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방탈출을 엄청 좋아해서 친구들이 내 생일에 하자고 예약을 해줬어! 선물도 준비한 것 같아 1인당 2만5천원인데 단톡에서 예약한 친구한테 다른 친구들이 돈 보내주더라고 이러면 나도 보내는 게 맞는건가...?!?! 1 나도 보내준다 2 내 거는 친구들끼리 해주는 거니까 안 보내도 된다 나한테 방탈출 어때? 하고 물어봐서 내가 좋다고 했고 테마는 내가 골랐어!!
|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방탈출을 엄청 좋아해서 친구들이 내 생일에 하자고 예약을 해줬어! 선물도 준비한 것 같아 1인당 2만5천원인데 단톡에서 예약한 친구한테 다른 친구들이 돈 보내주더라고 이러면 나도 보내는 게 맞는건가...?!?! 1 나도 보내준다 2 내 거는 친구들끼리 해주는 거니까 안 보내도 된다 나한테 방탈출 어때? 하고 물어봐서 내가 좋다고 했고 테마는 내가 골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