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05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1
이 글은 5년 전 (2021/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좋아한다고 말도 못해보고 끝났고.. 그 이후론 한참 친구로 지냈어 완전 찐친... 그러고 쟤 애인 생겨서 연락 아예 안하고 지내다가 오늘 뭐 부탁한다고 갑자기 연락 왔어 그러다 옛날얘기로 빠지게 됐는데.. (얘기 먼저 꺼낸 건 상대야)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걔가 나 사는 곳으로 왕복 4시간 왔다갔다 해준거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나는 나 혼자 짝사랑 한 줄 알았고 우리 손잡고 다니고 자주 만나고 멀리 사는데도 어떻게든 서로 볼 수 있는 날 보려고 했던거 다 나만 기억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 갑분싸 될까봐 여태 말 안했대 발전가능성 있을까? 너무 늦었나.. 너무 그냥 찐친이 돼버렸나ㅜ 난 오늘 다시 설레..ㅠ 그때 진짜 풋풋하고 몽글몽글 했는데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이건 우리가 가까워진 계기.. 그 전까진 서로 그냥 평범한 지인 사이였는데 어쩌다보니 해외여행지에 같은 날 같은 곳에 있길래 만났어 걔는 친구랑 다니던 중이였고 나는 혼자! 굳이 굳이 친구를 데리고 나 있는 데로 왔었어)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3년 전에 좋아했던 첫사랑한테 디엠 왔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벌써 보이는데 ... 내 진실의 광대가 설명해주고잇네 이 텐션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한 장 더 추가했어ㅜㅜ 마음 정리 다 끝났으니까 편하게 말할 수 있는 건 아니겠지?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넘 귀엽다... 둘 다 마음은 있어보여
근데 밑익이 말한대로 애인이랑 헤어졌다거 썸녀한테 연락하는 사람 ㅜㅜㅜ... 너무 믿지는 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발전가능성은 있겠지만.... 지 애인이랑 헤어졌다고 3년전 썸녀한테 연락하는 사람이랑은.... 시작하지 않을랭 ㅠ 그냥 좋은 추억으로 남겨두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하고 헤어진지는 꽤 된거 같아ㅜ 오늘은 나한테 뭐 부탁하려고 연락했다가 이런 얘기로 빠진거ㅜㅠㅠ 사실 썸녀도 아니였어 그냥 쌍방으로 짝사랑 했던거 같아,,, 쌍방인 것도 오늘 알았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웅 그러니까ㅠ 솔직히 그냥 말하는것도 그렇고 넘 빤히 보여서!! 쓰니가 좋으면 저 텐션 그대로 가면 될거같오 ㅎ 내가 넘 초쳤나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 ㅋㅋㅋ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후기.... 후기 필요해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후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뭔가 간질간질몽글몽글하다..후기..알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허걱 ㅠ 나만 욕하는거 좀 그릉강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통화로나 만나서는 서로 욕 전혀 안해 ㅎㅅㅎ,,, 오랫동안 친구였다가 저런 얘기하니까 민망해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허걱 ㅠ 뭐양 이반응은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저런적있는데 난 내가 애매해서 그냥 친구로 남았는데 쓰니가 맘 있으면 술마시면서 떠봐 ‘야 하고 손잡고 이젠 안설레냐고’ 그리고 장난으로 넘기면 쓰니도 장난으로 넘기고 아님 행복해라...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이거 진짜 결정타다,,, 옛날일이랑 이어져서 뭔가 그때로 다시 돌아가게 하는 말 같다,,, 저 말 하면 진짜 건너올 수 없을 강 같은데,,,,,,,, 내가 캡쳐한 거 말고도 많은 정황으론,,, 저 말 하면 백퍼일거깉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데 저런얘기하는 상황 자체가 좀 설레고 그래서 약간 술만 있으면 오케이 진행해! 이런 상황 충분히 될수 있을거 같은뎅,, 난 내가 확신이 안서서 막 아 근데 그때 안사귀길 잘했지~ 로 선 그었는데 솔직히 남자가 그런얘기 꺼내는거면 약간의 미련은 있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약간 요런건가? 대답이 애매한가?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저거 답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헉 난 남자도 마음 있는거같은데!!!!!!!!!! 직진 해보자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악!!!!!! 하 개설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조용히 호출 누르고 갑니다,,,호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2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12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16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18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3
12:28 l 조회 20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5
12:11 l 조회 39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48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1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0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0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6
11:57 l 조회 77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1
11:53 l 조회 34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4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79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20
3n남익 고민 들어줄게5
11:42 l 조회 46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5
11:4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