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86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9
이 글은 5년 전 (2021/5/05) 게시물이에요
완전 나팔말고 일자에 더 가까운 세미 부츠컷!
대표 사진
익인1
내 남친은 싫어하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어울리면 별생각없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왕이면 몸매선 들어나는게 더 이쁘지
난 여익이지만 안이뻐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안이뻐보여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남친도 굳이 왜입는지 모르겠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투브에서 우왁굳꺼 남자들은 부츠컷 싫어한다 그런영상 보고있었어 ㅋ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바사~ 내남친은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남친은 병로 안좋아하더랔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사긴 하겠지만 내가 아는 남자중에는 좋아하는 사람 못보긴 함ㅋㅋㅋ부츠컷도 그렇고 꽃무늬 옷도 그렇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근데 세미부츠컷은 슬렉스만 입어서,, 그건 세미부츠컷예쁘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벅지까지 붙고 무릎아래 그냥 세미부츠로 떨어지는거정도면 ㄱㅊ아 하던데 막 길게 입는거말고 발목보이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스키니랑 별차이 없는 이정도 말하는거면 ㄱㅊ음 근데 유튜브에 부츠컷검색하면 나올정도는 벨루 안젛아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여자들 옷중에 몸선 안드러나면 거의 다 싫어하던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ㅋㅋㅋ 검도바지라고 싫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 맞아 그냥 익인이 입고 싶은거 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뭐 어쩔거여 내가 입고싶은데 입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이드 팬츠 같은 것도 싫어하던데 걍 내가 잘 어울리는거 좋아하는거 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왜 싫어하지?! 몰랐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남친은 예쁘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싫어한다기보다는 별 생각없는 게 맞지 않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바사겠지 머 걍 입고싶은 거 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가 배기바지 보는 느낌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몸매 안들어나서 싫은게 아니라 그냥 핏이 이해가 안되고 맘에 안드는 거야...사바사고 취향차인데 일단 내주위는 그렇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바사지 여자인 나도 부츠컷 왜 예쁘다는 건지 전혀 모르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왜 이상하게 몰아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런 거 싫어하는 애들은 몸매 안 드러나는 옷이면 다 싫다한다는 거 같은데 모든 남자가 싫어한다는 게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몸매안드러나는 옷이 싫은게 아니라 그냥 핏이 마음에 안드는건데 몸선안드러나면 다 싫어한다고 생각 하는게 살짝잘못된것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ㄴ 그게 아니라 그 핏이라는 게 몸에 붙는 핏(= 몸매 드러나는 핏)말고는 다 싫다고 하는 애들이 많다는 거... 물론 모두가 그러는 건 아니고 저 바지만 싫어하는 애들도 있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 일반화ㅋㅋㅋ 내 주위 남사친들이 옷으로 호/불호 따질때 그 차이가 몸선 드러나느냐 안드러나느냐 차이였고 걔네도 인정하길래 경험삼아 댓달았더니 일반화라네ㅋㅋ내가 뭔 모든 남자들이 여자들 몸매 드러나는 옷 입길 바란댔냐 안그런애들도 있겠지 근데 내 주위에 저런거 싫어하는애들은 비단 부츠컷 아니어도 걍 통넓은 바지면 다 불호였다고 다른 댓들도 다 자기 주위 얘기 썼는데 왜 유독 이댓에만 일반화라고 그러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인이 댓글 그냥 저런 소리 하는 애들 중에 걍 몸에 붙는 옷만 좋아서 그러는 애들 많으니까 신경 쓰지 말란 소리로 읽혀... 신경쓰지 마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시오니깐 댓삭했네ㅋㅋㅋㅋ 다들 자기 주변얘기하고있는데 갑자기 왜 내 댓글만 일반화라며 급발진한대 아님 뭐 대댓으로 물어보던가ㅋㅋㅋㅋ 27익인이 땡큐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 어울려서 별로 안 좋아하는 경우도 있을 듯, 소화하기 어려우니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 바 아님~ 난 입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골반허벅지라인 예쁘고 종아리 가려야되면 이만한 게 또 없거던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구린뎀 취향차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1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
12:24 l 조회 6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10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1
12:24 l 조회 9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9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2
12:23 l 조회 14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1
12:23 l 조회 13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7
내상황좀 봐주라..1
12:22 l 조회 13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4
12:22 l 조회 15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4
12:22 l 조회 16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19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0
12:21 l 조회 29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3
12:21 l 조회 79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2
12:21 l 조회 15
너네 비둘기 바닥에 앉아있는거 본적있음?
12:21 l 조회 7
남친의 여사친 문제로 답답해.. 얘기 좀 들어주라 6
12:21 l 조회 15
어떤 못생긴사람이 고백으로 혼쭐내꼬야 이러고나서 다음에1
12:20 l 조회 24
립스틱 쓰는 익들아 다 돌려도 안 나오는 남는 거 어케 해9
12:2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