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56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5년 전 (2021/4/10) 게시물이에요
항상 예뻐야한다는 강박증 같은거 있어? 화장 좀 덜 먹은날이나 얼굴 좀 맘에 안드는 날 자존감 한없이 낮아지고 외모에 집착 심하게 하고 어디가서 이쁘단 소리 못들으면 불안?걱정?되고 그런거 다들 있낭
대표 사진
익인1
아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약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 본적있긴 해. 괜히 심술나서 그래? ㅇㅇ 이가 더 이쁘지 않나? 이런 얘기하니까 자기가 젤 이쁘다는 소리ㅜ들을때까지 물어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ㄴㅐ가 보기엔 아주 예쁜 편은 아닌데 그래도 어디가면 꼭 예쁘다는 소리 + 번호 따임 항상 있었눈데 예뻐보여야겠다는 생각은 있지만 자존감 낮아지고 그런건 없다 애초에 왜 예쁘다고 말해주는지도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이쁘단소리 들으면 기분좋고 뿌듯하기만한데,, 불안걱정이런건 없음 들으면 좋고 안들어도 노상관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쁘단 소리 들으면 좋은데 요즘은 그냥 놓고 다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 그래..
근데 딴 친구는 안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ㅋㅋ ㅜㅠㅠ 아무도 신경 안 쓸텐데 피부 좀 뜨고 잔머리 뜨고 그러면 한없이 우울해지고 자존감 떨어짐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어딜 가나 제일 예쁘단 말 듣는데 초췌한 날은 그냥 초췌한 대로 다님 이쁘단 말 하도 많이 들어서 들을때마다 좋긴 한데 못들어도 아무 생각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못 들을까봐 아니면 못 들은적 있어서 그러는거 같은데 그럼 어딜가나 예쁘단 소리 들은건 아닌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엄청 신경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고쳐야 할거아는 것도 알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2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1
22:20 l 조회 3
나도 석사가고싶어
22:20 l 조회 7
회사 다니기가 너무 버거워
22:20 l 조회 5
회사에 진짜 답답한 사람 있음
22:19 l 조회 4
요즘 면접 보러 다니는 취준익들 !!!!!
22:19 l 조회 3
29살인데 훈련사 도전하는거 어떻게생각해?
22:19 l 조회 4
빵 먹기 vs 라면 먹기2
22:19 l 조회 6
유튜브 많이 보는 익들아 스탠바이미 추천해???2
22:19 l 조회 9
제발 근장 다 들어와라
22:19 l 조회 6
직장익들아 오후개기름 어케해?2
22:19 l 조회 9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2
22:18 l 조회 22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2
22:18 l 조회 12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2
22:18 l 조회 7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
22:18 l 조회 1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1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4
일본 가본 사람4
22:18 l 조회 8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11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