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39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요즘에 다이어트하느라 양이 예전보다 많이 줄었거든 

극단적으로는 아니고 예전에는 배 터질때까지 먹었다면 요즘은 배 안고프네 이정도? 

하여튼 그래서 좀만 많이 먹었다 싶으면 배가 막 꾸룩거려 

혹시 꾸룩 거리는 익들 다이어트중이야?  

다이어트때문이 아닌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어트 때문일수도 있고 장소리(???)증후군일수도 있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어트때문이 맞다면 너무 과도하게 먹어서 그런건가?!?? ㅜㅜ 이제 의도치않게 뭘 많이 못 먹는 체질이 된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수 있어 ㅠㅠ 식이 때문에 갑자기 소화가 어려운거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렇구나 진짜 앞으로 양 줄게생겼넼ㅋㅋㅋㅋ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나나나나 진짜 스트레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다이어트중이니....?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냥....소리가...자주나..다른사람보다 많이 ㅎ 배고프면 배고파서 배부르면 소화시킨다고 난리침... 엎드리면 배깔고눕는다고 소리내고 아주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배에 힘 겁나주고 움켜쥐고 아니면 배 치고 별짓 다 해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돜ㅋㅋㅋㅋㅋ 그리고 소리날거같으면 의자앉아있을때 막 움직여서 삐그덕소리내고 ㅎㅎ 어떻게 고칠수없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ㅠㅠㅠ배고프면 배고프다고 천둥치고 소화되면 소회된다고 꾸룱거리고 가금걍 배도안고프고 먹은것도 별로앖는데 꾸로록소리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네 나야 안녕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흑흑 진짜 민망하지않니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세상 민망+머쓱타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왜저래??
14:37 l 조회 1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14:37 l 조회 2
하닉 어떡해
14:37 l 조회 2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
14:37 l 조회 2
뭔가 남자는 여자가 지한테 관심없어하면 혐오하는것같음
14:37 l 조회 4 l 추천 1
아이폰15 나오자마자 산 사람 배터리 성능 몇퍼야?
14:36 l 조회 4
러브버그가 유해하지 않다고?1
14:36 l 조회 9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4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2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
14:36 l 조회 7
스퀘어 vs 하닉5
14:36 l 조회 34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6
초롱이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4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1
14:35 l 조회 9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1
14:35 l 조회 10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1
14:35 l 조회 12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
14:35 l 조회 14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2
14:35 l 조회 50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1
14: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