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인이 오늘 침대 모서리에 다리 찧어서 아파했단 말이야 그래서 내가 (실제로는 키 큰 편 아님)"자기가 다리가 너무 길어서 그래~ 아주 모델다리야~" 이랬더니 으이구 주접쟁이 이랬는데 주접 많은 거 별로니 ,,ㅜ
| 이 글은 5년 전 (2021/4/02) 게시물이에요 |
|
내 애인이 오늘 침대 모서리에 다리 찧어서 아파했단 말이야 그래서 내가 (실제로는 키 큰 편 아님)"자기가 다리가 너무 길어서 그래~ 아주 모델다리야~" 이랬더니 으이구 주접쟁이 이랬는데 주접 많은 거 별로니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