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124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2
이 글은 5년 전 (2021/3/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코 블랙헤드 어떻게 없애ㅠㅠ  

클렌징오일은 내 피부랑 안 맞아서 다른 방법 아는 익 있을까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코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앤박 코팩 좋아! 뜯는게 아니라 올려두고 피지 불린다음에 면봉으로 쓰윽쓰윽 닦아내는거야! 유튜브에 한 번 쳐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써봐야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진짜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화학적으로 녹이는거라 코에 자극잇더라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터필링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뭐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기인데 샵에서도 쓰고 각질 긁어내는? 유튜브에 검색해봐 지성이면 클렌징오일은 멍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레오신티 발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레오신티 보다 약한 거 쓰는데 효과 없더라구 화이트헤드도 없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여드름에 바르는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파는 필링패드 아니면 화장솜에 토너묻혀서 닦아줘도 옅어지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앤박 코팩
클리어틴 약국에서 사서 바르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클리어틴 쓰니까 모공 커지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공이 왜 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앤박 개ㅐㅐㅐ쩔어.....구멍 송송 다보임 빠져나와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앤작도 모공낣어짐 난 후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팩하고 계속 관리하는게 중요하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관리 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수분팩 매일같이 쳐발쳐발했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수분공급 해줘야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사바사일수도 있는데 얼굴에 수분크림이나 팩 잘맞는거 하나 사서 많이 바르면 괜찮은거 같더라!! 근데 난 건성이여서 그럴수도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8에게
맞아 나도 수부지인뎅 수분크림 꼼꼼하게 잘 바르니까 좀 줄어들더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팩 흡입기도 안먹는 나 같은 코는 어쩌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입기 뭔가 무섭던데 모공 넓어질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필요없고 피부과에서 아쿠아필 받는 게 짱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아쿠아필이 괜찮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제발 집에서 코팩이나 이런거 하지말고 피부과 가 무조건!!!!!!!
거기서 팩이랑 다 해주니께 모공 넓어질 걱정도 없구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가보겠다 당장!!!!!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팩은 모공넓어진다....다 하고 조여주면 된다고 하지만 너무 자극적이면 그것도 소용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부과가서 피지제거하거나 집에서 피부연화제?그걸로 피지불려서 가볍게 각질제거해줘! 이러면 시간이 많이 걸리기는 하지만ㅠㅜㅜ천천히 없애는 방법밖에 없다....그리고 평소에 파우더 안 들어간 기름종이로 코 피지 한번 닦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각질제거->수분충전->적당한 유수분밸런스 유지해서 다시 각질 안 쌓이도록 하는 게 포인트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연화제...???? 그런것도 있어??검색해봐야겟당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면 피지연화제라고 쳐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 난 피부가 약해서 스크럽제도 못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곡물팩도 효과좋은데 피부약하면 못 하겠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부과 아쿠아필? 나 여드름 심할때 해봤는데 여드름보다는 피부결이랑 블랙헤드가 좋아졌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에 보톡스주사 맞으러 갈 때 알아봐애겠다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바세린으로 없앤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오 바세린.!.!!.! 오늘 해봐야겤ㅅ다 고마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세린 조금 듬뿍 바르고 10분에서 15분 동안 양쪽 약지 손가락으로 비비면서 피지 녹인 다음에 면봉으로 살짝 아주 살짝 힘줘서 쓸어내리면 닦여 나오는 피 보일 거야 난 삼 일에 한 번씩 해주고 있어 아 그리고 주변 환경? 피지 녹일 때 있는 공간이 시원한 곳보단 좀 따뜻한 곳에서 해야 더 잘 녹더라고 물론 손도 따뜻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가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피지...?!?!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 헐 뭐야 피지인데 피. 지인데 왜 필터링 되는 거야 피. 지 맞아 쓰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니 뭐지 피지라고 붙였는데 필터링 안됐엌ㅋㅋㅋㅋ기준이뭘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팩 하지 말라그랬음 ㅋㅋ 뜯는 거 안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안 했었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엄청 부지런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호호바 오일 같은 것도 피부에 안 맞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호바는 안 써봤어 코만 써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클렌징 오일은 안 맞아서 천연 오일 찾아보다가 호호바 오일 써봤는데 괜찮더라고! 호호바 오일이 여기저기 활용도도 좋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클렌징오일 사서 그냥 데굴데굴 굴린다! 자주는 안하고 가끔 하는데 할때는 확실히 나아지는 느낌을 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 전용 클렌징오일만 따로 사둬야겟고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로에젤 듬뿍 얹고 30분 후에 그 위에다 바로 클렌징 오일 ㄱㄱ 롤링해주면 피지 느껴짐 씻어내고나서 모공 조여주면 됨 팩이든 차가운 스킨이든 상관x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알로에젤 해봐야겠당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차앤박 효과 일도 없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피부에는 무조건 꿀이라던데.. 트러블 여드름 이런것도 싹 없어진댔음 그냥 꿀도 되고 꿀성분? 들어있는 마스크팩 이런거 하면 좋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꿀도 안 맞던뎅 캐바케인가ㅠ 여드름 더 났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클렌징오일 천연오일이 안맞는거면 천연오일 없는거 찾아봐 더페이스샵같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오일 미끄덩 이런게 안 맞는가보더라구 그래서 클렌징워터써 더페샵도 한번 찾아볼게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절대로 ai한테 연애상담하지마
21:36 l 조회 1
서울 지금 비 오니?
21:36 l 조회 1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2
21:35 l 조회 8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2
21:35 l 조회 7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1
21:35 l 조회 5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3
21:35 l 조회 20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7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5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3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1
21:34 l 조회 17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21:33 l 조회 19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6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2
21:33 l 조회 15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2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