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누야샤
제로가 저승길 가는길에 링이 죽어서 셋쇼마루 슬퍼할꺼라니깐 루나여왕님이 슬픔+안타까움 복잡미묘한 표정 지은거 충격이었음 루나 성격에 왜 인간여잘 좋아해서 지팔지꼰이라고 코웃음 치거나 셋쇼마루도 나중엔 잊겠지 이러면서 제로말 무시할줄 알았는데 그말에 슬퍼하는 루나 모습보고 생각보다 루나가 셋쇼마루를 아들이라고 생각은 하는구나 싶었고 링을 꽤나 예뻐했던것같음ㅜㅜ| 이 글은 5년 전 (2021/3/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누야샤 제로가 저승길 가는길에 링이 죽어서 셋쇼마루 슬퍼할꺼라니깐 루나여왕님이 슬픔+안타까움 복잡미묘한 표정 지은거 충격이었음 루나 성격에 왜 인간여잘 좋아해서 지팔지꼰이라고 코웃음 치거나 셋쇼마루도 나중엔 잊겠지 이러면서 제로말 무시할줄 알았는데 그말에 슬퍼하는 루나 모습보고 생각보다 루나가 셋쇼마루를 아들이라고 생각은 하는구나 싶었고 링을 꽤나 예뻐했던것같음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