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493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이 글은 5년 전 (2021/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코인

작년 3~4월에 개떨구고

연말에 팍 오르고

걍 없는돈치고 묵혀~

대표 사진
고래1
ㅇㅈ 나 걍묵힌다 없는돈인셈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2
이렇게 행복회로 또 돌려봅니다 😭😭😭😭 제발 올라라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3
없는 돈 칠 수 있는 만큼만 남기고 다 뺐다 업비트 연말에 봐~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그때랑 같다고 생각하남...지금 김프 엄청난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작년엔 일케 오를줄알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세금때문에 연말까지 한탕하고 빠지는 건 생각도 안 하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그니까 올해말까진 세금안내니까 연말에 또 오를수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지금이랑 상황 전혀 다른디 행복회로다 중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4에게
지금은 뭔상황인데? 악재없이 내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4
글쓴이에게
김프를 봐 좀...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9
4에게
상황 안 좋은데 행복회로라도 돌려야지... 오르고 안 오르고는 사실 아무도 모르는 일이잖아 안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10
글쓴이에게
진짜 공부좀 해 ㅋㅋㅋ 결과론으로 얘기하지말고
그때는 코로나때메 타격입었고 오히려 역프였어
지금은 김프가 20프로고 언제 빠질지 모르는데 이런 글 써서 선동하지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5
1년치 그래프만 봐도..다들 수익 보는데.. 왜들그리 단타만하고 손해 보는지..운빨게임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래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5
다들 뺄때 우린 사고 로켓 탑승하자구~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6
작년 3~4월은 좀 예외 아니니 코로나로 전세계 주식시장 개박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7
작년은 특수상황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8
작년이랑은... 비교하면 안 됨
5년 전
대표 사진
고래8
지금처럼 김프X+코로나+2021년 세금 걱정X+단기간에 급격하게 오른 대장+123월 불장 때 너도 나도 다 벌어서 과열
악재 없는 게 아니라 김프 자체가 악재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 하나둘 결혼하고 집구한다하니까 기분 이상하네 ㅜ
06.26 20:46 l 조회 30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06.26 18:46 l 조회 65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3
06.25 23:55 l 조회 132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2
06.24 15:52 l 조회 68
코인은 우하향3
06.19 22:07 l 조회 181
66은 다녀왔고 이제1
06.19 14:32 l 조회 88
코인러들 살아있나요9
06.18 20:51 l 조회 137
코인 오르긴 할까3
06.17 00:56 l 조회 148
결혼할 상대가 8천이 지금 2천되어있어서 코인물렸다고하는데 16
06.15 10:34 l 조회 363
사하라야 살아나렴
06.13 07:51 l 조회 81
바닥인줄 알았는데1
06.11 06:36 l 조회 301
66k 한번만 가줘2
06.08 19:57 l 조회 115
얼마나 많은 알트들이 상폐를 당할지2
06.07 05:29 l 조회 272
선물 국장에서 돈 빼와야겠어1
06.07 04:14 l 조회 217
연관 메뉴 🔗
주식
알트들 개박살난거 슬프다1
06.07 03:30 l 조회 128
비트코인은 반등이라는걸 모르나2
06.07 03:16 l 조회 139
반등 줘2
06.06 05:05 l 조회 284
존버중인데2
06.05 17:41 l 조회 111
비트랑 이더 적립식 매수1
06.03 22:06 l 조회 132
트레이딩하는사람 없어?? 3
06.02 19:40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코인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