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5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숟가락 젓가락 물컵등 차릴때 딱 본인 것만 놔둠   

부모님 오기도 전에 자기가 먼저 먹기  

다 먹은 밥그릇 수저 치우지도 않기  

다른 사람 밥 먹고 있는데 먼저 자리 뜨기  

  

집에서 나랑 있거나 부모님이랑 있을땐 그러려니 하는데 가족모임에서 할머니할아버지 계시는데도 저러더라.. 제일 어른인 할아버지보다 자리에 앉아서 먼저 밥 떠먹는 것도 한두번이 아님 나는 볼때마다 놀라는데 엄마아빠 아무도 뭐라 안 하지..? 내가 이상한거야?ㅠㅠ 동생 20살임
대표 사진
익인1
집안 분위기에 따라 그러려니 할 수도 있는 것들이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그렇지도 않아 내가 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혼나 어렸을때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동생이야? 내 남동생도 먹을때 엄청 쩝쩝거리고 식사예절도 없는데 뭐라 안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안 분위기따라 그럴 수 있다 생각해도 첫번째꺼는 진짜 이해안간다 아예 손도 안대는것도아니고 지껏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욕먹을수도있겠네
근데 어릴때부터 알려주지 않으면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터치 안 하는 집도 있던디 본문은 에바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익이랑 동생이랑 다른 거면...뭐 차별의 일종이라고 볼 수도 있을 듯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안분위기에 따라 다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우리집에서는 딱히 신경안쓰는 부분들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내 기준 절대 용납 불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건 다 혼날만한데 마지막꺼는 왜..? 다른사람 다먹을때까지 자리뜨면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집에서 부모님 밥 다 드실때까지 기다렸다가 방에 들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래 누가 옆에서 밥 먹고 있는데 나 다 먹었다고 먼저 휙 가버리면 좀 그렇자나ㅠㅠ 난 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쓰니 착하다 우리집은 5명인데 다같이 대화하면서 밥먹다가 밥 다 먹었으면 자기 밥그릇 다 싱크대에 갖다놓거나 씻어놓고 각자 방에 들어가는뎅 그러면 부모님만 식탁에 남아서 두분이서 대화하심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동생 그런걸로 거의 매일 저녁 아빠한테 혼나고 눈물 찔찔짜면서 밥먹는데 꼴도보기싫어...고치라고 이 동생놈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안마다 다를순 있는데 쓰니한텐 뭐라하고 동생은 뭐라안한다? 이건 좀 그렇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그치 저거 써놓은 네개 나도 어렸을때 그랬는데 바로바로 지적 들어와서 고친거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어떻게 집안 분위기마다 다른거야 그냥 기본 예절이 없는 수준인데.. 왜 동생 교육을 안시키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회생활할거면 1 2번은 진짜 고치는게 좋을 것 같은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 먹을 거 자기가 다 차리고 지 먹을 건 설거지하면 인정...근데 음식은 다른 사람이 요리하고 지 숟가락 물컵만 둔다? 그리고 설거지는 남이 하는데 정리도 안한다? 그럼 노인정
그리고 개인적으로 2, 4는 ㄱㅊ다고 생각해 특히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게 집분위기에따라 다르다고....? 진짜 예의없는데...? 저중에 하나만 저러면 그럴수있다싶지만 저게 다 합쳐진건 ㄹㅇ심각한뎈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 가려서 예의 운운 하는 집인거지..ㅋㅋㅋ
썩 좋진 않네 밖에서 가정교육 소리 들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동생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른 사람 밥 먹고 있는데 먼저 자리 뜨는 거 밖에서 윗사람이랑 밥 먹는데 그러면 진짜 예의없는 거야....나도 나랑 아빠랑 남동생이랑 셋이 밥먹는데 아빠 항상 식사하고 계신데 남동생 휙하고 방에 들어가서 진짜 너무너무너무 짜증남ㅠㅠ 진심 개예의없고 못배워먹은 행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예의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엉..? 전부 예의없는 거 맞는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집안분위기따라 다르다해도 1,3은 진짜예의없고 배려없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은 진짜 개띠용이고 2는 가족끼리만 있을땐 가끔 그러기도 하는데 할머니할아버지랑 있을땐 좀.. 3은 진짜 설거지하는 입장에서 너무 싫음 밥 차릴때도 안도울거 아니야 ㅋㅋㅋㅋ 밥만 먹고 쏙 가는거 너무 싫어 4는 우리도 다 먹으면 먼저 가섴ㅋㅋㅋㅋ 정리만 하고 가면 노상관임 1 3은 진짜 고치라해 부모님한테 얘기해봐야되는거 아닌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목표수익 달성했는디 뺄까말까.....
10:31 l 조회 1
주식하니까 쇼핑 욕구 줄어듬
10:31 l 조회 1
하이닉스 그냥 넣고 신경끌까
10:31 l 조회 1
천만원으로 주식 시작하는거 에바야?
10:31 l 조회 1
나 어제 태어나서 첫뽀뽀햇더ㅠㅠㅠㅠㅠㅠ
10:31 l 조회 1
폭염에 운동장에서 체육하는 거
10:30 l 조회 7
가슴수술했는데 사귀면 언제 말해야함?
10:30 l 조회 9
오늘 애견카페에 강아지 별로 없겠지?ㅠ
10:30 l 조회 7
나 사주볼때마다 기 개쎄다고 나오는데 아니거든..? 멀까
10:30 l 조회 6
하닉 200에 주당 70먹고 팔았는데 포모 오네
10:30 l 조회 16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보통 몇시에 들어와???
10:30 l 조회 2
와 하닉 냅두면 오른다네
10:30 l 조회 15
애기가 이뻐 보이는 거면 결혼할 때 된 거임?
10:30 l 조회 9
유튜바 잭클린님은 직업이 뭐실까
10:30 l 조회 2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하는 줄..
10:30 l 조회 6
아니 인티에서 하닉 못 샀다고 징징거리지 말고 쏠탑투라도 사라고 해서 걍 삿는데
10:30 l 조회 13
진짜 이번에 장이 좋긴 한가보다 현차만 빼고
10:29 l 조회 14
하이닉스있음 청년
10:29 l 조회 10
출근하다가 쓰러질뻔 🥲🥲
10:29 l 조회 9
하닉은 팔면 안된다1
10: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