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난 가볍게 하는 편이라 광고 알림 자꾸 뜨는거 보기 싫어서 그냥 알림 꺼놨는데 광고 다 뜨고 그런 알림만 받는 거 잇었으면 좋겠음 설마 나만 모르는 건가…
대표 사진
개미1
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헐……………….? 어떻게 하는지 알려쥬라……..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사이렌까진 아니고 핸드폰 알람 울릴 수 있는 건데
네이버에 너가 산 주식 검색 → 누르면 → 오른쪽 중간위쪽에 종모양 → 목표가 설정 알림 하먄 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네이버 어플에서 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사이렌은 장난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네이버에서 안 하고 m-able 어플 쓰는데 그래도 네이버 어플에서 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증권사랑 상관없엉! 그냥 네이버에서는 알람만 해주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헐 고마워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주식 시장에서 돈 번 사람 몇프롤까
20:30 l 조회 5
너넨 양전인 종목을 잘팔아 음전인 종목을 잘팔아?
20:28 l 조회 2
나 지금까지 패닉셀 3번했는데1
20:23 l 조회 36
다들지금 미장 국장 하락 어떻게봐?
20:19 l 조회 29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4
20:16 l 조회 104
넷플릭스는 개 박살나네4
20:08 l 조회 67
삼하닉 레버리지가 나왔음 안됐음4
20:04 l 조회 93
꼬인애가 하나 있는듯...
19:56 l 조회 27
스퀘어 평단 155 걍 냅둬도되려나3
19:56 l 조회 60
그와중에 이스라엘또 공격1
19:55 l 조회 69
스퀘어 물린애들 기다리니?2
19:54 l 조회 52
보유주식들 코카콜라빼고 다 파란불
19:52 l 조회 15
오른적도 없는 애들은 왜 떨어짐2
19:50 l 조회 58
엘지 주주들 있냐?4
19:45 l 조회 35
삼하닉이 내린게 문제가 아님
19:42 l 조회 177
저번엔 -600
19:37 l 조회 30
하닉 300대 다신 안올거같은데..3
19:35 l 조회 443
삼성 평단왔는데 걍 팔고 내일 하닉 더 떨어지면 하닉살까?1
19:34 l 조회 51
변동성 심하니까 너무 피곤함
19:26 l 조회 40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2
19:11 l 조회 25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30