 입술위에 얹어지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이거 너무 좋아하는데 단종이여서 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거 사과가 잘 익어또 내 인생틴트임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첨부 사진나도 이거 줌할 때 마다 생얼에 발라서 노트북 옆에 모셔놔ㅛ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오ㅡ 이거 단종이라 매장에서 안 보이는 거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나도 이거 오렌지 어쩌구 인생템.. 근데 가끔 입술 선 생기긴 함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거 개돟음 특히 사과머시기 개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쌩얼에어떻게발라?로션크림처럼 빡빡바르는거야?틴트인데그르케발라? (순수질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 생얼에 립만 바른다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 그런뜻이구나!!! 몰랐어!!쌩얼에바른단게 얼굴에바른걸로 알아들었어 미안미안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 이댓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댓너무웃기다 근데 난 저거 가끔 블러셔로도 써!! 반투명한 제형이라 소량 묻혀서 애플존 톡톡 하면 생기있어보이구 조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뭐 봐?? 애기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리 집에 체리 두 개 사과 한 개 있다 ㅎㅎㅎ 잘 쓰는 중 자연스러워서 넘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거 내 본진도 쓴닼ㅋㅋㅋㅋㅋㅋㅋ(남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헐 완전 단종이면 페리페라 홈페이지에서도 단종 되는거야 ...??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거 사과도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단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하 단종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젤라또틴트 진짜 좋아핶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 라인 좋았어ㅠㅠ 사과와 오렌지 섞어또였나 난 그거 젠짜 흙흘 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돈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젤라또 ㄹㅇ 제형좋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니 왜 단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첨부 사진나는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6호 코랄해빗이란 색도 민낯에 바르기 좋더라! 틴트 다 쓰고 버려서 사진은 공홈에서 주워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베이스로 써도 좋고, 그냥 발라도 자연스레 예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근데 공홈 사진은 실제보다 쨍하게 나온 것 같아서 영상이나 사진 찾아보거나 아님 직접 컬러 보는 게 좋은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마자 이거 조아 생각난 김에 시켜야지 오프라인에 안 팔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단종됨? 온라인으로는 있던데?? 그거 물량 끝나면 끝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안 판다 했도니 단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짜 인생틴튼데 단종돼서 짜증ㅜ 입술 맨날 윗입술은 틴트 안발리는데 얘는 고루고루 잘발림 지속력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ㄴ 괜찮아보였는데 단종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이거 ㄹㅇ인정👍👍👍 체고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쓰니 혹시 유교과..??나도 저 영상 봤는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어디서 사 이거 단종ㅇㅣ자나ㅠㅠ 내인생틴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헉ㅋㅋㅋㅋ 이거 단종되어서 엄청 쟁여놨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저거 두번 사고 두번 다 잃어버린 틴트 잘 썼었는데 ㅋㅋㅋㅋ유일하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잃어버린 립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맞아 저거 좋음 근데 잃어버렷서ㅡㅜ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헐 이거 단종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단종..?ㅠㅠㅠㅠㅠ이거랑 색 비슷한 틴트 아는사람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
16:51 l 조회 2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
16:51 l 조회 3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3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1
16:50 l 조회 3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6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6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3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9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9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8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25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1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1
16:48 l 조회 25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7
16:47 l 조회 33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7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3
16:47 l 조회 10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7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