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71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5년 전 (2021/5/04) 게시물이에요
고객센터에서 소리 지르고 악 지르고 이러면 다 해주는 거 아니고 상담사 사람 취급도 안 해주는 거에 진절머리쳐서 상담사 보호 차 환불해주고 끝내 이러는 경우가 있는 거지
욕하고 기분 나쁜 티내면 해줄 것도 안 해주고 싶음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아 맞아 오히려 더 안해주고 싶어 모르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요새 블랙컨슈머 판쳐서 직원태도인성어쩌고~하는 얘기들 앵간하면 안믿는중 ㅋㅋㅋㅋㅋ 저래놓고 해주드라 ㅋ 호구취급하는거 빡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디서 뺨 맞고 나한테 와서 저러는지 몰라 고객센터는 그냥 본사 고객 중간다리 역할이지 정책 만드는 사람들 아닌데 진짜... 그냥 본인 상황 설명하고 간절하다 빨리 해야한다 이정도만 말해도 다 들어줄텐데 욕하면 진짜 그냥 실수인척 전화 끊어버리고 싶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지들만 세상에 혼나 남겨진척 특별한 사람인척 구는거 짜증나고 전화기뒤에 사람있는거 뻔히 알면서 특별한 왕취급바라는거 ㅋㅋ 지멋대로 안되니 화내고 욕하기
오죽 저런 인간들이 많으면 요샌 콜센터 통화직전 폭언멈춰🖐 를 넣겠냐 진짜 너무 싫다 너무너무 공감되고 짜증나 이해돼 쓰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1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