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83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내가 방탈출을 엄청 좋아해서 친구들이 내 생일에 하자고 예약을 해줬어! 선물도 준비한 것 같아 1인당 2만5천원인데 단톡에서 예약한 친구한테 다른 친구들이 돈 보내주더라고 이러면 나도 보내는 게 맞는건가...?!?! 

1 나도 보내준다 

2 내 거는 친구들끼리 해주는 거니까 안 보내도 된다 

 

나한테 방탈출 어때? 하고 물어봐서 내가 좋다고 했고 테마는 내가 골랐어!!
대표 사진
익인1
1 친구들이 선물도 준비한 거면 내야 되는 거 아닌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내가 당사자가 아니라 예약한 친구들 입장인데 친구가 2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어케 말하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 ㅇㅇ아~~ 왜 너는 안 보내냐아아아~~~~ 하고 장난식으로 말하기...? 왜지...? 당사자가 밥을 살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꺼내기 너무 어려웤ㅋㅋㅋ고먀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다가 야~~ 너가 왜 내ㅋㅋㅋ하면 뭐 돌려주거나 하게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나도 보낼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만약 저런경우 당사자가 돈 안내도 되는거면 따로 방파서 돈얘기하거나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세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평소 돈관련해서 어떻게 말하는 사이인진 모르겠는데 우리같은경우면
날짜임박해서 ㅇㅇ이만 내면 끝! 뭐 이런식으로 공지하거나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님 ㅇㅇ아, ㅇㅇ아 이날까지 보내면 된다~ 하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라면 글케 하겠는데 친구가 우리가 대신 내준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디...원래 항상 바로 주거든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러니까 오히려 평소말하는것처럼 말해야함 안받아도 상관없는거 아니면 그냥 빨리 말하는게 서로 덜 뻘쭘 덜 서운해...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수령 180이면 저축 얼마나해?
16:52 l 조회 1
재무회계 직무 현직자 있음???
16:52 l 조회 1
서울 사는거 장점 맞냐 하 ㅋㅋㅋ
16:52 l 조회 1
예쁜 나이 33살 난 아직도 믿어
16:52 l 조회 4
잘사는 동네가 더 텃새심한듯
16:52 l 조회 2
나 나이들었나봐 수줍어하는 남자가 내 이상형임
16:52 l 조회 2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1
16:51 l 조회 15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3
16:51 l 조회 1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1
16:51 l 조회 12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8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4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1
16:50 l 조회 11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15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3
16:50 l 조회 7
나 이긴자로인것같애3
16:50 l 조회 16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13
16:49 l 조회 51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10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9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