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71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0
이 글은 5년 전 (2021/5/04) 게시물이에요
왜..??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왜 네티즌들이 정하고 있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딱 이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2 딱 이말하면서 들어왔어
그걸 왜 우리가 얘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버님이 원하면 하는거지 우리가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왜라니 그걸 우리가 답할 수가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은 친구도 친구가 같이있다죽었으니 위로가필요하지 서로가위로하는거지 뭔사과인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한거 아냐? 고인이랑 마지막까지 있었고 친구가 빨리 손씨 아버지한테 연락했으면 이런 일 없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음엔 그랬지만 지금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석고대죄까지 하라니... 그냥 사과 원하는거면 이해가는데 저건 아예 범죄자 취급하는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족사라 생각했을때에도 나라면 사과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이런 상황이라 죄송하고 유감입니다 이런 한마디는 할거같아 나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살인자로 못박더니 폰 아니라는거 나오니까 이젠 사과 안했다고 뭐라하네 정신을 못차리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ㅋㅋ개판이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버님이 원하신다고 인터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길바닥에서 자는거 버리고 왔는데 친구가 죽었으면 당연히 죄송하고 후회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진짜 몰라서그러는데 왜 아버님이 원하시면 해야돼...
? 난 솔직히 스스로 안타까움있어서 유감이다 죄송하다 할것같긴한데 왜 아버지가 서운해서 사과 원한다고 해야되는지는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이 하고싶어서 하는 사과아니면 사실 의미있나? 걍 거기까지 신경쓸필요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친구가 뭘 잘못했는데??ㅋㅋㅋㅋㅋ 친구가 억지로 술 먹인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옆에 친구가 없었던것 같아서 걍 왔댔는데?? 친구 진짜 불쌍하다.. 민식이법 만들어지는 과정 보는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진짜 뭐라고 사과함 ? 나는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두시반에 정민이 안깨서 지 부모한테는 전화했는데 정민이 부모님한테는 전화 안했잖아 그때 알렸으면 정민이 죽을일 없었음 친구 온가족 대동해서 한강 찾으러 갔을때도 말 안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무도 사과 갖고 얘기한적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과 안했다고 꼬투리 잡던데? 살인자여서 그런거 아니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몇몇 사람들이 그런 말 해도 제일 말 많은 게 신발 얘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석고대죄는 진짜 아닌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잘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같이 술먹었다가 안좋은 일이 발생한거에 대해서는 적어도 경찰 조사 결과 다 나오고 해야지

사과는 함부로 하는거 아니야.. 피해자 가해자 프레임 만들어지면 괜히 골치 아파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같으면 내 잘못 아니더라도 약간의 책임은 있다고 생각해서 사과할거임
그리고 결정적으로 피해자 아버지께서 사과 원한다고 하셨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아버님이 친구 조문도 못들어오게 하셨다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버님 이해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별로.. 뭘 사과해야하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사과 안원해도 개미안할거 같은데.. 울며불며 죄송하다고 할듯 그때 혼자 집가지만 않았어도.. 하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기사에 뭐 사죄 어쩌구 하는거 본 적있는데 그 친구가 죽인게 아니라면 사죄까지는 아니지 않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직히 고인이 혼자 취해서 혼자 넘어져서 사망하신거면 친구의 책임이 있긴한건가
술을 뭐 억지로 끌고가서 취하게 한것도 아니고
두고 간것도 취해서 간거라며..
그냥 뭐 도의적으로 미안해할 순 있어도 대체 잘못이 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런 가정이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 만약 내가 그 친구인데 내가 밀어서 죽인게 아니라면
처음엔 미안했다가도 살인범 취급 당하고 신상 다까발려지고 청원까지 당하면 미안은 무슨 화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라면 어쨌든 나랑 같이 있다가 친구가 그렇게 된거니까 제가 못챙겨서 죄송하다 아무리 한강이고 집 앞이었어도 조심했어야했는데 그렇게 두고 가서 죄송하다고 할 듯 아니 생각해봐 나랑 같이 있던 친구가 죽었어 내가 마지막 목격자야 근데 친구 부모님한테 아무말도 안할 수가 있어..? 여기 사과 안한다는 익들은 같은 상황이 본인에게 일어난다면 입 꾹 닫고 있을거야? 난 진짜 대성통곡하면서 죄송하다고 할 것 같은데 조사에 착실히 임하겠다고 진짜 죄송하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처음부터 아버님도 의심하신거 아니라며.. 친구도 마음 안좋고 충격 때문에 충분히 혼란스러울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그래도 정민군 찾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정민군 부모님께 따로 연락을 드렸어야하는건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보통의 경우였다면 안타깝고 위로하는 마음 보태서 사과 할 것 같은데 지금처럼 범죄자 취급 당하면서 전국민한테 신상 퍼지는 상황에서 사과하면 더 안좋게 언론에 퍼질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너무 미안하다가 아버님이 나 계속 의심하면 사과할 마음 사라질듯 친구한테만 미안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휴.....우리가 왈가왈부할 문제아닌거는 얘기나누지좀 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만약 ㄴㅏ랑 단둘이 술먹다 내친구가 죽었으면 난 사과함 ~~
내가 늦은시간에 불러냈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게 사람마다 생각하고 느끼는게 다 다르다고 제대로 보여주네 ... 난 진짜 미안해 하고 죄송하다 말해야 할거 같은데 .... 안하는건 좀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1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8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3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7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0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1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7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5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2
0:06 l 조회 7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9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