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125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5
이 글은 5년 전 (2021/3/18) 게시물이에요

이거 꽃다발 5만원 주고 샀는데 어때보여?? | 인스티즈 

제값 주고 산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비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쪼금 비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4면 샀을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4가 적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싸게 봐도 4만원정도 일거 같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거꽃바구니 5만원정도 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생화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생화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혹시 어디서 구매했는지 알수있을ㄲ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8에게
전주!!!집근처에서 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댑악 완잔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꽃가격 잘 몰라서 그런감? 했는데 이거 보니까 확실히..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싸 확실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비싸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쁜데 좀 비싸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싸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엇 나만 그렇게 엄청은 안비싸보이나... 5만은 비싼것같긴한데 내가 본 3만원대는 저거보다 다 구렷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싸 많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겨울이면 몰라도 지금 꽃 그렇게 안비쌀땐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송이당 4~6000원 한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싸다..요즘 꽃값 올랐나? 나는 5만원대 꽃다발 완전 풍족하게 빵빵하게 받았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너무 비싼거 같아서 저정도면 얼마같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5~4 정도로 보여 꽃이 예쁘긴한데 좀 더 채워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5면 오 괜찮다 했을텐데 5만원이라 핵당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실한거같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2주 전에 꽃시장 갔을 때는 두 배 정도에 3~4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정도면 얼마 같이 생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싸게 봐야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괜찮은데 완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싼거 맞아.... 그리고 꽃 구성도 잘 한편은 아님..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꽃은 예쁜데 구성이 안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나 전공자고 저거 너무 못 만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거리에서 파는 거 같이 생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배열만 다시 잘해도 지금보단 훨 나을듯 필러도 좀만 더 채웠음 하고... 걍 이런거 포함해서 파는거라 5는 비싸긴해 너무 비싸!! 바가지! 이런건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좀 부실하긴 하다.. 근데 저기 있는 꽃 몇개 수입?꽃인것 같아서 저거보다 더 들어가면 5만원 넘어가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나 저거 비슷하게 25000원에 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부실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쁜데 좀 비싸네 3-4만원대처럼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빈약해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3만원 주고 사도 저거보단 예쁘고 꽉 채울ㄷㅡ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엄청 비싼거 까지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즘 꽃 값 많이 올랐다고 하긴 하더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실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꽃도 뭔가 조화롭지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조금 비싼거같다 풍성하지 않아서 그런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나는 이정도 꽃다발 강남에서 5만원에 했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꽃은 예쁜데 구성이나 색감이 넘 안 예뻐... 조금 더 채워서 풍성하게라도 해줫음 모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재가 너무 없다ㅜㅠㅠ 비어보임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싸다3짜리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비싸보요ㅠ나 예전에 4만원짜리랑 비슷하거나 더 별론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적당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이 적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화이트데이 대목이어서 지금 꽃값 올랐음... 구성보면 나쁘진 않은데 4정도였으면 좋았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꽃 구성이 좀 비싼 애들이 잇어서 그냥 그러려니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싼 애들이라도 껴서 풍성하게 만들어줬음 좋을텐데.. 5만원 치곤 넘 빈약해 보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웅... 살 때 안개꽃이라도 좀 넣어달라구 햇음 좋았을 듯 ㅠㅠ 꽃 자체는 좀 비싼 애들 있어서 저런 거 살 때 좀 풍성하게 만들어주세요~ 하면 알아서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이 적당.. 비싸도 3.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른 집에 비해 비싼거지 막 바가지 쓰고 그 정도는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바가지라곤 생각 안 하는데구성이 넘 빈약해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소재가 좀 적게 들어가서 그런 것 같으 서울에서 샀으면 납득 될 가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역이 어디야? 요즘 꽃값 은근 비쌈 구성도 나쁘지 않은데? 우리샵은 5만원에 7~8송이 넣어서 제작했었어
들어간 꽃들 다 가격 대 있어서 그렇게 싼 느낌 아님 절대 바가지 아님 우리샵에서 했으면 저거 6만원은 받았을거야
자잘한 소재 같은거 더 넣어줬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5만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에 잘샀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꽃들은 정말 예쁜데 5만원 치곤 너무 빈약해 보여서 싼 꽃들이라도 좀 채워서 풍성한 느낌으로 받았음 좋았을 거 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샵은 크고 비싼 꽃 많이 안넣는 대신 사이즈 크게 원하면 안에 싼 나무소재 섞어서 해주긴 했는데ㅋㅋ 저 샵은 그런 스타일은 아닌가봐
내 친구 꽃집도 자잘한 필러 소재는 잘 안넣고 큰 꽃만 섞어서 제작해주긴 하더라 그건 제작하는 사람&주인장 스타일에 따라 다른거라
구매하는 사람 입장에서 보기엔 덜 풍성해보일 수는 있겠다 무슨 말 하는지 알겠어!
제작할 때 비싼거 안넣어도 좋으니까 좀 크게 해달라고 하면 나도 덜 비싼 장미 덜 비싼 꽃으로 계산해서 사알짝 풍성한 느낌으로도 제작해줬었거든
샵 스타일마다 다르니까 ㅜㅜ 꽃에 5만원씩 사람들 잘 안쓰려고 하는데 이왕 사는 꽃다발 만족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
근데 여담이지만 저 다발 3만원에 절대 못함 다른 사람들 댓글에 3~4만원대 써있는거 보고 좀 충격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사실 사장님한테 너무 비어보인다 5만원 치곤 덜 풍성해보여서 아쉽다라고 말했는데 너무 진상 같았을까.. 나도 꽃에 대해 잘 모르니까 3-4만원대 처럼 보인다고 했거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절대 못하진 않아...ㅋㅋ우리 샵은 저거에 두세송이 더 넣어서 3만원으로 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샵은 강남이라 세가 비싸서 저 구성에 3만원은 절대 못나가 ㅠㅠ 오른쪽 상단에 피치 거베라 우리샵에서 한송이에 15000원이랔ㅋㅋㅋㅋ
이건 순전히 내 입장에서 말한거니까 오해하지말길! 아 그리고 덜 풍성해보여서 아쉽다는 말은 소비자로서 당연히 할 수 있지! 진상아님!!
생각했던것보다 사이즈가 작은데 그린소재나 필러 더 넣어주시면 좋겠다고 하면 가격 되는 선에서는 조금 수정 해줄때도 있으니까 담엔 그렇게 말해봐!!
돈쓰고 맘에 안들면 그거만큼 짜증나는게 어딨겠어!!! 꽃하는 사람으로써 고객이 맘에 안들어하면 하루종일 신경쓰여서 구구절절 글 달아봤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역마다 다른데 우린 저정도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만원 적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쫌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무 비싼데 오늘 꽃집 갔는데 저정도 삼만원이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부르는게 값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비싸요즘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수입되는 비싼꽃 들어잇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참고로 3에 저거 절대 못해 최소 4부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담엔 그린좀 많이 심어달라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엇 나만 엄청 부실해 보인다고 생각했나? 작년에 이 시기쯤 해서 꽃바구니 했었는데 5만원이었구 저것보다 컸는데... 비싼 꽃이 껴서 그런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는 꽃 종류 잘 몰라서 그런가 쪼끔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비싸지만.. 예뿌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어제 꽃시장 갔다왔는데 저거 다 사서 만들어도 3만원 나올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작년에 저정도 4만원에 샀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래도 예쁜 꽃들 많이 들어있는거 같은데! 약간 빈 곳들 보여서 빈약하다고 느낄 수도 있긴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요즘 꽃이 비싸서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나랑 비슷하다 나도 본문이랑 비슷한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5만원부르더라 진짜ㅠ 최근이야....졸업시즌이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쪼끔비싸 4면 괜찮다 싶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댓글에 올라오는 꽃다발이랑은 좀 다른게 싼 꽃들은 아니야
소재 좀 더 넣어서 풍성하게 잡아주면 좋았을텐데 다른 꽃다발이랑 비교해서 막 저건 이만원대네 이건 아냐 ! 거베라두 있구 꽃 자체는 4이하일수는 없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리집근처 저정도면 3만원..정도여서 비싼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비싸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3.5 정도로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좀 부실해 보여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졸업식 입학식시즌은 성수기라그른지 비싸게받는거같앵ㅋㅋㅋㅋ 평소에 3이면사던걸...5에샀었어! 그만큼 수요가있어서 더더욱 비싼가격에도 불티나게 나갈걸ㅜㅜ 시즌 아니고서는 3이면살꺼같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첨부 사진웅 비싼듯 나 이거 꽃다발 병에 넣어놨던거라 몇송이 빼고 뒤에 잎(?) 장식되어있던거 뺀거긴한데 3만원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첨부 사진이거 3만원인데 ,,, 저번주에 산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원래 큰 꽃이 비싸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이 적당할 거 같운데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첨부 사진비싼 것 같아ㅠㅠ 나 이거 2만~3만원 정도얐던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근데 꽂힌 꽃이 다 크고 예쁘다! 다른 익인들이 사진에서 올려준 꽃들보다 확실히 크기도 크고 색도 이뻐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난 언니 졸업식때 그 도깨비? 나왔던 그거 진짜 조금 있고 초라한 거에 5만원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꽃 양이 적다ㅠ 오만원 꽃다발이면 더 크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꽃이랑 색은 예뿐데 가격대비 좀 비어보이는느낌? 그래도 짱이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혹시 저 중에 비싼 꽃은 어떤 거야? 꽃알못인데 궁금해서서 물어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5만원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위에 다른 꽃 사진들이랑 비교하니깐 꽃 하나하나 이쁘고 상태 좋은애들인거 티나는데? 너무 상심하지말어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많이 보는 익들아 스탠바이미 추천해???
22:19 l 조회 4
제발 근장 다 들어와라
22:19 l 조회 6
직장익들아 오후개기름 어케해?
22:19 l 조회 4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
22:18 l 조회 13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1
22:18 l 조회 5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1
22:18 l 조회 3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
22:18 l 조회 9
엥 규진님 남친잇어..?
22:18 l 조회 16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0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4
일본 가본 사람4
22:18 l 조회 6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10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9
지금꺼지 회사에서 칭찬 받으면서 다닌적 있으면
22:17 l 조회 9
승무원학원,항공과 다니는 거 레전드 돈낭비같아4
22:17 l 조회 10
지금 몸무게에서 포메 6마리를 빼야하는건가
22:17 l 조회 6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라고 해야하나. 나라별로 쓸 수 있는 거 괜찮나4
22:17 l 조회 8
27살 취준생인데 교회행사랑 토익스피킹시험이랑 겹쳐..2
22:17 l 조회 10
울집은 말 안들으면 내쫒고 밥 굶기는걸로 훈육했는데 부모한테 맞는건 ㄹㅇ 화풀이일때만 있었어서 체벌 나쁘다고 생각함
22:16 l 조회 2
급행 9호선 출근길 널널하던데 왜 빡세다는겨?1
22: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