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67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9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그래도 5분전엔오지않아? 시재도하고 옷도갈아입는데 맨날2분전에옴 난10분전에 항상 도착해서 앞타임 정각전에 가라고하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시간 딱 맞게 오면 이상할 건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도 10분전에 오라고하셔서 .. 나도 그게맞다고생각하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대하는데 2분 전에 오는거면 쓰니는 정각에 퇴근 못하는건데 너무 별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상함 걍 말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다음타임도 10분 먼저오면 쓰니만 손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댄데 2분전은 좀... 쓰니가 늦어지게되면 무조건 말해야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내가 교대할 타임이 늦어지지 않으면 암생각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때 와도 쓰니가 정각퇴근 할 수 있으면 노상관이지만 그게 아니면 민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분 전에 와서 정각에 일 딱 시작하면 뭐 태클 걸 순 없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나는 그거 사장님이 좀 별로라고 생각함 10분 전에 오는 거 당연시 여기는 분위기ㅜ싫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딱 5분전에옴.... 정시퇴근가능이긴해..시재도 내가 미리세어놔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이밍이 자꾸 그렇게 되는 걸스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무시하고 너도 정각에 가셈 사장님이 그럼 알아서하시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도 정각에 퇴근해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정시퇴근만한다면 1분전에와도 괜찮지뭐 그게아니라면 당연히말해야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옷갈아입고 정각에 바톤터치딱해주면 문제없음 긍데 혹시 1분이라도 쓰니퇴근시간 늦어지면 문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분전에 오면 쓰니가 정각에 퇴근할수있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15분전에 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들어오고 그러면 또 중간에 내가 바로갈수가없어서..ㅠㅠ 정시퇴근은 못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2분3분늦게퇴근하는데 말하기도 쪼잔해보이고.. 스트레스받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분전에 와서 너가 뭐 인계할거때문에 늦게가게ㅠ되는거면. 말해야하는 거 아닌가? 근데 뭐 딱히 할거없고 바로 체인지하는거면 별 상관없을고 같기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할 정시퇴근 못하는 거면 사장님한테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하는 곳은 다들 10분 전에 최소한 5분 전에는 오던데 좀 그렇긴 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장님이 뭐라 하셨으면 당연히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시퇴근 못하는거면 당연히 문제있다고 생각함 ㅠㅠㅠ 사장님한테 말씀드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나 때리고싶었어ㅋㅋㅋㅋㅋ 늦어도 5분전에 교대/ 출근 해야되고 바쁜 타임에 교대라서 교대 빨리 안 하면 밀리거든 전에 전타임 알바분 늦어도 10분전에 오셨고 나는 기본으로 너무 바쁘면 일 더 해주고 갔어ㅋㅋㅋ (10-30분정도) 근데 새로운 알바 진심 5분에서 정각에 오고 나 맨날 30분까지 연장근무함ㅋㅋㅋㅋ 내가 할 일도 아닌데 어쩌다가 교대하기전에 내가 하게 돼서 하는데 웬만해서 빨리 퇴근하세요 이러고 그러면 내가 아니에요 이거까지 하고 갈게요 이러거든 근데 얘는 이런 말도 없음ㅋㅋㅋㅋ 점장님이랑 친한데 찌를까하다가 말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참고로 나도 10-15분전에 교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 한달을 내 의지와 상관없이 30분 연장근무함 그것도 피크타임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수 쓰니 퇴근이 맨날 밀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밀리면 안되지 저 맨날 정시퇴근 못한다고 좀만 더 빨리 와달라해
못알아들으면 그냥 정시에 짐싸서 나가버리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교대는 일찍 오는 게 상식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연히 월급도 그 시간 맞춰서 주는 거임... 장부 다 적자나
교대면 뒷타임도 교대일 텐데 그건 또 일찍 갈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딱히 상관안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화난다 완전 싫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사장님이 해결해줘야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분 안에 옷 입고 바로 일 소화가능하고 쓰니 정시 퇴근 가능하면 상관없지만 쓰니 퇴근 밀리는거면 말해도 될듯 사장님한테 말하고 정시 퇴근해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나 가게 직원으로 오래 일했는데 출근 직전에 오는 아르바이트생 중에 정각에 일 시작하는 사람 못 봄 옷갈아 입고 머리 고치고 물 한잔하고 일 시작하더라... 유니폼 갈아입는것도 업무 시간에 포함해야 한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럼 일을 바로 시작해주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진심 개시러 내 뒷타임 맨날 1분전에 와서 옷갈아 입고 나오면 2분정도 지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시퇴근 못하면 짜증날만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시 퇴근 못 하면 그냥 바로 사장님께 말씀드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늦게오는거때문에 남이 늦게퇴근하는건 배려가없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뒷타임도 그랬어ㅋㅋㅋㅋㅋ 그래서 벼르고 있었는데 늦은날이 한 번 있었음 그래서 와야하는 시간에서 1분 지나자마자 바로 사장님한테 전화 때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고 내 전타임이 사장님이라 담날에 사장님보고 맨날 2분전에 온다고 얘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입고온 옷에 앞치마만 입고 바로 시작이라 3분전에 와서 59분에 준비 끝냄 근데 정시 퇴근 못하면 말해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쓰는 애들어 너네 배터리 성능 몇임?.?
16:28 l 조회 1
번장 오전에 안전결제 하고 오후에 취소요청하면 민폐지?
16:28 l 조회 2
토익 RC 양치기 된다고 생각해?
16:28 l 조회 2
너넨 남자가 어떻게 할 때 설레?
16:28 l 조회 3
남자들한텐 생일선물 걍 치킨 깊티 보내면 좋아함
16:27 l 조회 3
집에서 다이어트 하는방법있어 아무것도 안해도 됨
16:27 l 조회 4
근데 겨 레이저제모하고 나서부터
16:27 l 조회 2
해 안드는 집 살아본 사람 ㅜ2
16:27 l 조회 10
이노텍 미친거 오르긴할까ㅋㅋㅋ..2
16:27 l 조회 8
성공한사람들은 자기 주관
16:26 l 조회 10
장내기능시험 면허시험장에서 보면 느낌 다를까?
16:26 l 조회 5
인스타 차단당하면 말이야 2
16:26 l 조회 8
ㅅㅈㅎ 데이트비용은 적극적으로 들이댄 쪽이 더 많이 내야 함1
16:26 l 조회 7
대익이나 대학 졸업해본익들아ㅜㅜ 중간기말고서 시험 칠때6
16:26 l 조회 10
원래 가족이란게 붙어있으면 이렇게 지긋지긋 한건가…
16:26 l 조회 4
여러번 말해도 일부러 안듣는 사람은
16:26 l 조회 9
익들은 매운 음식 뭐좋아해?6
16:26 l 조회 11
오랜만에 소설 읽었더니 잼있네2
16:25 l 조회 7
다이소 물건 단종 빨리 되는 이유가 뭘까?2
16:25 l 조회 15
요즘도 신천지 애들 길거리 설문활동 하고 있나
16: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