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수업시간이 조별로 조사하고 발표하는거야.. 교수님은 강의 끝날 때 수고했다~ 이게 끝임.. 그리고 시험은..ㅋㅋㅋㅋㅋ 개빡세..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준 것도 없으면서 시험은 빡빡하다고 소문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
|
매 수업시간이 조별로 조사하고 발표하는거야.. 교수님은 강의 끝날 때 수고했다~ 이게 끝임.. 그리고 시험은..ㅋㅋㅋㅋㅋ 개빡세..ㅋㅋㅋㅋㅋㅋㅋ 알려준 것도 없으면서 시험은 빡빡하다고 소문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