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삼성 여행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0

아님 며칠간 이대로 상승장?? 


대표 사진
개미1
아무도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닉기준 250~350 실발때까지 횡보하다가 실발때 쏠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실발언제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7/29 근데 삼전이 7월초라 이거부터 봐야됨..이 아니네 난 하닉만있어서 안외우고 있었는데 지금보니 얘도 7월 말이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오오 땡큐 쏜다는게 주가올라간다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반도체 하락장은 아니고
빅테크가 하락장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22 빅테크 어느정도 먹고 빠졌는데 지금 보니까 계속 내려가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아무도 몰러.. 어제 하락장도 진짜 개갑작스러웠음 예측성이 있었으면 내가 스퀘어를 안 샀을거임 샤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어제 엊그제 떨어짐거 생각하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당장 어제 떨어져서 진심 모르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내 기준 어제도 하락장이라고 생각 안해 며칠 내리 떨어져야 하락장...코로나때 진짜 며칠 내내 내리꽂는거 많이 봐서 이정도는 그냥 휘청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22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7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1
16:51 l 조회 20
요즘 주식 수익 근황2
16:46 l 조회 63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7
16:41 l 조회 73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5
16:41 l 조회 51
내 반려주식 8
16:19 l 조회 103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7
16:15 l 조회 171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57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95
고민댐 하닉 285인데4
16:04 l 조회 145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61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41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72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70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168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5
15:49 l 조회 68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95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3
15:46 l 조회 85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66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8
15:45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