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300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4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 isfp인데 거의 안싸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intp인데 귀찮아... 내가 손해를 보더라도 넘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33 싸우는것도 귀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66엇 나두 그렇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77 싸우는거 귀찮아 감정소모 기 빨려서 걍 넘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잇프피...안 싸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entp인데 안 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왕..디게 의외다.. 엄청 잘 따지고 나설 것 같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싸우진 않구 걍 연을 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귀찮아서 그럴 상황을 다 안만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Me to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프제 안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intp인데 싸울 친구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intj인데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Isfp 참기 달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잇프피 인정 난 아니고 내 친구보면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intp.. 싸울 것 같으면 피곤해서 그냥 져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걍 졌다 치고 넘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enfj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Infj 갈등이 싫음 거기에 소모되는 내 에너지가 너무 아깝고 생각만해도 피곤해서 그냥 다 맞춰주는게 속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친구 enfj인데 안싸우더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enfp 안 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22 싸우기싫어서 그냥 내가 호구 자처하는 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Infj 안싸움 대신 속으로 쌍욕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선 여러번 넘는다? 바로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isfj 평화주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의 안 싸움 isfj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돈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Enfp 잘 안싸우고 술 먹고 서운한 거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entp인데 많은경우 싸울일 자체가 없긴한데 싸울일 생기면 그냥 참진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Intp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Isfj 진짜 큰소리 오가는거 자체가 싫음 그냥 나혼자 참고 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Isfj 한 번도 싸운 적 없어 화낸 적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Intp 싸우는거 자체도 귀찮고 그 이후에 풀어야 하는건 피곤하고 그래서 걍 참음 차피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지는 성격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entp인데 쌈닭수준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더... ㅋㅎㅋㅋ 위에서 안 싸운대서 엔팁 아닌가햇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isfj 싸워보고싶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Intj 안싸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intp infp 둘 다 나오는데 안 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istj인데 평생 싸워 본 적 2번 뿐 중딩때랑 고딩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infp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잇프피 안 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프피 안싸우고 내탓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istp인데 싸울만한 친구는 아예 안사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Intp 남이랑은 안싸움... 그냥 생각이 다른가보다 하고 말지 애초에 내 주변인물들한테는 화가 안나...속으로 왜저럴까 이러고 말지 근데 가족이 답답한 행동하면 화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isfj 내인생의 유일한 노답인간 하나빼고 2n년 살면서 싸워본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entj 남이랑 한번도 안싸워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infp 안싸우고 속으로 묵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완전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Isfj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Esfj 인데 인생 살면서 한명..? 이랑 싸운듯 얘랑은 좀 자주 싸우긴 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isfj 잘싸움... 근데 이건 내 성격이 문제랔ㅋㅋㅋㅋㅋㅋㅋ 맘에̌̈ 안드는게 있음 그 친구한테 좀 틱틱대서 친구 8명뿐인데 8명 다 싸워보고 다시 화해해서 잘 지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infj 속으로 욕하다가 점점 멀어짐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Intj 상대할 가치도 없는 사람이랑은 트러블 있어도 그냥 무시함. 근데 친구들이랑은 한 번씩 크게 싸우긴 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intp인데 보통은 싸울일이 없음 근데 누군가 먼저 입으로 시비 털면 걍 ...^(같잖음&앞으로 소모 될 에너지 낭비&설명귀찮)해서 걍 입을 다물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Estj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많이 은근싸우는것같다 싸울만하면 싸우는거지 적당한 다툼은 건강한거야.... 라고 생각하고 회피형이 더 싫은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Isfj 6년친구들하고 딱한번 싸워봄 왜냐면 중딩때 내가좋아하는 본진 여자친구 있다고 나불거려서-_-지금은 그냥 깔깔웃으면서 이야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잇프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Infp 잘 안싸우지만 싸울땐 손절을 각오하고 애초에 너 좋은거 하자룰 달고 삼 왜냐면 상대가 좋아해야 나도 좋지 상대가 억지로 뭔갈 하는거보다 내가 맞추는게 내 맘편함

그리고 싸워도 이게 상대가 싫어서 손절은 아니고 그렇게 화를 내고 나면 이게 뭐라고 화냈나 내 탓인거 같고 화내는 내 모습을 상대가 싫어했고 정 털렸을것 같아서 선수쳐서 맘 접어버림 ㅋㅋㅋ그러니까 진짜 큰일 아님 안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Isfp 라고 말할려고 했다가 잇프피 쓰니를 만나 부려따 헿 나도 잇프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enfp 평화가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isfp!!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infp 집에서든 친구든 내가 참는게 평화로워서 내가 걍 다 참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진짜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잇팁인데 거의 안 싸우고
상대가 막 나랑 싸우려고 한다=관계의 끝을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intj...진짜 안싸움
싸우기 전에 손절침
한번 친구하면 오래 가고 참다가 손절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거의 싸우면 친구 끝 손절 이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잇프피 인프피 둘다 나오는데 친구랑은 안싸우고 남친이랑은 엄청 싸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enfp 잘 안싸우고 웬만하면 다 넘어가는데 일정 선 쎄게 넘는다 싶으면 쌈닭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istp 인간관계에 과하게 신경쓰고 싶지 않아서 안 싸워ㅋㅋㅋ 그냥 대부분 다 넘어가는 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isfj 싸우는 거 싫어함 평화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다만 내가 너무 힘들다면 상대에게 직접 찾아가서 대화로 풂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Infp 싸움=손절
가족 외엔 절대 안싸움
사실 참다참다 진짜 싸우고 싶으면 싸우는거 무서워서 그냥 연을 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엔프피 엄청 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 enfp인데 친구 isfp랑 싸우진 않지만 굉장히 안맞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Isfj 싸우는건 손절임 그리고 나쁜 소리 절대 못해서 스트레스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ISFJ ↔ ISTJ 인간인데 사람이랑 절대 안 싸움
그 전에 조용히 손절해 ㅎ__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Esfp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인프피 싸울 친구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잇프제 안 싸우는데 여러 번 선 넘으면 조용히 손절해버림^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인프피... 참고 참고 또 참고 10번쯤 참고 나면 그냥 조용히 잠수 타고 마음 속으로 차단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와 ㄹㅇ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Esfp 쌈닭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잇프피 안싸우고 서서히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초등학교 다 포함하면 한번 싸웠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isfp갑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안싸움 참고참고참다가 걍 손절함 intj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Isfj 싸우는거 귀찮아 엥간한건 다 참고 진짜 아니다싶으면 조용히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infj 내 선 넘으면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내 친구들 중 몇명이 자칭 ㅇ가리파이터인데 ㅋㅋㅋㅋㅋㅋ 죄다 entp 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isfj나 isfp들이 거ㅓㅓㅓ의 안싸우는듯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intp안싸우고 손절...나 그래서 살면서 친구랑 싸워본 경험이 없어 근데 이건 mbti문제가 아니고 애착유형 문제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인프피 잇프피 다 나오는 익인데 친구들이랑은 거의 싸운 기억이 없고 내 기준 손절하는 애들은 누가 봐도 이미 선 씨게 자주 넘은 애들이었어서 얄짤없이 손절 근데 남친이랑은 자주 싸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istj 싸운 적 없어!! 근데 손절 한 적은 있음..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infp인데 일단 웬만하면 둥글게 생각하려 하는 것도 그렇지만 싸울 상황에서 안싸우고 걍 그대로 손절쳐서 싸운적 거의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2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isfp 평생을 싸움 중재만 하며 살아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isfj 거의 안 싸우는데 선 넘으면 바로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isfj 한번도 안싸워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enfp 내가 보기엔 그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는 아니고 내 주변 친구들 기준으로 보면 isfj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와 인팁인데 친구들이랑 불만있으먼 바로 싸우는편이라 댓글보면 안싸우는 인팁들많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enfj 안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Infp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esfp 난 싸우는거 귀찮아서 안싸움 ㅋㅋㅋㅋㅋ ㅜ 글고 싸우기 전에 마음에 안들면 친구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인프피 감정소비하기싫고 귀찮음,, 걍 내가 참아서 안싸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enfp 평화로운게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나 entp인데 진짜안싸워
의견 안맞는데 말도인통한다싶으면 응그래^^하면서 참고 두번다시안만남..이게 entp특징이래..
이래서 안싸우는듯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왜저래??
14:37 l 조회 1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14:37 l 조회 2
하닉 어떡해
14:37 l 조회 2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
14:37 l 조회 2
뭔가 남자는 여자가 지한테 관심없어하면 혐오하는것같음
14:37 l 조회 4 l 추천 1
아이폰15 나오자마자 산 사람 배터리 성능 몇퍼야?
14:36 l 조회 4
러브버그가 유해하지 않다고?1
14:36 l 조회 9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4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2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
14:36 l 조회 7
스퀘어 vs 하닉5
14:36 l 조회 34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6
초롱이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4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1
14:35 l 조회 9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1
14:35 l 조회 10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1
14:35 l 조회 12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
14:35 l 조회 14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2
14:35 l 조회 50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1
14: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