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92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난 새드 해피 열린결말순으로 조아해...ㅎ 극마이너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새드 좋아해... 여운 진하게 남아서 일주일 넘게 가슴앓이하는거 즐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여운이랑 찌찌통증때문에 쾌감 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ㅋㅋㅋ 여운 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잘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드 여운 남아서 좋은데 또 싫어 뭔가 내가 너무 깊게 빠져서 항상ㅋㅋㅋ큐ㅠㅠㅠ 옛날에 인소는 어쩌다 새드만 봤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야나 낮뜨달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화는 새드, 열린결말이 기억에 좀 더 남고 선호하는데 소설이랑 드라마는 새들엔딩인걸 알고도 보진 않음 특히 소설은 여운 오래가는데 새드엔딩이면 감정 자극이 너무 심해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사주 편재 엄청 많은데 그래서 ai나 인터넷 사주 보면
10:04 l 조회 3
제주도 싸게 어떻게가
10:04 l 조회 2
일본 워홀 가서 돈 모아오는거 거의 불가능이니… 1
10:04 l 조회 3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0:04 l 조회 7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1
10:04 l 조회 9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1
10:04 l 조회 6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4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2
10:03 l 조회 6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3
10:03 l 조회 36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20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28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8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
10:02 l 조회 24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5
10:02 l 조회 13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30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9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4
10:01 l 조회 7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5
10: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