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동아리에서 재밌게 활동하고 집에 왔는데 진짜 뜬금없이 생각나는 거야 별로 친하지도 않고 대화를 많이 해본 것도 아닌데 진짜 갑자기 사귀면 되게 좋은 사람이겠다라는 생각이 드는거야 그러더니 갑자기 확 혼자 설렜어 근데 그날 밤에 그 오빠가 꿈에 나오고 어제는 어쩌다 카톡도 오래 주고받다보니까 더 설레는 것 같아 나 지금 혼자 애기 유치원까지 보낼 기센데 이래도 되나 혼자 막 숭한 생각하고 연애하는 상상하고 이러는 게 이래도 되나 싶어 작년에 헤어지고 너무 오랜만에 설레는 거라 왜 이렇게 죄책감이 들지 흐잉잉잉 설레는데 한편으로는 혼자 이렇게 생각하는게 죄송하다ㅏㅠㅠㅠ
인스티즈앱
우울증있는 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