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17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2
이 글은 5년 전 (2021/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계속 떨어짐 땅굴파는줄 파란불 화난다
대표 사진
개미1
그래도 어제부터 오른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지금 개마니빠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대표 사진
글쓴개미
omg......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조만간 내 평단 올듯^^ 나 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평단 몇이야? 나 오늘 들어갔는데 벌써 -8000원이야 후회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350000 근데 -8000이여도 낮은평단이라고 생각함... 요며칠 바닥 쳐서 그렇지^^오를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ㅇㅎ 그렇구나..... 오늘 장마감까지 보고 물타든가 해야겠다...ㄸㄹㄹ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개미야 그 사이에 또 빠져서 지금 350500원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더 샀어ㅋㅋㅋ 장투용이라...사실 지난번에 40돌파할때 분할매도했었거든...몇개 안남아서 추매타임노렸는데 지금이 기회다 하고 샀어 하하하ㅏ하핰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85층 어제 260에 물타기했는데
11:14 l 조회 48
레버리지 하는 애둘아~2
11:08 l 조회 35
마이크론 샌디 지금 사는거 추?비추?
11:06 l 조회 12
마이크론 실발하고나서도 떨어질것같대서 새벽에 1,045보고도 안 샀는데
11:05 l 조회 37
계속 고민하다가 아침에 삿음 1
10:59 l 조회 72
청도 해지하고 삼전 36만원에 입주함
10:58 l 조회 35
솔탑투랑 에탑투 중에 머 살까..4
10:41 l 조회 121
주성 주주들 있어?2
10:26 l 조회 57
얼마전까지 삼24% 하35% 이랬는데
10:22 l 조회 121
스퀘어 너 진짜
10:22 l 조회 59
99프로의 주주가 처물린 주식이 있다?6
10:21 l 조회 321
사팔사팔로 손해보고 걍 아묻따 사버림 이번에는2
10:20 l 조회 111
스퀘어 좀 빠졋길래 물타려고 담았다5
10:15 l 조회 105
하이닉스 오후에 더 올라갈 거 같아??2
10:10 l 조회 263
주식하니깐 사람이 흑화되는거같아.....1
10:09 l 조회 55
또 프장에서 개미들 납치했네
10:07 l 조회 67
어제 못사서 지금 하나만 사봄
10:04 l 조회 27
오늘도 외친다 현대차 엘지 개잡주6
9:51 l 조회 124
프장에 뺄걸
9:49 l 조회 61
어우 금 개떡락했네8
9:47 l 조회 15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