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59l 0
내 폰이 문젠가.. 너~~~무 느리고 버벅거려서 답답해ㅠㅠㅠ
 
25일 전
익인1
나도 너무 느려
•••답글
25일 전
익인2
아 나도ㅠㅠㅠ 내 폰이 문젠줄ㅠㅠㅠ 방금도 글 쓰는데 한참 걸림
•••답글
25일 전
익인3
지금 완전 느려
•••답글
25일 전
익인4
개느려 계속 504 타임아웃 뜸
•••답글
익인5
어 나도
•••
익인4
답답해 죽겟음 제가 낸 돈으로 부족하시나요...ㅠㅠㅠㅠ
•••
익인7
나도 엄청 느림 디도스 공격 받는 줄
•••
25일 전
익인6
요즘 괜찮다가 또 그래
•••답글
25일 전
익인8
ㄹㅇ 나만 느린줄
•••답글
25일 전
익인9
나도 ㄹㅇ계속 멈춤
•••답글
익인9
광고가 많아서 그런건가
•••
25일 전
익인10
나도 느림ㅠ
•••답글
25일 전
익인11
진짜 요즘 너무 느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5일 전
글쓴이
와 나만 느린가싶었는데 다들 느리구나.. 폰 문제인가 싶어서 와이파이도 끄고 데이터로 하고 그랬는데ㅠㅠㅠ
•••답글
25일 전
익인12
나 개느림
•••답글
25일 전
익인13
나도 진짜느림 ㅋㅋㅋ답답해서 걍 꺼버려 ㅠㅠ
•••답글
25일 전
익인14
잘 되다가 느려짐
•••답글
25일 전
익인15
나도..개느려
•••답글
25일 전
익인16
잘 안눌리고 알림와서 뉼러도 안뜨고
•••답글
25일 전
익인17
나도..진짜 데이터쓰는데ㅜ잘안되니가 짜증나
•••답글
25일 전
익인18
나도..글 보려고 누르면 안눌려
•••답글
25일 전
익인19
아 나도 하..
•••답글
25일 전
익인20
나 개느려서 계속 클릭함 진짜 왤케 느려? 디도스 이후로 더느려졌ㅇ더ㅠㅠ
•••답글
25일 전
익인21
ㄴㄷ 근데 뭐 한두번도 아니고 이젠 그냥 그러러니한다
•••답글
25일 전
익인22
나도.. 답답해 미치겠어
•••답글
25일 전
익인23
너무 느려
•••답글
25일 전
익인24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도스 허구헌날 공격하고있다하고 그거 아니라도 사진 안뜨고 안내려가지고 휴....^^
•••답글
25일 전
익인25
ㄹㅇ 너무 느리고 답답해
•••답글
25일 전
익인26
진짜 개느려
•••답글
25일 전
익인27
아니 인티 가입도 돈받고하고 광고도 받으면서 서버관리 왜이럼
•••답글
익인28
25일 전
익인28
나도 너무느려ㅠ
•••답글
25일 전
익인29
와 나도ㅠ 내 폰만 겁나 때렸네 미안해 폰아..
•••답글
25일 전
익인30
ㅇㅈ 개짜증나 서버관리 못할거면 신규가입을 받지말던가
유료가입으로 벌어놓은 돈으로 서버관리에 힘쓰던가
개개ㅐ개개개개ㅐ개개개 빡쳐~

•••답글
25일 전
익인31
나도 느려...
•••답글
25일 전
익인32
나도 요새 글 잘 안눌리더라..
•••답글
25일 전
익인33
왜이러지 요즘 서버가ㅠㅜ
•••답글
25일 전
익인34
25일 전
익인36
ㄹㅇ 개ㅇㅈ 관리를 안하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아 생리혈 묻은 팬티 세탁 할 때847 05.15 14:17 51200 9
이성 사랑방/결혼 예비신부한테 담배 권하는거 죽을죄야..?691 05.15 13:58 49428 13
공시생 친구한테 나 취업한거 말했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80 05.15 17:17 49797 17
집에 공유기 한번도 안끄고 켜두는 집있오?280 2:07 11275 4
푸드/기타 Gs25 이 컵라면 진짜 맛있었는데..274 05.15 17:39 54187 12
43202136 이성 사랑방 남사친이랑 결혼 얘기하지? 6:30 1 0
43202135 주말 내내 비오면 울 강아지 산책은 어쩌란거임 6:29 2 0
43202134 혼자살고싶다... 6:29 7 0
43202133 모르겠고 4대보험 되는 직장이나 좀 더 줘요 6:29 5 0
43202132 근데 요즘 인티에 특정 주제로 어그로 늘어난거 사실임1 6:29 13 0
43202131 결혼식 하객룩 골라주라ㅠㅠㅠ 6:29 8 0
43202130 아침반 친구들 힘든 일 있으면 말 하고 가요🌸2 6:28 8 0
43202129 하관이 닮은 사람한테 끌린다는거 ㄹㅇ인듯1 6:28 12 0
43202128 그 커피프린스 느낌 나는 카페 이름 아는분 6:28 6 0
43202127 나 진짜 못된거 맞는데2 6:27 24 0
43202126 나 우리 신랑 스윗한거 자랑하고 싶은데 왜 아무도 몰라주냐🤧2 6:27 10 0
43202125 손민수하는거 기준이 뭐라고 생각해?2 6:27 18 0
43202124 매너온도 어떻게올려? 6:27 7 0
43202123 상단바 벚꽃사진이랑 분홍색으로 바꿨다 6:26 3 0
43202122 신은 왜 모든 걸 알면서 사람이 고통 받게 보시나 왜 돕지 않으시나7 6:26 18 0
43202120 난 나중에 내 딸이 인티한다고 밤새면5 6:25 35 0
43202119 다음으로 볼 드라마 추천좀해주라 6:25 4 0
43202118 미드 좋아하는 익더라 인생작 세개만 적어주고 가라익익4 6:25 14 0
43202117 이성 사랑방 짝남 편의점 야간 알바하거든 6:24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6:26 ~ 5/16 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16 6:26 ~ 5/16 6: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쌓는걸 잘한다는 일본 처자 gif 45
니시노 나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