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7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암튼 아님... 아니라고
대표 사진
개미1
고럼고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ㄹㅇ 아무튼 아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플릭스는 개 박살나네
20:08 l 조회 5
삼하닉 레버리지가 나왔음 안됐음1
20:04 l 조회 22
꼬인애가 하나 있는듯...
19:56 l 조회 17
스퀘어 평단 155 걍 냅둬도되려나3
19:56 l 조회 36
그와중에 이스라엘또 공격1
19:55 l 조회 44
스퀘어 물린애들 기다리니?2
19:54 l 조회 34
보유주식들 코카콜라빼고 다 파란불
19:52 l 조회 10
오른적도 없는 애들은 왜 떨어짐1
19:50 l 조회 34
엘지 주주들 있냐?4
19:45 l 조회 25
삼하닉이 내린게 문제가 아님
19:42 l 조회 157
저번엔 -600
19:37 l 조회 25
하닉 300대 다신 안올거같은데..3
19:35 l 조회 375
삼성 평단왔는데 걍 팔고 내일 하닉 더 떨어지면 하닉살까?1
19:34 l 조회 44
변동성 심하니까 너무 피곤함
19:26 l 조회 36
연관 메뉴 🔗
코인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2
19:11 l 조회 212
기술적분석 하는 일부 네임드들만 봐도21
19:03 l 조회 214
근데오늘 새벽에 나스닥이 먼저빠진거라서3
18:56 l 조회 246
오천생겼는데 스퀘어 삼전 하닉 뭐 주워볼까? 1
18:52 l 조회 123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5
18:47 l 조회 180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2
18:34 l 조회 21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