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23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2
이 글은 5년 전 (2021/5/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굳이 이 상황에서 나한테 이런 행동을 한다고?? 이렇게 느껴지는 행동을 하는 사람들은 

 

보통 나한테 호감이 있더라고... 

 

그치 않아?? 

 

+++ 이게 예시라든가 상황이 딱 정해져 있지는 않은거 같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본인의 지금까지 경험에 비추어서 생각해볼때 이 상황에서 상대방이 좀 과도하게 친절하게 대하려하거나 과도하게 행동하는거 말하는거야!!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친절인 경우일때도 많더라...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친절일 수도 있는데 보통 그런 상황?이 계속되면 호감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정 근데 그거 내 상황되면 잘 분간이 안됨ㅋㅋㅋ 호감 없어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것만 같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행동이 뭔지 본문에 적어두면 좋을 듯 나 반대로 상대방이 내 단순호의에 썸인 줄 호감인 줄 착각한 경우 너무 많이 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해진건 없는거 같은데... 예를 들어 안 친한데 나를 굳이 갑자기 도와준다고 하거나 아니면 굳이 나한테 이런 말을 하거나 뭐 이런 것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그렇게 생각했다가 한명이 너무너무 어이없게 아니었어서.. 이제 분간을 못하겄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하긴 그 굳이의 기준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 근데 나는 어느 정도는 맞더라고...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밥 한끼로 꼬신 둥이 남친 대단하다.... ㄷㄷㄷ... 어떤 점이 그렇게 매력적인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예를 들어주면 더 좋을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아 난 같이 알바할때 그 친구가 먼저 퇴근하는 날이라 먼저 퇴근하고 나 혼자 일하고 있는데 1시간 거리의 유명한 핫도그 사가지고 다시 돌아와서 주고 가더라...
뭐 사달라, 맛있더라 이런 얘기도 한번 한 적 없는데 완전 뜬금없이 주고 가서 갑자기 뭐지..? 했는데 나중에 얘기하기를 그냥 그러고 싶었대ㅋㅋㅋ 본인도 갱장히 오바라고 생각은 했는데 문득 그러고 싶어서 그랬다더라
암튼 참 사람감정이 별 안하던 짓을 하게 만들긴 하는듯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인정 예전에 회식자리에서 갑자기 얘기하다가 ~는 이쁘니까 괜찮아 이러셔가지고 분위기 갑분싸되고 난 민망하고 너무 머쓱했음 ...ㅎ 그래서 그 분이 나 좋아하는거 다 알고있더라 짜증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랑 한 약속시간에 안늦으려 했는데 꾸미느라 늦어서 택시타고 왔었던 거 ㅋㅋ 걔랑 나랑 동네가 달라서 택시타면 꽤 깨지거든ㅠ 귀여웠다 그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인정 갑자기?? 요런 느낌 파박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여자들한테 기본적으로 친절하고 매너 좋은남자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 근데 인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헉 두근두근 ㅠㅠ 미쳣다 설마?->아님
어..? 갑자기.....? 어어..?->맞음
전자는 95% 호의였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맞앜ㅋㅋㅋㅋㅋ 사귀기 전에 남자친구가 갑자기 화이트데이라며 내가 좋아하는 음료를 챙겨줄 때.. 읭? 하고 호감이구나했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과도한친절 이라는게 사람마다 역치가 달라서 꼭 그렇지만은 않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요거 진짜 인정
지금 사내커플인디 사귀기 전에 남친이 나 일 덜 끝나서 점심 못먹고있으면 밥먹으러가자고 챙기러오고 나 무거운거 들고있으면 달려와서 자기가 하고 그래씀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 여친 있는 직원분 타이밍때문에 자리 혼자만 떨어져서 같이 앉아드럈는데 이거 안좋게 보였을까.! 후회된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제미나이가 이모티콘 말린거봐ㅠ
0:27 l 조회 2
동의나 공감을 안 하는건 왜 그런거야1
0:27 l 조회 5
연애중 9살차이 연애
0:25 l 조회 4
집 도착했다 거짓말
0:24 l 조회 10
자꾸 숨고싶어
0:23 l 조회 9
방어기제 너무 심한데 고치는법 뭘까
0:20 l 조회 9
여익들중에 애인 먼저 꼬셔서 사귄 사람?3
0:20 l 조회 13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3
0:19 l 조회 19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2
0:18 l 조회 14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3
0:18 l 조회 17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10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13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1
0:14 l 조회 10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1
0:11 l 조회 17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9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10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5
0:06 l 조회 31
헤어지자고 통보왔어9
0:05 l 조회 57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40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2
0:00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