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6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보육자격증 따는걸로 어린이집 취업할래,,?
대표 사진
익인1
어린이집...잘안맞으면 지옥이야....진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번에 보육실습 나가는데,, 걱정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차라리 사복가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헬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복 가 ,, 나 유치원 출근하는데 개인 시간 1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진짜 고민거리 중 하나였어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진짜 중학교 때부터 너무 너무 하고 싶어서 온 건데도 애기들 보는 것 말고도 서류, 학부모등 일이 끝이 없어 현타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ˋˏ 와 ˎˊ˗ 나 사실 유교과 희망했었거든 고등학교 3년 내내 유교과도 썼었는데 떨어져서 사복 온 케이스라 지금 모의수업 준비도 힘든데 진짜 현장 들어가면 더 힘들겠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장 수업 자료는 만들어진 거 써서 별로 안 힘든데 서류 업무랑 일상 스트레스 ? ㅎㅎ,, 엄청 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어우,,,, 힘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사복과 다니고있고 아직 졸업안했으면 무조건 졸업과 동시에 1급따고 뭐든 시작하는거 추천.. 일하면서 1급준비한다고들 하는데 현실은 그러기가 많이 어려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4학년인데 2학기부터 공부하면 충분할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충분해 기초 1도없어도 보통 길게 5달 짧으면 3달 준비하니까! 근데 이번 시험 합격률이 엄청 높았어서 내년시험은 불시험 예상돼.. 모의 대비는 최근 3년치는 다 풀어보는게 좋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힘내야겠군 사실 나 정건이나 의료쪽 희망 했었거든 그래서 필수불가결이김 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사복이면 1급 필수로 해야겠네..! 지금 수련기관이 지역마다 다르긴 한데 거의 부족하다고 들어서 의사복전공 교수님 계시면 미리 진로상담 같은거 받아보는게 좋을 것 같아! 무연고로 가는 것 보다 교수님 도움이라도 받아서 길 트는게 훨씬 나아
글구 내 친구들은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를 하든 복지관에서 일하든 거의 공무원이나 공단 다시 준비하더라 어디든 힘들긴 마찬가지같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맞아ㅠㅠㅠㅠㅠ 내 고민 같이 들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린이집 절대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인티에서 교사익들 글 보면서 안가려고 했다,, 진짜 극구반대 하네 다들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8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1
12:23 l 조회 11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
12:23 l 조회 12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3
내상황좀 봐주라..1
12:22 l 조회 9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4
12:22 l 조회 6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3
12:22 l 조회 13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16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9
12:21 l 조회 24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3
12:21 l 조회 40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1
12:21 l 조회 10
너네 비둘기 바닥에 앉아있는거 본적있음?
12:21 l 조회 5
남친의 여사친 문제로 답답해.. 얘기 좀 들어주라 5
12:21 l 조회 13
어떤 못생긴사람이 고백으로 혼쭐내꼬야 이러고나서 다음에1
12:20 l 조회 21
립스틱 쓰는 익들아 다 돌려도 안 나오는 남는 거 어케 해9
12:20 l 조회 7
홍명보 연봉 37억이래 ㅋㅋ1
12:20 l 조회 30
혹시 의자 같은 거 버릴때 우리 집 아닌 데에 딱지 붙여서 버려도 돼??1
12:19 l 조회 6
가난한 동네에서 알바하지말란소리 진짜였어
12:19 l 조회 12
단타로 이번달 30벌었는데
12:19 l 조회 50
텃새그나마없는 직장, 알바 뭐였어??1
12: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