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94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1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굳이 우리집 안알려줘도 되겠지?? 아 난 집앞까지 데려다주는 남자 싫어 ㅠㅠㅠ 사귀지도 않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웅 여새는 조심해야데서 일부러 안알랴주자낭 남친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lh라고다임대아닌디
우리집 lh인데 10억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래된 lh살아서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옆동네ㅜ30년된lh도 8억인가9넉이던데 심지어 옛날집이라 복도형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살아?? 근데 아파트에 lh써있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바로옆!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 지방살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엉 내말은 어쨋듬 lh라고다임대는아니고 반반이라는뜻이었으 딱반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우리집도 매매에 10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 우리 집도 매매에 10억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이 흉흉헌디 집 알려주지말어
lh라서든 뭐든 안알려주고 싶은거는 쓰니 맘이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하고 있어 요새 위험해서 집 안 알려주는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Lh라고 다 임대는 아니긴 한데 굳이 안 알려줘도 되징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집델따줄때 어떻게해?아니 집앞까지 데려오고 델따줄라해 짜증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람도 타지사는데 차로 데려오고 데려다주고 자기 집가.. 근데 다른 아파트 사는척도 한두번이지 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임대 아닌데도 집 알려주기 싫어서 집까진 안 알려줘쓰 본가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안알려줘? 만약 집앞까지 데려오고 집델따줄따할때.. 나는 옆아파트 사는 척하는데 난감해 아예 그 들어가는 동 입구까지 델라줄라해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너도 피곤할텐데 역까지만 데려다줘~ 이러면 집까지 가자 소리 안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철이없어 여기지역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ㅎ 그러면 뭐 그냥 근처 큰 상가나 그런 데서 내려달라고 해! 영 그렇게만 말하기 힘들면 부모님 만나서 장 봐서 들어가기로 했다 들어가는 길에 뭐 사가려고 했다 이러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값 검색해보기도 해서 안알려주는게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진짜 소름끼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이거 내 전썸남 이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려주지 마ㅠㅜ 임대 아파트라서가 아니고 그냥 위험할 수 있으니까..특히나 쓰니가 알려주고 싶지 않으면 안 알려줘도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집 위치는 안알려주는게 좋은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내 친구 아니면 우리집 아무도 몰라 안 알려줌 아파트 이름 때문이 아니라 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학생때 살던 집 후진 주택이어서 데려다준다할따 다른집 알려주고싶었는데 울집 주변은 다 후진 집이라 엉겹결에 둘러댄데가 걸어서 30분 걸리는 곳 빌라였음..

옛날생각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나도 친해지기전까지 집위치 공개하는건 조심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옆 아파트라고 말하기 보다는 그냥 근처 지하철이나 마트 얘기하는게 좋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는데도 신경써야해?피곤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사람 만나는데 임대이고 아니고를 따지는 사람이 많아...? 진짜 별일이다 그게 뭔 상관이람.. 그래도 요새는 집 안 알려주는 게 좋으니까 근처에서 헤어져! 뭐 부모님이 나와계신다고 하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끔 집값검색해보는 인간많음 애인 썸 친구 주변사람 등등...너가 불편하면 알려주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반대로 생각해보면 서운하긴 할거 같은데 이해는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엄마가 걱정이 많으셔서 집 알려주지말라했다구 그러믄 안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집값검색해보는애들 진짜 소름 내앞에서 몇에 매물나왔다 왜말하는지 모르겠어 기분나쁜데 티도 못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 얘기하지 말고 다음부턴 아파트 말고 편의점이나 마트까지만 데려다 달라고 해 웬만하면 혼자 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그래서 버정까지만 데려다달라 하거나 버스 탈 때 헤어져ㅋㅋㅋㅋㅋ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스탠리 1.18L는 너무 크지??
8:32 l 조회 1
하닉 2억 레버탔었는데 ㅎㅎ
8:32 l 조회 1
7월에 조정장 온대서 삼전하닉 참았는데
8:32 l 조회 1
요즘 출근길 서울 왤케 막효,,
8:32 l 조회 1
제발 주식할거면 인티 좀 거르고 다른데서 알아봐1
8:31 l 조회 16
요즘 아랫배 너무 아파서 오늘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8:31 l 조회 2
하닉 미쳣네
8:31 l 조회 14
20대에 차 있는게 흔한? 상황이야?1
8:31 l 조회 6
비올때 우산대신 양산써도 괜찮아?
8:31 l 조회 3
나 장려금 사업자소득있어서 정기분인데 들어옴
8:31 l 조회 3
어바웃톤 살사람 에이블리 뛰어가라2
8:31 l 조회 9
아니 근데 진짜~ 요즘 애들ㅜ3
8:30 l 조회 32
하닉 언제 사야하냐1
8:29 l 조회 36
삼전닉스
8:29 l 조회 16
심전 20만원에 꼴랑 3개잇는데 불탈까1
8:29 l 조회 20
근로장려금 뭐임??
8:29 l 조회 16
1년 3개월만에 최고매출 찍었다.. 2
8:29 l 조회 25
삼전 적립식으로 사는 익들 있어?
8:29 l 조회 10
까먹고 브라자 안 차고 왔다…
8:28 l 조회 18
급여가 원래 들어오던 시간에 안들어와..
8: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