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한지는 2주 됐어 나랑 사친이랑 짝남이랑 같은 동아리고 사친도 내가 짝남 좋아하는거 알아 근데 자꾸 이 사친 녀석이 나보고 고백하면 받아줄 수도 있을거 같다고 계속 고백해보라는데 이거 나 엿맥이려는건가..ㅠㅠ 아님 진짜 나랑 잘될 수도 있을거 같아서 그런걸까? 남익들은 어떻게 생각해??
| 이 글은 5년 전 (2021/4/02) 게시물이에요 |
|
짝사랑한지는 2주 됐어 나랑 사친이랑 짝남이랑 같은 동아리고 사친도 내가 짝남 좋아하는거 알아 근데 자꾸 이 사친 녀석이 나보고 고백하면 받아줄 수도 있을거 같다고 계속 고백해보라는데 이거 나 엿맥이려는건가..ㅠㅠ 아님 진짜 나랑 잘될 수도 있을거 같아서 그런걸까? 남익들은 어떻게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