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89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다른 친구들이랑은 잘만 놀러다녀...ㅠㅠ 

그 친구들이랑 놀 때도 자기가 먼저 놀자고 안하고 다른 친구들이 먼저 놀자고 해서 노는걸까?ㅠㅠㅠ 

 

가끔 약속파토난 적도 좀 있고 

생각해보니까 항상 내가 먼저 만나자고만 했지 친구쪽에서 먼저 만나자고 한 적은 없었는데 ㅠㅠㅠ 서운한 거 좀 쪼잔한걸까 

보고싶다 언제 한 번 만나자 얘기는 나와도 언제 놀래?하고 먼저 제안한 적은 없어 친구가..ㅠㅠㅠ 

 

친언니한테도 고민상담 많이 해봤는데ㅠㅠ 친언니가 혹시 걔는 너를 그만큼은 생각 안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앞으로 먼저 놀자고 말 하지 말아보라고 해서 안해봤거든? 근데 나한테 놀자거나 언제 시간되냐는 소리를 안해...  

 

나 원래 인간관계가 좁기도 하고 사람한테 상처 잘 안 받고 손절도 잘하는 성격인데 얘는 완전 친한 친구라 한 번도 싸운 적도 없고 잘맞는 친구거든? 그래서 더 이런 거에 대해서 터놓고 말을 못하겠어 ㅠㅠ 내 자체가 원래 이런 말 잘 안하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그래서 요즘 너무 고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은 사람이 또 있구나...ㅠㅠ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나만 그 친구랑 노는 게 좋은건가 ㅠㅠ또 막상 약속 잡아서 놀면 그 친구도 즐거워하는 것 같은데ㅠㅠ 걔한테 나는 그냥 내가 먼저 놀자고 해서 걔 시간에 맞으면 노는 그런 존재인가 싶기도 하고...
내가 너무 쪼잔하고 예민한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 말 다 받아.... ㅠㅠㅠ 나만 걔 좋아하는 것 같아서 서럽고 일부러 연락 안해보다가 끝까지 결국 연락은 안오고 나는 걔가 너무 보고싶어서 다시 놀자고 연락하고 ㅠㅠ 악순환 반복이야. 혹시 그런거 서운하다고 얘기 해봤어?? 난 얘기 했는데도 안고쳐져서 진짜 손절을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하루에도 수십번 고민하는데 걔랑 있으면 너무 재밌고 즐거워서 항상 조금만 더 지켜보자 로 끝나.
근데 결국엔 손절을 해야 내가 스트레스 받는 이 상황이 끝날것 같거든? 근데 손절하면 내가 백퍼 너무 힘들어하고 세상에 나 혼자 남은 기분일 거ㅛ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걔 좋아하는 것 같아서 서럽고 일부러 연락 안해보다가 끝까지 결국 연락은 안오고 나는 걔가 너무 보고싶어서 다시 놀자고 연락하고 ㅠㅠ<<- 이 부분 보고 소름돋았다 ㅠㅠㅠ난줄 ㅠㅠㅠㅠㅠ
아니 서운하다고 얘기 안해봤어 ㅠㅠㅠ아무래도 한 번도 싸운적도 없다보니 괜히 혹시나 싸울지도 모르는 건덕지를 만들고 싶지 않아서인가봐...ㅠㅠㅠ 왠지 내가 그 친구한테 서운한 거 말했다가 그 친구가 나한테 서운함을 느꼈던 것들이 나보다 더 많을까봐 ㅠㅠㅠ그러다가 혹시나 잃을까봐 너무 무서워서 말 못하겠어 ㅠㅠㅠ특히나 친구 성격이 착하고 순한 성격이라서 ㅠㅠㅠ
나는 손절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 없는데 혹시나 싸워서 자동절교하게 되면 난 진짜 하루종일 울 것 같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싸우라는게 아니라 그래도 한 번은 차분하게 얘기 해봤으면 좋겠어. 나는 이러이러한게 서운했다, 너무 힘들어서 너랑 연락 그만할 생각까지 해봤다 정도로만. 그러고 서로 서운했던 거 털어놓자고 정도만 말해도 예전보단 훨씬 낫더라고 ㅠㅠ 그 친구가 아예 모르고 있는 것보단 나아. 적어도 노력이라도 하는게 보이니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한 번쯤은 서운한 거 조금 흘리듯이라도 얘기해봐야겠다 ㅠㅠㅠ도저히 정식으로 진지하게 말하지는 못하겠다 ㅠㅠ아직 용기가 안나 ㅠㅠ 그래도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ㅠㅠㅠㅠ 한 번 조금 말해볼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웅 아 연락 왜 맨날 내가 먼저하냐구~ 서운하다잉 느낌처럼 장난식으로라도 꼭 말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한 번 해볼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근에 주식 지금 시기에 급상하면 악효과이고 뭐 소폭상승 해야한다더니
11:03 l 조회 1
근데 진짜 음악은 부자집 자식이 하는거 아니면 다 힘든듯
11:02 l 조회 9
두빌 왤케 빌빌걸려...
11:02 l 조회 3
퍼즐
11:02 l 조회 3
삼전 개잡주 진짜ㅋㅋㅋ하닉 10프로 오를때 5프로 오를까말까히더니 내릴땐1
11:02 l 조회 9
계약기간 끝나면 튀어야지 ㅋ
11:02 l 조회 5
한국 코스피 비정상적이긴 함
11:01 l 조회 5
혀클리너 사용하는 익 있어?1
11:01 l 조회 5
남자들 부러운게3
11:01 l 조회 20
주식 또 짜증나게하네 1
11:01 l 조회 18
ㅁㅊ 샐러디 7분만에 만듦 4
11:01 l 조회 13
혹시 여기에 있는 isfj 익들도 속으로 질투 많아?1
11:00 l 조회 11
해리포터, 마블 같은 판타지? 시리즈물 다 안 봤는데 무식해??11
11:00 l 조회 19
스퀘어...그만내려.....
11:00 l 조회 6
생리 2주이상 밀렸다 터진익들아 pms있었어??
11:00 l 조회 10
익들은 일본에서 산다면 이름 뭐로 지을래?3
11:00 l 조회 22
하닉 뭐냐고
10:59 l 조회 52
와 근데 나는 애플워치 편하긴 한데 4
10:59 l 조회 20
13학번 언니가 라떼는 수업에 슬리퍼나 샌들 신고오면9
10:59 l 조회 45
이거 신발 너무 촌스럽나..3
10: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