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050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00
이 글은 5년 전 (2021/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 보고 오래 보는 남자가 아빠다보니까 자기도 모르게 기준이 아빠가 됨

아빠가 좋은 남자이고 친하면 아빠 이상의 남자를 바라고 허접한 남자는 쳐다도 안보던데 아빠가 허접하면 좋은 남자의 기준이 제대로 안잡혀서 이상한 남자 많이 만나더라

주변 애들 연애하는것만 봐도 많이 느껴 다정다감한 아빠 있는 애들은 보통 다정한 남자랑 안정적인 연애를 하더라고 맨날 아빠 욕하는 애는 연애상담 들어보면 저런놈 누가 만나주냐?의 저런놈만 골라서 만나.... 헤어지라고 해도 말 안들음 진짜 옛말 틀린거 없는것같아

12

대표 사진
둥이152
난 아빠랑 정반대 사람 만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맞말같음 아빠같은사람 안만나야지 생각하고 지금 남편이랑 결혼했는데 살다보니까 아빠보다 1프로 나은 사람임.. 처음부터 기준이 너무 낮아서 사귀는 사람도 기준보다 약간만 높아도 괜찮아 보이는것같음..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아빠를 기준으로 생각하는 것 같긴 함ㅋㅋㅋㅋ 술 안 먹고 잘 때 빼고 누워 있는 모습 한 번도 못 봄... 어릴 때부터 학교 빠지고도 박물관, 여행이나 문화 체험 등 맨날 놀러갔었거든 그래서 이게 기본이라고 생각했는데 찾기 힘들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오우 난 아빠랑 성격 완전 반대인 사람 만나고싶음 우리 아빠 좀 다혈질이라 성격은 개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아빠를 기준으로 삼는건 맞는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우리아빠 사람이 순한건 알겠는데 말이 너무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난 우리아빠 만한 남자가 이세상에 없다고 생각함 유니콘임 그래서 내가 연애를 못하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난 전부 아빠랑 반대인사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오노 우선 나는 아님,, 아빠 같은 사람 절대 안 만나... 완전 반대되는 사람만 만나게 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아빠가 기준이 되는 건 맞는 것 같은데
아빠같은 사람의 성격인 사람을 내가 만날리가 없다 진심 이성이아니라 인간으로 만나면 피하는 성격...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극과 극 아빠가 딸바보일 때만 가능,, 난 울 아빠 딸바보 일 때도 있지만 성격 파탄자 일 때도 있어서 일단 아빠 같은 사람이 아닌 정 반대의 사람과 만나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아빠가 기준이 되는건 맞는데 아빠같은 사람을 만나지는 않는 듯
우리 아빠 나 많이 사랑해주시고 가정적이긴 한데 성격이 나랑 안맞아서ㅋㅋㅋ 아빠같은 사람 못만남 그런 사람 만나면 매일 싸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아빠는 나한테 큰소리로 화낸적 한번도 없었는데 전남친이 자기 짜증난다고 화내는거보고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했어. 쎄함이 느껴짐. 그리고 지금 남친은 울 아빠랑 가정환경까지 거의 똑같고 성격, 취향도 비슷해서 내가 편하게 느끼나봐. 그게 넘 신기해.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
10:44 l 조회 4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
10:44 l 조회 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2
10:43 l 조회 8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
10:42 l 조회 5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3
10:40 l 조회 7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3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
10:38 l 조회 12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1
10:37 l 조회 17
남자 얼굴 몸매
10:35 l 조회 10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2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1
10:26 l 조회 28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46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1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24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5
10:16 l 조회 50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4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6
10:09 l 조회 21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3
10:08 l 조회 109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