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191l 2
 
27일 전
익인1
난 내일이야 임마
•••답글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0
익인84
ㄴㄷ ㅎ
•••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9
ㅋㄷㅋㄷㄷㄷ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
익인90
야나두^^
•••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웃다가 생각해보니 나도 내일이야 웃을 때가 아님
•••
익인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0
나두 낼이야 동지여
•••
익인103
ㄴㄷㄴㄷ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ㅠㅠㅠㅠㅠㅠ
•••
익인107
월요일인데 하루종일 폰만 붙들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
•••
익인1
난..삼일째..폰 붙잡고.. 뭔짓이냐 이게..
•••
익인109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책 펴지도 않음ㅎ
•••
 
27일 전
익인2
27일 전
익인3
27일 전
익인4
나도 내일이야 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5
난 내일 3전공인데 안 하는 중,,,
•••답글
27일 전
익인6
고등학교 때 다 그랫잔아 대학가면 놀아도 된다고 그래서 노는 거야 나는 ㅋ
•••답글
27일 전
익인7
새내기 배워가는중
•••답글
27일 전
익인8
난 내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27일 전
익인9
당일 공부 당일 시험^^
•••답글
익인103
ㅇㅈㅋㅋㅋㅋ
•••
27일 전
익인10
나도 내가 놀라워..
•••답글
27일 전
익인11
아 때리지좀마
•••답글
익인11
휴대폰 하는데 방해되네
•••
27일 전
익인12
예스. 고딩때 어떻게 공부 했는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튜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7일 전
익인13
27일 전
익인14
27일 전
익인15
ㄱㅊ 이틀 뒨데 안 함.... 큰일이다
•••답글
27일 전
익인16
원래 그런 거임 ㅎ 4년 째다
•••답글
27일 전
익인17
내일인데도 안한 나도 있..
•••답글
27일 전
익인18
난 내일임
•••답글
27일 전
익인19
나도 수요일인데 한바퀴도 못 돌림 콬ㅎㅋㅎㅋㅎㅋㅎㅎㅋ
•••답글
27일 전
익인20
나 일단 새내기고 안하는중인데 시험 별로 안어렵지? 진지함
•••답글
27일 전
익인21
찔려서 들어왔네 내일인데도 안함ㅎ
•••답글
27일 전
익인22
공부 안해서 다들 미앙~~~~~
•••답글
27일 전
익인23
ㅎ 나도내가이럴줄몰라ㅛ지
•••답글
27일 전
익인24
난 내일인데 하하하☺️
•••답글
27일 전
익인25
진심 대면일 때도 안했ㄴ는데 비대면이라 더 안해
•••답글
27일 전
익인26
27일 전
익인27
월요일 시험인데 24시간 후에나 공부 시작할듯ㅎ
•••답글
27일 전
익인28
응 나 0회독으로 시험보러간적도 많음 백지제출 야호 ^_^~~
•••답글
27일 전
익인29
ㄷㅐ학생 국룰은 시험 전날에 프린트물 전공책 몰아보기다
•••답글
27일 전
익인30
내 이야기 하는 줄 알고 헐레벌떡 들어왔어 ㅎㅎ
•••답글
27일 전
익인31
해부학 당일 시험 2시간전에 공부시작하고 F간신히 면한거 생각나네..ㅋ
•••답글
익인17
그게 가능?? 수요일날 시험인데 화요일 시작해도 될까요 선배님....
•••
익인31
그냥 지금할수잇으면 지금해...~! 나는 단기기억력 좋은편이라 평생 이러거 살앗어서 그냥 그렇게햇어....
•••
익인72
해부학 시작도 못 했는ㄷ 이틀만에 끝내는거 가능할까요 흑
•••
익인31
이틀이면 가 능 믈론 F만 면하는게 목표라면
•••
익인93
저도 가능할까요..ㅎㅎ
•••
27일 전
익인32
나 화욜대면셤인데 아직 2주차도 덜 들음 1주차만 들엇는데 셤범위 제외....ㅠ
•••답글
익인32
사망년전공이지만 하기시름
•••
익인23
사망년 죽겠어
•••
27일 전
익인33
일단 첫 시험이니까 괜찮겤ㅅ지
•••답글
27일 전
익인34
오우 찔려
•••답글
27일 전
익인35
무야호~ 그만큼 하기싫으시단거지ㅎㅎ
•••답글
27일 전
익인36
불안해하면서 노는중인데 이거 보고 안심%^!
•••답글
27일 전
익인37
(내용 없음)
•••답글
익인81
이거 무슨 골절인지도 공부해야되는데.....주륵
•••
익인37
앜ㅋㅋㅋㅋㅋㅋ 쓰앵님 이건 무슨 골절인가요?
•••
익인81
대충 그림 본기억만 나고 골절이름 생각안나요.....ㅎ핳 원래 그림/명 둘 중 하나만 기억나는거 국룰이자나옇ㅎ하하
•••
익인37
마잨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기억 1도 안낰ㅋㅋㅋ
•••
27일 전
익인38
학생 글내려...
•••답글
27일 전
익인39
이틀 남았는데 아직 1주차도 공부 안한 과목이 있다는게 레전드 인생은 벼락치기여
•••답글
27일 전
익인40
많이 남았네
•••답글
27일 전
익인41
분쇄골절
•••답글
27일 전
익인42
4학년이지만 3일 남은 시험 펼쳐보지도 않움
•••답글
27일 전
익인43
아 내말이 원래 이렇게 공부 안 함??? 내가 이상한 거지?????
•••답글
27일 전
익인44
3일 뒤에 전공인데 안 본 강의만 17개 정도...
•••답글
27일 전
익인45
ㅋㅋㅋㅋ나도...난 거의 배운게 없다싶은데 공부안함^^
•••답글
27일 전
익인46
나도 내일인데 클났다....ㅋㅋㅋㅋㅋㅋ 기말에는 하겠지
•••답글
27일 전
익인47
나두 내일이라 이제 책 피려고 ㅎ
•••답글
27일 전
익인48
ㅎㅋ 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49
하 난 내일인데
•••답글
27일 전
익인50
나도 내일이야 ㅎ
•••답글
27일 전
익인51
ㅎ.... 그래도... 안 하는 애들 많아서 맨날 학점은 앵간히 나오던데.... 이제 3학년이라 다르려나..
•••답글
27일 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낼 시험.... 괜....찮아 시간 많이 남았어^^ ㅎㅎㅎ
•••답글
27일 전
익인53
하루 전에 울면서 하는 게 시험 공부 아닝가요
•••답글
익인53
심하면 당일 아침에도 하지 응...
•••
익인103
ㅇㅈㅋㅋㅋㅋ
•••
27일 전
익인54
월욜 시험인데 안하는중..^^
•••답글
27일 전
익인55
나 수험생때 12시간씩 공부했는데 대체 어떻게 했지 지금은 12초 하기도 힘듦
•••답글
27일 전
익인56
난 내일인데 ㅎㅎ...아직 시작 안했어^0^~!!
•••답글
27일 전
익인57
27일 전
익인58
큰일이야 뭔가하고 있는데 확실한게 없어
•••답글
27일 전
익인59
근데 공부하는 사람들은 애초에 이 글을 안 볼 거라고,, 누가에타에서 뼈때리더라
•••답글
27일 전
익인60
ㅋㅋㅋㅋ 내일의 나에게 맡긴다
•••답글
27일 전
익인61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찔린사람 많은 거 개웃기다곸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1
나도임. 당연함.
•••
27일 전
익인66
나 간호1학년 내일인데...제정신인가
•••답글
글쓴이
나도 가노임~!~! 3일뒤 3개 시험중에 2전공인데..ㅎㅎㅎㅎㅎ
•••
익인66
그래도3일이라는 시간이있네!! 난 못하지만 익인이는 할수있다
•••
27일 전
익인67
간호 한달 내내 새벽 3시 반에 잠드는중,, 이번주는 하루 4시간만 자면서 공부하는데 ㄹㅇ 신기하게 머리에 남는건 하나도 없음
•••답글
27일 전
익인68
나도 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70
기말이 있쟈나 기말에 모든걸 걸거야
•••답글
27일 전
익인71
진심 오지게 안해 날이갈수록 공부를 걍 못하겠어 손도대기시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27일 전
익인73
이렇게 된 이상 기말을 노린다 ~!
•••답글
27일 전
익인75
1학년은갠찬겟지머
•••답글
27일 전
익인76
학기가 지나고 학년이 올라갈수록 벼락치기 스킬이 느는건지 아님 운인지 결과가 괜찮아서 점점 준비 기간이 짧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77
교양 두개 하나도 안봄 클낫다 전공은 겨우 1회독하고 ㅠㅠ진짜 정신차려 내 자신
•••답글
27일 전
익인78
학생..글 내려..^^
•••답글
27일 전
익인81
고딩인가^^하고 들어왔네 미안 여기 다 동지구나
•••답글
27일 전
익인82
나빼고함ㅎ
•••답글
27일 전
익인83
저는 밀린 강의도 있어요~~~ 하하하하하하 근데 안보고 계속 폰질중
•••답글
27일 전
익인86
어 나도 내일부턴데... 1학년은 괜찮지 않을까...? 응...
•••답글
27일 전
익인87
1회독 겨우 마치거나 못하고 보기도 함... 그래서 이번 학기에 나름 일찍 시작했는데 사망년이라 상황 비슷해짐. 억울하다ㅠㅠㅠㅠ
•••답글
27일 전
익인91
니들 이러고 시험 개 잘 볼거 안다 기만자들아
•••답글
익인91
나만 찐으로 안 했더라^_ㅠ
•••
27일 전
익인92
지금 책폈는데 사랑니 나는건지 잇몸 간지러서 집중안된다. 망함
•••답글
27일 전
익인94
이글보고 알ㅇ았는데?? 나 내일 시험 3개야 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95
얘들아 다들 그런거맞지????? 나만 그런거 아니지???ㅋㅋㅋㅋㅋ휴 위안이된다
•••답글
27일 전
익인97
27일 전
익인98
근데 또 나 빼고 다 공부함
•••답글
27일 전
익인65
아 나 또 들어왔네..괜찮아 이틀 무려 48시간이나 남았다구
•••답글
27일 전
익인101
화욜날 시험인데 아직 안 본 강의만 13개,,ㅎ,,,
•••답글
27일 전
익인102
3일 뒤 시험인데...책 한번도 안펴봄...ㅎㅎ
•••답글
27일 전
익인104
하루 전인데 밀린강의 듣고있느라 바쁨
•••답글
27일 전
익인106
익인들아 어서 가서 귱부해
•••답글
27일 전
익인108
진짜 미친 거야 나는,,,,,, 과거의 나 죽이고 싶다
•••답글
27일 전
익인111
웅 ㅎ 진짜 얼레벌레함
•••답글
27일 전
익인112
4년간 벼락치기 못고치고 졸업..^^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인이 가슴 보여달래803 10:50 57571 65
여익들아 생리혈 묻은 팬티 세탁 할 때456 14:17 15624 4
여성 징병제 입법 절차밟았네773 12:04 21097 15
공시생 친구한테 나 취업한거 말했는데 내가 잘못한건가?348 17:17 15321 7
푸드/기타 Gs25 이 컵라면 진짜 맛있었는데..156 17:39 19217 8
43195095 가방 대애애충 가볍게 들고다닐껀데 살말 해주라 21:02 1 0
43195094 자꾸 남들이 날 무시할 거라고 21:02 2 0
43195092 다이어트 그만 할까 21:02 3 0
43195091 트리트먼트 매일 하는거야? 21:02 4 0
43195090 enfp인사람 21:02 6 0
43195089 인티 익명 사이트 맞아..? •̅Ⱉ•̅2 21:01 29 0
43195088 아이폰 이거 나오면 초기화 잘 된거 맞지?1 21:01 9 0
43195087 근데 파이보다 이루리가 상금 더 적은게 21:01 9 0
43195086 익들아 카드지갑 색상 골라주라 21:01 8 0
43195085 친구한테 돈 받는게 맞남??? 21:01 6 0
43195084 스쿼트 제대로 하면 무릎에 부담 하나도 안 가..? 21:01 4 0
43195083 커뮤 안하는 남자들도 커뮤하는 친구한테 이상한거 많이 배우더라 21:01 6 0
43195082 저번에 인티에 머니게임 스포 왔던거 뻥이네??? 21:01 5 0
43195081 다꾸러들아 너네 문구 하울 영상같은거 보니?1 21:01 4 0
43195080 이성 사랑방/기타 나 진짜 전애인 왜사귀었니???? 21:01 9 0
43195079 신개념 먹방 애니 21:01 2 0
43195078 이 옷 너무 야해?(미방있음) 21:01 15 0
43195077 하루에 배달을 두번이나 시키는 사람이 있다???4 21:01 10 0
43195076 커피 마시고 두근거리는 사람은 커피 잘 받는 사람이야?안 받는 사람이야 ?2 21:01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21:00 ~ 5/15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5 21:00 ~ 5/15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L을 R로 잘못 보고 번역 12
그녀가 죽었나요?지갑이 없어요정말 지갑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