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30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입니당 ,,
대표 사진
익인1
오 맞앙 난 주변 사람들도 똑똑하다는 것도 많이 공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서울대 갈 실력이었는데 ㅁㅁ대 왔는데요? 이러면 누가 그걸 들어주기나 하겠ㅇㅓ? 나는 그게 제일 공감이엇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뭔 말 하는지 알겠는데 뭔가... 이 글 불편한 사람들이 몰려올 것 같은 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뭐가 불편하지...?! 어떤 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불편하다는 건 아니고...!
사람마다 사정이 있다, 어디 갈 실력이었는데 아랫라인으로 가게됐다, 일반화하지 마라... 약간 이런 류 댓글들... 굳이 굳이 다른 예외적인 것까지 다 끌고 와서 들쑤시는 댓글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갈 실력이었는데 아랫라인 간 걸 누가 알아줘 대학이름으로 그 어디 갈 실력이 증명되는 거라는 말,,,,,,,,,,,!...인데 이게 불편한가...? 그냥 그렇다는 거고 대학이 낮으면 불성실하다 라고 말한 적 업슨ㄴ데ㅠㅠㅠㅠ... 아무튼 말해줘서 고마워 곧 내려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히 내가 글쓰는 거 방해한 느낌이다... 미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엇 아니야ㅠㅠㅠㅠ 정말로 고마워!!! 나도 관심 너무 많이 받는 건 좀 무서워서 글 내용 지운 거야! 댓글 한 2~3개 달릴 거 예상하고 쓴 글이었어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냐면 대충 학벌글들 그런 흐름으로 흘러서 나중에 싸움판되고 그러는 걸 많이 봤어서... 여튼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냐 정말루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좋은 주말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다 공감해 난 아닌 거 같은데? 하는 사람들은 일부 예외고 솔직히 전반적으로 그럼 그리고 지방대 갔다가 인서울이나 명문대나 대학 바꿔보면 ㄹㅇ 많이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열심히 했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지맞지 극히 일부 예외를 제외하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걍 말하는데도 신뢰감 생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첨만났을때 판단할게 대학밖에없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인정할건 해야 한다고 생각해 여기사 만약에 불편하다고 하는 사람 있으면 솔직히 열등감인가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생각난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명문대가 성실하고 똑똑하고를 증명한다고? 나도 일리 있다고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학 이름 말하면 오호.. 해주는 거 뭔가 기분 조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ㅁㅈ 본문 다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는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녕하세요 서울대생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하는 부분~
남에 장대한 서사 누가 궁금해 함?? 결국 다니는건 그 대학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솔직히 학벌이랑 연관성 있는 분야에서 일하게 되면 그거 평생 감..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ㅋㅋㅋㅋ 난 뭐 서연고 이런 라인은 아닌데도 어디어디 학교 다녀요 이러면 공부 잘했구나~ 하는 거 보고 많이 느꼈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에서 몰래 몽쉘먹방중
16:14 l 조회 6
다음달의 나를 위해 남은 이번달 빡시게 일해야한다
16:14 l 조회 2
네이버 후불결제 쓰기만 해도 신용점수 떨어짐?
16:14 l 조회 8
어제 과식햇는데 오늘 엽떡까지 때려버리면 살 제대로 찌겟지
16:14 l 조회 4
재혼으로 아이 보육원에 보내는거 이해가능해?4
16:14 l 조회 13
5세대 실손 있는 사람?? 보험료 얼마 정도 납부해?
16:14 l 조회 4
아니러브버그방역좀제대로하면안됨?
16:14 l 조회 10
살찐사람은 옷 어디서사야됨..
16:14 l 조회 8
주말에 쇼핑하면서 아빠옷도 사왔는데
16:13 l 조회 6
반묶음 하면 화랑 되는 사람은 애교머리 빼면 괜찮아 질까?
16:13 l 조회 5
인티 주식방 따로있는데 거긴 활성화가 안되어있어?4
16:13 l 조회 13
아니 차를 앞뒤로 딱 붙여놓으면 어떻게 빼냐고요
16:13 l 조회 12
대장내시경 20대 후반인데 한번 해봐야겠지???1
16:13 l 조회 11
비슷한 쉐입 선글라스 추천해주라
16:12 l 조회 8
중3 남자애 공부 안하고 말 안듣고 폰만 하는 경우 많아?2
16:12 l 조회 16
우리과 과탑언니 레전드 독기 미쳣다 2
16:12 l 조회 37
이쁘고 못생기고 상관없이 어릴때 풋풋한 얼굴은 있는거같음2
16:12 l 조회 18
국민연금 몇년생까지 안전빵으로 받을수있을까..
16:12 l 조회 10
미장센 헤어세럼 주황색 가벼운 편이지? 1
16:12 l 조회 8
너네 롱스커트 입고 자전거 타기 가능?3
16:1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