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5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넘 고점에서 탄 걸까…? 불안불은허다
대표 사진
개미1
야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지금 탔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오만흠 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나두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내가 어제 그랬지.... 넘 높게 산거같다구....하지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11 06.22 10:2743785 0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26 06.22 14:181548 0
하닉 몇 주 있니...17 06.22 19:462730 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4 06.22 13:344505 0
하이닉스 290만원에 오늘 들어갔는데22 06.22 19:307472 0
헤헤 자랑
1:01 l 조회 10
마레는 분할소식 없어?
0:41 l 조회 7
5년 전 네이버는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0:39 l 조회 38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2
0:02 l 조회 25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3
06.22 23:59 l 조회 194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72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107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13
06.22 23:37 l 조회 180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3
06.22 23:22 l 조회 208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201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172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157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41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178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222
이제 삼하말고 하슼 인건가
06.22 22:29 l 조회 57
샌디 sd카드값 벌려고 들어갔는데
06.22 22:13 l 조회 116
이젠 걍 아무생각이 없다1
06.22 22:07 l 조회 119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06.22 21:53 l 조회 105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06.22 21:52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