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85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왜이리 눈치보이지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래서 역에서 쌈..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소에 사람 별로 없는 화장실 미리 물색해놓음 ^^ 개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용자리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뭔데웃기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싸던곳에서만 싸게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중요함 항상 휴지 리필 잘되어있는지 확인하는것도 중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근데 아무데서는 아니고 인적이 드문 곳 일부러 찾아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급하면 하는데 별로 없는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업 중에 감^^... 사람 없을 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ㅋㅋㅌㅌ그때가 ㅅㅏ람이 없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에 비데없는데 학교에 비데있어서 내 똥은 항상 학교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교 같은 공용 비데는 위생상 안 좋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의 중에 슬쩍 나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진짜 잘싸 수업있는층 말구 아래층가서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엄청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뿡빵삥뽕 엄청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금도 싸고왓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교화장실 깨끗하고 관리도 잘돼있고 휴지도 항상 있어서 똥싸기 최고로 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싼당ㅋㄱ깨끗한 화장실건물가서ㅋㄱㅋㄱ도서관서도 싸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아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취방 가까워서 걍 집 감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급하면 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렇게라도 등록금 회수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냥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우리과가 쓰는층 말고 다른층 애용했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화장실진짜 예민해서 밖에서 못싸는데 특히 지하철 화장실같은곳.. 학교는 깨끗해서 편하게싸 사람도 없어서 개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강의동 화장실 꿀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층 화장실 왼쪽맨끝자리 내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잘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바지에 쌀 수는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맨날 중간에 나가서 싸고옴 젤 안쪽자리가 내 자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하트뭔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 변비라 5분 넘게 있다가 나갔는데 세면대에 같은 학과 선배 양치하고 있었음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기숙사 살았어서 똥쌀곳이 학교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긱사랑 엄청 가까워서 긱사로 겁나 뛰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웬만하면 밖에서 안 싸는데 진짜 똥이 응꼬에 걸려있으면 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대면 수업일 때 늘 가던 자리 늘 가던 시간에 맞춰서 가서 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쌈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싸! 대학교 화장실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고딩 때보다 눈치도 안보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고2전까진 집 아닌곳에선 절대 못쌌는데 고3때 장염걸린 이후론 걍 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학교 화장실 ㄹㅇ 누워있어도 될 정도로 클린해서 잘 나와 역화장실이 오히려 더러워서 잘 안나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리과 건물 2층 두번째 칸 거기가 내 전용똥변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교양수업시간에 똥 싸러가면 갸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옆칸 쓰는 사람이랑 방귀로 듀엣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과민성대장증후군?있어서 오전 수업있는 날 맨날 수업 전에 설사함ㅋㅋㅋ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나 생갇해보니까 대학 다닐 때 한번도 화장실 쓴적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단과대 건물 화장실이 신식으로 아주 좋아서 즐겨 이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화장실 더러워서 학교앞 백화점 가서 똥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학교앞 백화점 3층 4번째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맨날쌈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d왜 안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단과대에서는 잘 안싸 ㅎㅎ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
12:47 l 조회 5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
12:46 l 조회 3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3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3
12:46 l 조회 11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회사 화장실에서 옷갈아입는거 좀 그래??2
12:46 l 조회 11
아 나 왜 소식자됐지1
12:46 l 조회 6
반품 상자 미리 내놓으려니까 불안
12:45 l 조회 10
나도 하닉주주
12:45 l 조회 14
난 요아정 맛 없더라
12:45 l 조회 4
별거아닌거로 상처받는 사람 회사에서 만나면 피건한듯2
12:45 l 조회 13
너네는 에어컨 매년 업체불러서 청소해?3
12:44 l 조회 22
96인데 드디어 1억 모았다 ㅠㅠ4
12:44 l 조회 24
이 모찌롤 우유랑 카이막 중에 뭐가 더 맛있어??2
12:44 l 조회 14
아빠가 계속 전기세 반반하자는데7
12:44 l 조회 37
금수저 sns 스타가 알고보니 흙수저인 스토리 어떰4
12:44 l 조회 35
남친이랑 반동건데 이직준비하는거 알게됐어
12:44 l 조회 15
다들 오전반차 오후 반차쓰면 몇시 출퇴근이야?2
12:44 l 조회 12
이제 경영능력은 확실히 최태원 > 이재용 확정인듯2
12:4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