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01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당일날 아프다던가 당연히 이런 예외적인거 제외 

망했다는것도 의건데 치대감 이런거 말고 

ㄹㅇ 등급평균 3이하인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본문제외면 공부 대충해서 망한거 밖에 없숨ㅋㅋㅋㅋ 왜냐 내가 그랬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들 자기는 했는데 안나왔다고 나한테 가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운이없었다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니고 다른사람 안먹던 청심환 당일날 먹어서 망했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리 먹어봤어야하는데 그냥 당일에 바로 먹었다가 부작용왔었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예외상황이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나머지 1~2고 국어만 3미만 나왔는데 돌이켜보면 수능 전에 국어에 소홀했던 듯 번아웃? 힘들다는 핑계로 국어에 특히 소홀했던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어학원이 수능 2주 전인가 종강해서 그 기간동안 ㄹㅇ 안 한 것 같담 결론: 수능 직전 2주 동안 안 해서 망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주안한다고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안정1은 아니고 1컷~2초였는데 5등급 나와써 *^^*... 요번에 수능 봤는데 화작문에서 멘붕 오고 시간 잡아먹어서 시간 부족해가지구 문학 급하게 풀고 비문학도 급하게 풀고 그랬었는데 솔직히 2만 해도 좀 못하는 건 아니잖아? 그래서 짬바(?)가 있으니까 3이나 망하면 4 나올줄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난 내가 나쁘지 않은 편이라 생각했거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너무떨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탐때 머리가 새하얘졌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1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
18:29 l 조회 1
주식 왜 떨어진거임?
18:28 l 조회 1
저지능통와
18:28 l 조회 1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
18:28 l 조회 1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2
18:27 l 조회 10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8:27 l 조회 8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2
18:27 l 조회 16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16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5
18:27 l 조회 8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5
18:26 l 조회 9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4
18:26 l 조회 21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2
18:26 l 조회 12
요새 인스타 돋보기 왜이래
18:25 l 조회 30
너네는 행복할때 살쪄 살빠져??6
18:25 l 조회 17
남자가 대학 도서관에서 번호 따인 적 있으면 2
18:25 l 조회 15
남친 어디서사겨...
18:25 l 조회 11
아 러브버그 봄 쉣1
18:25 l 조회 6
꿈의 정원 질문..!1
18:25 l 조회 6
본인표출ㅠㅠㅠㅠ 퍼스널컬러 잘알들아ㅜㅠㅠㅠㅠㅜ 알려주라 2
18: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