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77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난 ㄹㅇ 엄청난 쫄보라 지금 장 너무 무서움 ㅠㅠㅠㅠ
대표 사진
개미1
2222222222222 이번에 번 거 다 잃게 생겨서 손해되기 전에 싹 다 매도하고 지켜보는 중 처음에는 저점 잡으려고 계속 들어가고 했는데 떨어져도 떨어져도 끝이 없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의 단타
15:20 l 조회 27
단타치는 익들 수익 몇퍼일때 익절해?
15:19 l 조회 13
올해 빅테크는 사는거 아닌듯2
15:18 l 조회 30
저러고 조정장와서 삼전하닉 떨어지면2
15:15 l 조회 83
스퀘어 198층에 사람 있어요1
15:15 l 조회 27
삼전 7월달에는 40 찍었으면 좋겠다
15:08 l 조회 21
많이 벌었다고 잘하는게 아니넼ㅋㅋㅋ2
15:06 l 조회 77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6
15:06 l 조회 245
스퀘어 삼전기는 이제 단타다4
15:04 l 조회 65
하이닉스야 나 새컴퓨터 살 돈 마련해줘1
15:01 l 조회 34
쏠탑투랑 에이스탑투 내일 오후에 살까 지금살가5
14:55 l 조회 79
하닉 300좀 찍어보자 팔지말아봐2
14:53 l 조회 79
하이닉스 오늘 왜 어떻게 이렇게까지 올라요…?!2
14:53 l 조회 96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반도체성님들
14:51 l 조회 19
etf 정리하고 삼전에 몰빵하는거 어때4
14:51 l 조회 38
오늘 300안오나.. 팔고싶다2
14:51 l 조회 60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결국 삼닉샀다...5
14:48 l 조회 120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3
14:47 l 조회 36
삼전기 / 스퀘어 3
14:46 l 조회 42
난 장투스타일이라 단타못하겠음 2
14:42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