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01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당일날 아프다던가 당연히 이런 예외적인거 제외 

망했다는것도 의건데 치대감 이런거 말고 

ㄹㅇ 등급평균 3이하인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본문제외면 공부 대충해서 망한거 밖에 없숨ㅋㅋㅋㅋ 왜냐 내가 그랬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들 자기는 했는데 안나왔다고 나한테 가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운이없었다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니고 다른사람 안먹던 청심환 당일날 먹어서 망했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리 먹어봤어야하는데 그냥 당일에 바로 먹었다가 부작용왔었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예외상황이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나머지 1~2고 국어만 3미만 나왔는데 돌이켜보면 수능 전에 국어에 소홀했던 듯 번아웃? 힘들다는 핑계로 국어에 특히 소홀했던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어학원이 수능 2주 전인가 종강해서 그 기간동안 ㄹㅇ 안 한 것 같담 결론: 수능 직전 2주 동안 안 해서 망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주안한다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안정1은 아니고 1컷~2초였는데 5등급 나와써 *^^*... 요번에 수능 봤는데 화작문에서 멘붕 오고 시간 잡아먹어서 시간 부족해가지구 문학 급하게 풀고 비문학도 급하게 풀고 그랬었는데 솔직히 2만 해도 좀 못하는 건 아니잖아? 그래서 짬바(?)가 있으니까 3이나 망하면 4 나올줄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난 내가 나쁘지 않은 편이라 생각했거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너무떨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탐때 머리가 새하얘졌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플라스틱 전기포트 쓰는 익 있니? 유리로 바꿀까? 매일 차 마실거라서
19:42 l 조회 1
BHC BBQ 고민하다가
19:42 l 조회 2
홍대거리엔 사이비가 많이 돌아다니지
19:41 l 조회 6
당근 약속 미루는 거 몇번까지 기다려 줌??
19:41 l 조회 2
집주인 개패버리고 싶다
19:41 l 조회 7
마운자로 2.5로 3주만 맞고 바로 5 넘어가도 돼?
19:41 l 조회 5
더블웨어 대체품 없는거니...
19:41 l 조회 3
다이어트한다고 몸에 힘이 안들어가서 일하는게 좀 벅찬데
19:41 l 조회 3
주식으로 아는척하는 사람들 너무 우습고 가소로워1
19:41 l 조회 7
백퍼 탈모지..? ㅎㅇㅈㅇ 2
19:41 l 조회 11
지가 옥수수 맛 시켜놓고 알레르리기땜에 버려달라는건 뭔 심보
19:41 l 조회 3
아침만 먹고 지금 저녁 먹는 중인데
19:41 l 조회 3
최저임금으로 월급받는 직장인있어?
19:41 l 조회 5
엄마 나르인데 이거 정병이지?1
19:40 l 조회 13
양념순살치킨 맛있는 곳 추천해줘!!2
19:40 l 조회 6
다들 방충망 확인해봐2
19:40 l 조회 27
캐캐체 슈가룬 라라 꿈빛 베리뮤우 중에 인기 뭐가젤많아?3
19:40 l 조회 9
구름이 뭔가 안이상한데 이상해
19:40 l 조회 17
키빼몸 107인데1
19:40 l 조회 13
서로 운명처럼 좋아했는데 바로 헤어졌어2
19: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