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585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진짜 학원 따로 등록해야 할 수준임... 진짜 학교 잘못 다님
대표 사진
익인1
서홍국...? 근데 툴 못 쓴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제 해낼 정도면 뭐.. 나 어야부야 졸전 하고 지금은 디자이너인데 포토샵 펜툴 못 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디자이너인 거 부럽다... 나는 취업 걱정때문에 벌써부터 우울함... 그냥 부럽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입 때 포폴 보면 불태우고싶음 ㄹㅇ..
작업물 나오기만 하면 돼 ㅋㅋㅋㅋ 나도 아직도 어? 이게 된다고? 하면서 일함 3년차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혹시 익인이도 탑쓰리니...? 이거 취업 되긴 하는 거야...!?ㅠㅠㅠㅠ 뭔가 선배들한테 들려오는 게 없어서 불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탑쓰리면 이마에 써붙이고 다녔어.. ㅎ 나 초대졸인데 연봉 앞자리 3찍고 돈 벌고 이쑈..
내 동생은 탑5인데 유명 방송국 이런데서 알바하더랍 뭐든 다 하게 돼이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학벌은 뭐... 결국은 돈 잘 버는 사람이 승리지 뭐 대단하다 진짜...! ㅠㅠ 동생분도 대단 ㅠㅠ... 나두 꼭 취뽀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하지만 아직도 학벌 컴플렉스 이씀 흑흑 나도 탑5 학교 편입 붙었는데 돈때문에 포기했거든 ㅠㅠ... 쓰니는 둘 다 잡을 수 있다..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편입 성공했었다니 대박 편입은 경쟁률도 어마무시하잖아 ㅠㅠ 고생했어 ㅠㅠ 그리고 따듯한 말도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네 그럼 과제는 어떻게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제는 얼추 어떻게든 하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상면접 눈 건조ㅜㅜ
18:46 l 조회 1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3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3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7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5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2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