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나스닥 구글6퍼던진게 트리거된거같은데
그래서 오늘 미장열리고나서가 중요할듯
대표 사진
개미1
구글 6퍼가 눈물나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근데 나스닥 계속 내려가는거보면 본장 열리고 두 떨어질거같지않아?.. 난 이번 하락도 몇주 걸릴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좀 길게보는중...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
20:16 l 조회 4
넷플릭스는 개 박살나네3
20:08 l 조회 38
삼하닉 레버리지가 나왔음 안됐음2
20:04 l 조회 51
꼬인애가 하나 있는듯...
19:56 l 조회 22
스퀘어 평단 155 걍 냅둬도되려나3
19:56 l 조회 47
그와중에 이스라엘또 공격1
19:55 l 조회 52
스퀘어 물린애들 기다리니?2
19:54 l 조회 40
보유주식들 코카콜라빼고 다 파란불
19:52 l 조회 13
오른적도 없는 애들은 왜 떨어짐1
19:50 l 조회 44
엘지 주주들 있냐?4
19:45 l 조회 29
삼하닉이 내린게 문제가 아님
19:42 l 조회 164
저번엔 -600
19:37 l 조회 26
하닉 300대 다신 안올거같은데..3
19:35 l 조회 398
삼성 평단왔는데 걍 팔고 내일 하닉 더 떨어지면 하닉살까?1
19:34 l 조회 48
변동성 심하니까 너무 피곤함
19:26 l 조회 37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2
19:11 l 조회 224
기술적분석 하는 일부 네임드들만 봐도21
19:03 l 조회 217
근데오늘 새벽에 나스닥이 먼저빠진거라서3
18:56 l 조회 257
오천생겼는데 스퀘어 삼전 하닉 뭐 주워볼까? 1
18:52 l 조회 125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5
18:47 l 조회 18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