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이야.... 내가 미팅이 처음이라...... 다른 모임은 저녁+2차라서 6시쯤 만나니까 이번에도 그러면 되겠지..?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처음 만나는 장소 자체가 술집이야...... 너무 이른가.........?????? 만약에 어색하면 4시간동안 고통받아야하는데 하 어쩌지
|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
|
미팅이야.... 내가 미팅이 처음이라...... 다른 모임은 저녁+2차라서 6시쯤 만나니까 이번에도 그러면 되겠지..?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처음 만나는 장소 자체가 술집이야...... 너무 이른가.........?????? 만약에 어색하면 4시간동안 고통받아야하는데 하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