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왜 하닉만 이렇게까지 오르는 거야?
대표 사진
개미1
마이크론 실발이 개큰감동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마이크론 실적이 미쳤음 하닉이랑 삼전은 아마 더 나올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6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1
16:51 l 조회 17
요즘 주식 수익 근황2
16:46 l 조회 56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7
16:41 l 조회 70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5
16:41 l 조회 49
내 반려주식 8
16:19 l 조회 101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7
16:15 l 조회 168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57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92
고민댐 하닉 285인데4
16:04 l 조회 142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59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41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70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70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167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5
15:49 l 조회 66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93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2
15:46 l 조회 83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66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8
15:45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