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내가 주워담는것마다 왜이모양

솔탑투 담은사람 계속 가져가?

대표 사진
개미1
ㅠㅠㅠ눈물나..물타야할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야 ㅋㅋㅋㅋ 걍 가져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너 나랑 같이 샀냐 ㅋㅋㅋㅋㅋ 난 가져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도 가져가려고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난 물탔오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나두 29 ㅋㅋㅋㅋㅋ 걍 계속 들구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110 06.23 15:4011005 0
하닉 기회달라고 외치던 사람들은 오늘 샀을라나16 06.23 14:453833 0
내일 하닉 220 봅니다18 06.23 15:595492 0
여기서 오늘 문 닫으면 좋겠는데 동의하는 사람14 06.23 14:511474 0
오늘 20% 파멸적 상승한 주식15 06.23 16:486072 1
무빙 멀미난다 진짜...
14:04 l 조회 17
ETF 추매 다들 언제해?
14:02 l 조회 10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
13:56 l 조회 34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87
하닉 평단 194 있니9
13:49 l 조회 135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1
13:40 l 조회 38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9
13:26 l 조회 139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76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41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8
13:21 l 조회 459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2
13:19 l 조회 34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204
하닉 평단 284 ..2
13:17 l 조회 104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6
13:11 l 조회 277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75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1
13:08 l 조회 44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7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227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138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3
12:56 l 조회 22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