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67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이러다 3년전 꼴 나겠다 

 

 

 

 

 

 

 

제발 나라ㅠㅠㅠㅠ(2,800사서 버틴자)
대표 사진
개미1
3년전에 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리플 챠트보면 알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3년 전 꼴은 안날껄? 그땐 도박 취급했고 이젠 나라에서 세금 걷는다는데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내 생각은 그랭...강요아냐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때 50원에서 4000원까지 두달 걸렸어 ㅋㅋ
세금 걷기전에 끝나겠지
리플이야 워낙 장난질이 심하니까 나도 본전하고 빠지고 싶다ㅜㅜ 워낙 손해가 커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아 그 말이였구나... 예민하게 들어서 진짜 진짜 미안해...내가 잘못했다...
엄청 오르다가 또 어느정도 쭈욱 빠질 것 같다..ㅠㅠㅠㅠ 걍 엄버 해야겠어 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잘못까지야 ㅋㅋㅋㅋ
나도 리플한테 2년 반이나 목매여 있을 줄 몰랐으니까 ㅋㅋㅋㅋㅋ
코인하면서 느낀건데 심장껍데기가 튼튼해야 정신건강에 이롭겠더라고 ㅋㅋㅋㅋㅋㅋ
성투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흐아...지금까지 손절 안하고 버틴 쓰니 멘탈 강심장..........
진짜 비트코인 역사를 함께 했네...
난 올해 첨 들어왔거든 ㅠㅠ
진짜 그때 경험한 사람들은 획실히 직접 겪었어서 더 공포감이 클 것 같아...조심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2,800일때 300넣었으니까 뺄래야 뺄수가 없었지 ㅋㅋㅋ
이유는 모르겠지만 존bㅓ하면 언젠간 한번 더 칠거다 싶었거든
그게 3년이나 걸릴줄 몰랐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감은 없었어 ㅋㅋㅋ
물리는 순간 장투네. 이런..신발하고 깊이 묻었지 ㅋㅋㅋㅋㅋㅋ
깊은 맛이 날것 같다 아이고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올해 안에 리플 빨간불 볼 것 같다 쓰니 앱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기대도 안해 ㅋㅋㅋㅋㅋ
이정도 올라온것도 감지덕지야 ㅋㅋㅋㅋㅋㅋㅋㅋ
-20정도만 올라와도 좋겠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한번 크게 내릴거 같앙
김프 실화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럴것 같애 나도 본전만 하고 빠지자 쪽인데 -20까진 버티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리플 월봉 보니까 컵그리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물린게 커서 존bㅓ중인데 심상치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리플 진짜 금방 4천원 갈 것 같으...이제 시작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4천은 바라지도 않아 ㅋㅋㅋㅋㅋㅋ
조심해 한순간 물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리플 어디서 샀길래 손해가 커??
근래들어 거의 고점 찍고 있던대

내가 5개월전데 383에 산거 어제 털았는데 ㅋㅋ

치킨값...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년 반전에 ㅋㅋㅋㅋㅋ
챠트 봐봐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2018년 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응. 그때 한창 코린이로 놀때였는데 한순간 물렸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ㅋㅋ 이번에 잘 탈출고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리플 어디까지 갔다가 추락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러게. 얘는 정말 종잡을 수가 없어.
적당선에 풀매하려고 지정해놓긴 했어
예의주시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이천대까진 갈 것 같아서 매도 걸어놨다 ㅋㅋㅋ 그 이상 넘어가면 떡락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는 좀 더 올라갈것 같기는 한데 한번 데여봐서 기다릴 생각은 없어 ㅋㅋㅋ 2200에 매도 걸어놓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리플 오늘 안에 2000갈듯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조짐이 심상치 않긴 한데 얼마나 유입이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
13:26 l 조회 15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15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15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5
13:21 l 조회 158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1
13:19 l 조회 10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113
하닉 평단 284 ..1
13:17 l 조회 51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6
13:11 l 조회 203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65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1
13:08 l 조회 24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5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190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117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2
12:56 l 조회 191
주린인데7
12:53 l 조회 84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63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50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1
12:45 l 조회 63
이번엔 좀 쎈데????3
12:43 l 조회 240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7
12:40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