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71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5년 전 (2021/5/04) 게시물이에요
토익 공부 안 하고 봐도 700점대 나옴 

진짜 영어 공부할 때 너무 어려워서 

혼자 머리 때리고 울고 했던 기억 난다 ...
대표 사진
익인1
헐 비법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1 때만 해도 전교 뒤에서 10등 정도에서 놀았는뎈ㅋㅋㅋㅋ
고2 때 쫌 빡센 담임 (영어) 만나서.. 맨날 단어 외움 .. 어원책... 너덜너덜해질 정도..
그리고.. 고3 시작 전에 수능특강 1-2장 풀고 맨-날 강의 들음 하루도 빠짐 없이...
나는 영어 공부 처음에 시작할 때 문법이 최고최고인 줄 알았는데 단어도 모르면서.. 문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게 좀... 미련했던 거 같아.. 결론은 단어 외우고.. 어느정도 단어 잡히면 그 때 문법이나.. 뭐 스킬 같은 거 ㅂㅐ우는 강의 듣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완전 노력했구나ㅜㅜ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2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
1:56 l 조회 4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1:56 l 조회 4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
1:55 l 조회 8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1:55 l 조회 6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1
1:55 l 조회 5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1
1:55 l 조회 11
우리 아빠 개답답함
1:55 l 조회 4
나는 내 또래보다 4050대 아줌마들이 더 맞아..2
1:54 l 조회 14
마리모 집 이냐고 욕했었는데 여기라도 살고싶다
1:54 l 조회 10
목사, 신부할거도 아닌데 성당, 교회에 시간겁나 할애하는사람은
1:54 l 조회 12
나 인티 신고넣은적있다
1:54 l 조회 8
아이폰 17프로 vs 갤럭시 울트라 26
1:54 l 조회 3
상대방을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건 이유가 뭐야 ?
1:53 l 조회 10
믿는대로 이루어져??2
1:53 l 조회 11
라면 끓일까 아님 저녁에 먹고 남은 피자 데울까
1:53 l 조회 2
예쁘고 연애 좀 해 본 여익들 와봥 8
1:53 l 조회 24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4
1:53 l 조회 18
모기가 피 먹었는데도 내 얼굴주변 날아다녀서 깸..
1:52 l 조회 6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3
1:5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