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4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옆에 멀쩡한 계단이 있는데 왜 계단놔두고 에스컬어쩌구에서 걸어가는 걸까 

가만히 있는 사람들한테 방해되게
대표 사진
익인1
계단보다 힘이 덜 드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추진력을 얻기 위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빨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지나가는건데 방해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에스컬레이터 타면 왼쪽으로는 걸어가라고 오른쪽으로 사람들 서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몬상관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해안되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만히 있는 사람 방해할 짓이 뭐가 있지?? 밀고 올라가지 않는 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케 서있으면 방해가 돼...? 이속버프 받으려고 에스컬레이터 타는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좌 새로운 관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뜬금없는데 이속버프란 말 넘 웃기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가방이나 우산 든 사람들은 호다닥 올라가면서 옆사람 치고가는데 친것도 모르는 경우가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스컬레이터에서 걸어가면 훨씬 빠르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한칸? 한명만 서있을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에서 걸어가려는 사람 보면 짜증나... 왜 나보고 걸으라 하는지 걷기 싫어서 탄건ㄷ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보통 에스컬레이터에서 걷거나 뛰지 말라고 하지않나 ...
지방사람인데 여긴 걍 두줄에스컬레이터여도 두줄 다 사람 서있고 먼저 걸어가는 사람 없어서... 서울 갈때마다 신기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솔직히 에스컬레이터에 다 걷지 말라고 쓰여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걷지 못 하게 한다거나 고사리한다고 짜증낼 얘기는 아닌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출근길에는 계단이랑 에스컬레이터랑 사람 비슷하던데 둘 다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스컬레이터에서는 원래 걸어가면 안되는건데
걷는 사람들이 문제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원래 걷거나 뛰면 안 되는 거 맞잖아 그렇게 써있고
그리고 내가 알기론 한쪽으로만 서있으면 그쪽으로 무슨 에스컬레이터 넘어간다고 ? 그런 식으로 들었는데 그래서 양쪽에 다 서있어야 한다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한쪽만 서있는 거 무게 쏠릴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스컬레이터에서 오른쪽은 안 걸어가고 왼쪽은 걸어가도록 안내되어 있던 시기도 있었는데, 그게 무슨 이유 때문인지 이제 에스컬레이터에서 걷지 말라고, 오른쪽 왼쪽 다 양쪽으로 서달라고 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방해가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옛날엔 한쪽 서서가고 한쪽 걸어가라고 머ㅓ 했다던데 그래서 남은 문화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계단보다 올라갈때 빠르고 편함 ㅋㅋㅋ 근데 안전사고 다 예방하려면 양쪽 다 서서 올라가는게 맞긴하다고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그런 사람이나 갑자기 끼어들기 하는 차 같은 걸 보면 아 급똥인가보다 생각해 다들 자기만의 바쁘고 정당한 이유가 있을 건데 그 정도는 이해하고 넘어가야 내가 살기 편해짐 원칙적으로 안 되는 일이어도 다들 하면 군중심리가 작용하니까 그런 사람들 붙잡고 왜 그러냐고 따질 수도 없고 이해하는 수밖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스컬레이터에서 걸으면 개빠름 나도 평소엔 걍 한쪽에 서 있는데 급하면 걸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요즘에 지하철에 새로 생기는 에스컬레이터는 그냥 1줄로 생기지 않아? 대게 그런 거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두줄말고 한줄로서는 애스컬레이터 말하는것같은뎅
그럴때는 좀 싫지 나는 서서 가고 싶은데 뒤에서 가려고 하는 눈치주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닉 평단 몇이야..? 나 271인데 넘 불안함 ㅠㅠ
17:19 l 조회 5
아니 본인 짜증나서 하닉 진심으로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은 뭐얔ㅋㅋ
17:19 l 조회 7
친구들 결혼할때 재력이 확 티나네..1
17:19 l 조회 30
키 157 얼굴 예쁘니까 인형 같단말만 듣던데
17:18 l 조회 30
공시 그만둘까 고민하는 친구들아..
17:18 l 조회 15
뚜쥬에서 튀김샌드위치?삿는데
17:18 l 조회 12
멋진저녁메뉴 골라조2
17:18 l 조회 8
음 친한 남동생이랑 조용히 해외 다녀오려는데 에바쎄바인가 9
17:18 l 조회 29
반택 말고 일반 편의점 택배도 우체국택배보다 오래걸림?4
17:18 l 조회 8
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하신 245번 맞으세여? 1
17:17 l 조회 18
와 너무 춥다6
17:17 l 조회 20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실제로 봤는데 완전 생각보다 성괴였음..6
17:17 l 조회 33
실시간 삼전,하닉 근황4
17:17 l 조회 43
진심 금수저 아니면 잘 벌때 소비 늘어나는거 조심해야함
17:17 l 조회 15
치과에서 일하는 사람 있어?
17:16 l 조회 7
다들 삼전 몇층에 있어??2
17:16 l 조회 18
보육원에서 부모가 아예 안찾아오는 애들한테..성인이후 부모가 찾아오면 조심하라고 가르친대7
17:15 l 조회 62
계곡 와서 돗자리 깔고 누웠음 1
17:15 l 조회 47
남자 여자 큰 키는 몇부터라고 생각해?17
17:15 l 조회 41
명동교자 칼국수 왜 맛잇다는거지4
17:1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